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원격급식기] 툭툭치면 사료가 나와요.
급여 상황이 아닐 때, 사료가 토출되지 않도록 잠금 장치가 되어 있습니다.
사료통이 제대로 조립되었는지 확인 부탁드리며, 사료가 계속 새어 나오는 경우 바램펫 고객만족센터(070-8797-8923) 또는
카카오톡 채널 바램펫, 앱 내 문의하기를 통해 접수 부탁드립니다.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원격급식기] 다른 급식기와 어떤 것이 다른가요?
반려동물의 활동량, 연령, 몸무게에 맞춰 1일 권장 칼로리를 추천해주고 오늘 하루 얼만큼 먹었는지 알려줘요.
급여한 사료가 적은 경우 실시간으로 밥을 줄 수 있어요.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가입/신청서] 가입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인터넷, IPTV, 인터넷전화 서비스에 가입하려면 직접 신청서를 작성하시면 됩니다.
고객님이 가입신청서를 신청하시면, 고객센터에서 가입확인 전화를 드린 후 개통기사가 댁내 방문해 개통을 도와드립니다.
또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로 전화하셔서 전문 상담사와 전화상담을 통해서 가입할 수 있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 ☎1644-7070(매일 9~24시/공휴일도 상담가능)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가입/신청서] 신청서 작성이 안될때 어떻게 하나요?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신청서 작성 중 화면이 넘어가지 않을 때는 처음부터 다시 작성해 주세요.
계속 오류가 발생하거나 신청서 작성이 번거로우시면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로 전화 주시면 친절히 도와드리겠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 ☎1644-7070(매일 9~24시/공휴일도 상담가능)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가입사은품] 고객부담금이 무엇인가요?
인터넷과 IPTV 서비스에 신규로 가입하는 고객에게 사은품의 할인금액을 적용한 후, 고객이 직접 부담하는 금액입니다.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간식로봇] 외부에서 동작이 가능한가요?
네, 실시간으로 간식주기 기능과 자율주행 켜기/끄기 제어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A/S및기타] 임대방식이라면 단말고장시 과실고장 아니라면 해지전까지 무상 AS되는게 맞나요?
네, 맞습니다. 과실고장이 아니면 무상 AS됩니다. 과실고장이라면 손실보상금이 청구됩니다.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솜피 커튼] 커튼의 열림, 닫힘 상태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솜피 커튼의 경우 손으로 열고 닫을 수 있습니다.
손으로 열고 닫을 경우, 앱에서 표시되는 커튼의 열림 상태가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정확한 커튼의 상태가 궁금하신 경우 앱을 통해 끝까지 열거나 닫으시면 상태가 일치하게 됩니다.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설치/개통/해지] 패키지의 단말은 개통 시 변경이 가능한가요?
개통 과정에서 단말설치가 불가한 경우에 한해 변경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가입/청약] 기기를 일시불로 구매할 수 있나요?
신규요금제에 구성된 모든 기기는 임대형태로 제공되는 것으로 구매가 불가능합니다.
출처: LG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급여 상황이 아닐 때, 사료가 토출되지 않도록 잠금 장치가 되어 있습니다.
사료통이 제대로 조립되었는지 확인 부탁드리며, 사료가 계속 새어 나오는 경우 바램펫 고객만족센터(070-8797-8923) 또는
카카오톡 채널 바램펫, 앱 내 문의하기를 통해 접수 부탁드립니다.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원격급식기] 다른 급식기와 어떤 것이 다른가요?
반려동물의 활동량, 연령, 몸무게에 맞춰 1일 권장 칼로리를 추천해주고 오늘 하루 얼만큼 먹었는지 알려줘요.
급여한 사료가 적은 경우 실시간으로 밥을 줄 수 있어요.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가입/신청서] 가입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인터넷, IPTV, 인터넷전화 서비스에 가입하려면 직접 신청서를 작성하시면 됩니다.
고객님이 가입신청서를 신청하시면, 고객센터에서 가입확인 전화를 드린 후 개통기사가 댁내 방문해 개통을 도와드립니다.
또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로 전화하셔서 전문 상담사와 전화상담을 통해서 가입할 수 있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 ☎1644-7070(매일 9~24시/공휴일도 상담가능)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가입/신청서] 신청서 작성이 안될때 어떻게 하나요?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신청서 작성 중 화면이 넘어가지 않을 때는 처음부터 다시 작성해 주세요.
계속 오류가 발생하거나 신청서 작성이 번거로우시면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로 전화 주시면 친절히 도와드리겠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 ☎1644-7070(매일 9~24시/공휴일도 상담가능)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가입사은품] 고객부담금이 무엇인가요?
인터넷과 IPTV 서비스에 신규로 가입하는 고객에게 사은품의 할인금액을 적용한 후, 고객이 직접 부담하는 금액입니다.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간식로봇] 외부에서 동작이 가능한가요?
네, 실시간으로 간식주기 기능과 자율주행 켜기/끄기 제어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A/S및기타] 임대방식이라면 단말고장시 과실고장 아니라면 해지전까지 무상 AS되는게 맞나요?
네, 맞습니다. 과실고장이 아니면 무상 AS됩니다. 과실고장이라면 손실보상금이 청구됩니다.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솜피 커튼] 커튼의 열림, 닫힘 상태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솜피 커튼의 경우 손으로 열고 닫을 수 있습니다.
손으로 열고 닫을 경우, 앱에서 표시되는 커튼의 열림 상태가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정확한 커튼의 상태가 궁금하신 경우 앱을 통해 끝까지 열거나 닫으시면 상태가 일치하게 됩니다.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설치/개통/해지] 패키지의 단말은 개통 시 변경이 가능한가요?
개통 과정에서 단말설치가 불가한 경우에 한해 변경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가입/청약] 기기를 일시불로 구매할 수 있나요?
신규요금제에 구성된 모든 기기는 임대형태로 제공되는 것으로 구매가 불가능합니다.
출처: LG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