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공식온라인 스토어 [A/S및기타] 패키지에 따라 보조금이 정해져 있는건가요? 아니면 요금제에 정해진 보조금 내에 선택할 수있나요?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A/S및기타] 패키지에 따라 보조금이 정해져 있는건가요? 아니면 요금제에 정해진 보조금 내에 선택할 수있나요?
신규요금제는 판매단말이 아닌 임대단말 이어서 보조금의 개념이 없습니다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간식로봇] 로봇 케이스는 꼭 사용해야 하나요?
반려동물이 즐겁게 노즈워크 놀이를 하다보면, 긁거나, 깨물거나 손으로 칠 수 있습니다.
로봇 케이스는 외부 충격 및 스크래치로부터 로봇을 보호할 뿐 아니라, 반려동물의 안전을 위해서도 사용을 권장합니다.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하니웰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앱에서 하니웰 온도조절기 상태가 연결끊김이나 에러표시가 되는 경우 어떻게 하나요?
연결끊김의 경우는 댁내 와이파이 공유기와 하니웰 온도조절기(거실용) 간의 통신신호가 약할 수 있으므로 온도조절기(거실용) 근처에서 스마트폰의 와이파이 기능을 이용해서 댁내 무선인터넷이 잘 잡히는지 확인하세요.
에러표시의 경우는 온도조절기 문제라면 하니웰 고객센터(02-799-6121)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대진DMP 조명] U+스마트홈 앱에서 기기상태가 '연결 끊김'으로 나타나요.

와이파이 설정이 변경되었거나 와이파이 공유기와 조명과의 연결 신호가 약해진 경우입니다.
U+스마트홈 앱 메인화면 상단에 있는 새로고침 버튼을 눌러 주세요.
연결 끊김 문구가 계속 나타난다면 와이파이 공유기를 조명과 가까운 곳으로 이동해 보세요.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원격급식기] A/S 보장 기간이 궁금해요.

무상 보증 기간은 1년이며, 1년간 무상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유상 수리에 해당하는 경우> 사용 설명서 내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및 사용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이 발생한 경우 제품을 떨어트리거나
반려동물로 인한 충격으로 인해 제품이 고장 난 경우 침수 등 제품 내 이물질로 인한 고장 제품 임의 분해로 인한 고장 및 정품이 아닌 부품을 사용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상기 보상 기준은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에 의거합니다.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CLOVA Clock+] Clova Clock+를 분실했습니다.
Clova Clock+는 임대 기기 이므로, 분실 시 고객부담금이 발생합니다.
약정기간 내 분실하여 서비스를 해지하는 경우 할인반환금도 발생하오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미로 가습기] 가습기를 2대 이상 사용해도 앱에서 관리가 가능한가요?

U+스마트홈 앱에서 여러 대의 가습기를 등록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각각을 구분할 수 있도록 상세화면에서 장치명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AI리모컨허브] AI리모컨허브에 등록한 가전제품이 실행되지 않아요.
AI리모컨허브와 가전제품 사이에 장애물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장애물이 있다면, 가전제품과 직선거리 10m 이내의 장애물이 없는 곳으로 리모컨허브 위치를 변경해 주시기 바랍니다.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AI리모컨허브] 거실에 AI리모컨허브를 설치하여 거실에 있는 TV를 등록해 사용하고 있어요. 안방에 있는 TV도 AI리모컨허브로 사용할 수 있나요?
AI리모컨허브는 적외선(IR) 방식으로, 리모컨과 가전제품 사이에 장애물이 없어야 원활하게 실행할 수 있습니다.
안방에 있는 TV를 U+스마트홈 서비스로 사용하고 싶은 경우, 안방에 AI리모컨 한 대를 추가로 설치해야 합니다. (유료 월 1,100원, VAT포함)


출처: LG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