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쿠팡 [휴대폰결제] 휴대폰 결제 시 한도 초과로 인하여 결제가 안된다고 합니다.

cupang FAQ [휴대폰결제] 휴대폰 결제 시 한도 초과로 인하여 결제가 안된다고 합니다.
통신사에서 정한 휴대폰 소액결제의 월 누적 결제금액이 초과된 경우로 통신사를 통해 휴대폰 소액결제 한도 및 사용내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휴대폰 결제 한도는 고객님의 통신사 이용실적에 따라 다르게 적용됩니다.



cupang FAQ [결제수단] 폰뱅킹으로 입금할 수 있나요?

폰뱅킹으로 결제를 원하실 경우 결제 시 결제수단을 "무통장입금"으로 선택하여 주문 후 전화를 통해 입금하시면 됩니다.

※ 폰뱅킹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고객님 계좌의 은행에 방문하여 서비스 신청이 필요합니다.
※ 폰뱅킹은 입금 후 약 10~20분 후 입금 확인이 가능합니다.
※ 주문 후 입금기한(24시간) 이내에 입금하지 않으면 자동 취소됩니다.
    단, 24시간 이내 판매가 종료되는 상품인 경우 판매종료시간까지 입금하셔야 합니다.



cupang FAQ [결제수단] 결제방법에 실시간 계좌이체가 확인되지 않아요.
쿠팡에서 제공되었던 실시간 계좌이체 서비스가 2017년 1월 13일부터 종료되었습니다.

[마이쿠팡 > 결제수단.쿠페이] 에서 계좌를 등록하시면 보다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cupang FAQ [신용카드] 신용카드 결제 후 할부개월 수를 변경할 수 있나요?
신용카드 결제 후 할부 개월 수 변경은 쿠팡내에서는 불가능하니 신중히 결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결제완료 후 할부 개월 수 변경을 원하신다면, 주문취소 후 다시 결제 부탁드립니다.
 
  ※ 다만 카드사 별로 결제 이후에도 할부개월 수 변경이 가능한 경우가 있습니다. 정확한 확인은 카드사로 문의바랍니다


cupang FAQ [결제수단] 법인카드로 결제할 수 있나요?
네, 개인명의의 법인카드로 결제 가능합니다.

법인 명의의 법인 공용카드는 '사업자 범용 공인인증서'로 인증 후 결제 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쿠페이에 법인 신용카드를 등록하실 경우 경우 개인명의의 법인카드만 등록 가능합니다.


cupang FAQ [포장] 상품 구매 시 선물포장이 가능한가요?
상품 페이지 내 선물 포장이 가능하다고 명시된 상품만 가능합니다.

모든 상품이 선물포장 되는 것이 아니므로 선물포장 가능 여부 확인 후 주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