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쿠팡 [이중인증] 휴대폰 번호가 변경되어 본인확인이 안 됩니다.

coupang FAQ [이중인증] 휴대폰 번호가 변경되어 본인확인이 안 됩니다.
쿠팡에 등록된 휴대폰 번호로만 본인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 휴대폰 번호가 변경된 경우
1) 이메일로 본인 확인 후, 로그인하여 휴대폰 번호를 변경합니다.

2) 이메일 본인인증이 가능하지 않다면, 쿠팡 고객센터(1577-7011)로 문의하여 휴대폰 번호 변경 후 다시 본인확인을 진행합니다.


coupang FAQ [이중인증] 로그인 시 왜 휴대폰/이메일 본인 인증을 해야 하나요?
로그인 시 본인인증을 하면 새로운 환경에서 로그인 한 것을 알 수 있어 고객님의 정보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인증 시 인증번호는 문자 또는 이메일로 전송됩니다.

만약 이메일로 요청한 후 인증 번호를 받지 못하셨다면

메일함의 스팸 폴더에서 아래 이메일 주소로 받은 이메일이 있는 지 확인해 주십시오.

- noreply@coupang.com
- noreply@e.coupang.com


coupang FAQ [이중인증] 본인확인을 하는데 인증번호가 오지 않습니다.
기존에 쿠팡에 등록한 휴대폰 번호가 현재 사용하시는 휴대폰 번호와 다를 경우 인증번호를 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

쿠팡 고객센터(1577-7011)로 문의하여 번호변경을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또는 쿠팡 고객센터 번호(1577-7011)가 수신거부 되어있는지 확인해 주십시오.


coupang FAQ [이중인증] 로그인 시, 반복된 인증 실패로 새로운 환경에서의 사용이 제한됩니다. 라고 확인됩니다.
새로운 환경에서의 로그인이 여러 차례 실패하면 고객님의 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밤 12시 전까지 로그인을 제한하게 됩니다.

다음 날 00시부터 로그인 재시도가 가능하니 참고 바랍니다.
만약 로그인을 시도한 것이 본인이 아니라면 쿠팡 고객센터(1577-7011)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coupang FAQ [이중인증] 새로운 기기가 등록되었다는 문자를 받았는데 제가 모르는 기기입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즉시 변경해주시기 바랍니다.


coupang FAQ [로켓와우] 저의 다음 로켓와우 멤버십 결제일은 언제 인가요?
로켓와우 멤버십 월회비는 최근 가입일과 동일한 날짜에 결제됩니다.

[마이쿠팡>로켓와우 멤버십] 에서 다음 결제 예정일 확인이 가능합니다.



coupang FAQ [로켓와우] 저의 로켓와우 멤버십 결제수단은 무엇인가요?
로켓와우 멤버십 월회비는 기존에 등록하신 쿠페이 결제수단 중 하나로 결제됩니다.

[마이쿠팡 > 로켓와우 멤버십 > 결제수단]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월회비 결제 시 쿠페이 기본 결제수단으로 결제에 실패할 경우, 등록된 다른 결제수단으로 결제됩니다.

단, 법인 카드의 경우 기본 결제수단으로 설정하지 않은 경우 결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