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쿠팡 [상품문의] 상품문의 후 답변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cupang FAQ [상품문의] 상품문의 후 답변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상품문의 답변은 아래 경로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 상품문의 답변 확인방법
1. 모바일 앱: [마이쿠팡> 고객센터> 상품문의내역]에서 답변 확인.
2. PC: [마이쿠팡> 문의내역 확인> 판매자/상품문의]에서 답변 확인.


cupang FAQ [상품후기] 상품후기(상품평)는 누구나 작성이 가능한가요?
상품후기(상품평)는 해당 상품을 실제로 구매한 고객님만 작성할 수 있으며, 일부 상품은 상품후기(상품평) 기능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cupang FAQ [회원정보] 본인명의 휴대폰인증이 안되는 경우도 있나요?
타인 및 법인 명의, 일시정지된 휴대폰 등의 경우 휴대폰 인증을 할 수 없습니다.

1. 본인명의 인증이 불가한 기기(휴대폰): 선불 휴대폰

2. 본인인증이 불가능한 상태:
    - 분실 또는 일지정지(이용자의 요청 또는 미납 상태) 상태
    - 법인 명의로 개통
    - 이동 통신사에 미등록된 휴대폰(해지 또는 미개통)



cupang FAQ [회원정보] 아이디(이메일) 변경 인증메일이 오지 않았어요.
각 메일 서비스에 따라 메일 도착 시간이 조금 지연될 수 있습니다.
메일이 도착하지 않을 경우 스팸메일함을 확인해 보시거나 쿠팡의 메일 주소가 수신 차단되어 있지 않은 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 쿠팡 메일 주소: noreply@coupang.com / noreply@e.coupang.com )

■ 인증메일 재전송 하기
1. 모바일 앱: [마이쿠팡> 내정보관리> 회원정보 수정]에서 '인증메일 재전송' 선택
2. PC: [마이쿠팡> 개인정보수정/확인]에서 '인증메일 재전송' 선택


cupang FAQ [회원정보] 로그인 하지 않았는데, 자동으로 로그인됩니다.
로그인 창에서 '자동 로그인'을 체크한 경우 아이디(이메일)과 비밀번호를 입력하지 않아도 로그인 상태가 유지됩니다.
'자동 로그인' 기능을 원치 않는 경우에는 로그아웃 후, 로그인 창에서 '자동로그인' 체크 해제를 해주시면 됩니다.

※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여러 사람이 함께 사용하는 공용 PC, 모바일에서는 사용을 제한해 주시기 바랍니다.


cupang FAQ [상품문의] 상품에 대해서 문의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상품에 관한 내용은 상세 페이지 내 [상품상세]에 자세히 안내되어 있습니다.

[마이쿠팡 > 주문목록]에서 상품을 선택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 상세 페이지에 안내되어 있지 않은 내용은 판매자 연락처로 문의해 주십시오.

■ 판매자에게 문의하기.
1. [마이쿠팡 > 주문목록.배송조회]에서 상품 선택 > 배송/교환/반품 안내 > 최하단 [판매자 정보란]에서 판매자연락처로 문의.

2. [마이쿠팡 > 주문목록 > 판매자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