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one [카드] 카드 발급 비용이 있나요?
CJ ONE 카드 발급 비용은 별도로 없습니다.(마그네틱 카드,CJ ONE어플 모바일 카드)
다만, MMS모바일 카드의 경우 최초 발급은 무료, 재발급 시부터 1회당 150p 포인트 차감 처리합니다.
cj one [카드] 카드 3장이 등록되어 있는데, 사용하다 1장을 분실 신고 후 새로 등록하려는데 등록이 안됩니다.
분실신고 된 카드는 사용 중지 처리된 것으로, 해지 된 것이 아니기에 유효카드로 인식됩니다.
따라서 등록 된 카드가 3장으로 인식되어 추가 카드 등록이 어려운 점 양지 부탁드립니다.
분실하셨거나 이용하지 않는 카드는 해지 후 새 카드 등록 부탁드립니다.
cj one [카드] 몇 개의 카드를 등록할 수 있나요?
CJ ONE 카드는 일반 마그네틱 카드의 경우, 회원 1인당 최대 3장 까지 등록 및 사용 가능합니다.
모바일 카드의 경우 통신사 월렛 어플, CJ ONE 카드 어플, MMS 모바일 카드 각각 1장씩 발급 및 사용 가능합니다. 현재 보유하고 계신 CJ ONE 카드에 대한 자세한 내역은[홈 > 나의 ONE > 카드 관리/변경]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cj one [카드] [카드 재발급] 카드를 분실했습니다. 재발급은 어디서 받아야 하나요?
카드를 분실하셨다면, 회원님의 개인정보 보호 및 포인트 피해를 막기 위해 반드시 CJ ONE 웹사이트 내 [나의 CJ ONE > 나의 카드], 또는 고객센터(1577-8888, 09시~18시)로 전화하시어 카드 분실 신고를 하시기 바랍니다. (카드 분실신고가 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피해에 대해 당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카드 분실 신고 후 CJ ONE 제휴브랜드 전국 매장 어디서나 새롭게 카드 발급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기존에 적립하신 포인트와 거래 내역은 카드에 상관없이 회원님의 개인정보(명의)를 기준으로 관리되기 때문에 새 카드를 발급 및 등록하시면 기존 포인트와 쿠폰이 새 카드에 통합되어, 새 카드로 지속적인 사용이 가능합니다.
- 일반 마그네틱 카드 발급방법은 가까운 CJ 제휴사 오프라인 매장인 CGV, 뚜레쥬르, 빕스, 올리브영 등을 방문하셔서 새로운 CJ ONE 카드를 받아 PC를 통해 CJ ONE홈페이지 로그인 한 후 [홈 > 나의 ONE > 카드 관리/변경] 혹은 CJ ONE 모바일 웹, 앱 [메뉴 三 >나의 ONE > 나의 포인트카드 관리 > 카드 등록]에서 등록 후 이용 가능합니다.
- 스마트폰을 이용하신다면 CJ ONE APP을 다운받으셔서 CJ ONE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로그인하여 우측 상단 바코드를 클릭 해주시면 바코드 형식의 모바일 카드를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cj one [카드 명의 변경] 카드의 명의를 변경할 수 있나요?
이미 등록 된 카드의 경우 타인 명의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 카드를 신규 발급 받으신 후 반드시 본인 명의로만 카드 등록을 하실 수 있습니다.
cj one [카드] CJ ONE 카드 등록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
CJ ONE 카드 등록은 PC를 이용한 CJ ONE 웹사이트(www.cjone.com) 및 CJ ONE APP에서 카드 등록을 하실 수 있습니다. CJ ONE 웹 사이트 이용시에는 [홈 > 나의 ONE > 카드 관리/변경]를 통해 등록 가능 합니다.
추가로 모바일 카드의 경우, 별도 등록 없이 바로 사용 가능 합니다.
CJ ONE 포인트는 카드 발급 후 3개월 내에 등록하지 않으시면, 적립된 포인트가 소멸될 뿐만 아니라 포인트 적립만 가능하고 사용이 어렵습니다.
카드가 등록되어 있어야 온/오프라인에서 포인트 사용이 가능하므로, 포인트와 관련된 혜택을 모두 누리시기 위해서는 카드를 발급 받으신 후 빠른 시일 내에 카드 등록 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cj one [카드] 카드를 사용하려고 하니 '미등록 카드'라면서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발급된 카드 등록 방법을 알려주세요.
소지하신 카드가 등록되어 있지 않을 경우, 미등록 카드로 확인되며 카드 등록 후 사용 가능합니다.
카드 등록은 PC를 이용한 CJ ONE 웹사이트(www.cjone.com) 내 [홈 > 나의 ONE > 카드 관리/변경] 메뉴를 이용하시거나 혹은 CJ ONE 모바일 웹, 앱 [메뉴 三 >나의 ONE > 나의 포인트카드 관리]에서 등록 후 이용 가능합니다.
만약 웹사이트 이용에 어려움이 있으실 경우 고객센터(1577-8888, 평일 09시~18시) 로 전화 주시면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친 후 빠른 등록 처리를 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CJ ONE FAQ https://www.cjone.com/cjmweb/customer/faq.do
CJ ONE 카드 발급 비용은 별도로 없습니다.(마그네틱 카드,CJ ONE어플 모바일 카드)
다만, MMS모바일 카드의 경우 최초 발급은 무료, 재발급 시부터 1회당 150p 포인트 차감 처리합니다.
cj one [카드] 카드 3장이 등록되어 있는데, 사용하다 1장을 분실 신고 후 새로 등록하려는데 등록이 안됩니다.
분실신고 된 카드는 사용 중지 처리된 것으로, 해지 된 것이 아니기에 유효카드로 인식됩니다.
따라서 등록 된 카드가 3장으로 인식되어 추가 카드 등록이 어려운 점 양지 부탁드립니다.
분실하셨거나 이용하지 않는 카드는 해지 후 새 카드 등록 부탁드립니다.
cj one [카드] 몇 개의 카드를 등록할 수 있나요?
CJ ONE 카드는 일반 마그네틱 카드의 경우, 회원 1인당 최대 3장 까지 등록 및 사용 가능합니다.
모바일 카드의 경우 통신사 월렛 어플, CJ ONE 카드 어플, MMS 모바일 카드 각각 1장씩 발급 및 사용 가능합니다. 현재 보유하고 계신 CJ ONE 카드에 대한 자세한 내역은[홈 > 나의 ONE > 카드 관리/변경]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cj one [카드] [카드 재발급] 카드를 분실했습니다. 재발급은 어디서 받아야 하나요?
카드를 분실하셨다면, 회원님의 개인정보 보호 및 포인트 피해를 막기 위해 반드시 CJ ONE 웹사이트 내 [나의 CJ ONE > 나의 카드], 또는 고객센터(1577-8888, 09시~18시)로 전화하시어 카드 분실 신고를 하시기 바랍니다. (카드 분실신고가 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피해에 대해 당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카드 분실 신고 후 CJ ONE 제휴브랜드 전국 매장 어디서나 새롭게 카드 발급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기존에 적립하신 포인트와 거래 내역은 카드에 상관없이 회원님의 개인정보(명의)를 기준으로 관리되기 때문에 새 카드를 발급 및 등록하시면 기존 포인트와 쿠폰이 새 카드에 통합되어, 새 카드로 지속적인 사용이 가능합니다.
- 일반 마그네틱 카드 발급방법은 가까운 CJ 제휴사 오프라인 매장인 CGV, 뚜레쥬르, 빕스, 올리브영 등을 방문하셔서 새로운 CJ ONE 카드를 받아 PC를 통해 CJ ONE홈페이지 로그인 한 후 [홈 > 나의 ONE > 카드 관리/변경] 혹은 CJ ONE 모바일 웹, 앱 [메뉴 三 >나의 ONE > 나의 포인트카드 관리 > 카드 등록]에서 등록 후 이용 가능합니다.
- 스마트폰을 이용하신다면 CJ ONE APP을 다운받으셔서 CJ ONE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로그인하여 우측 상단 바코드를 클릭 해주시면 바코드 형식의 모바일 카드를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cj one [카드 명의 변경] 카드의 명의를 변경할 수 있나요?
이미 등록 된 카드의 경우 타인 명의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 카드를 신규 발급 받으신 후 반드시 본인 명의로만 카드 등록을 하실 수 있습니다.
cj one [카드] CJ ONE 카드 등록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
CJ ONE 카드 등록은 PC를 이용한 CJ ONE 웹사이트(www.cjone.com) 및 CJ ONE APP에서 카드 등록을 하실 수 있습니다. CJ ONE 웹 사이트 이용시에는 [홈 > 나의 ONE > 카드 관리/변경]를 통해 등록 가능 합니다.
추가로 모바일 카드의 경우, 별도 등록 없이 바로 사용 가능 합니다.
CJ ONE 포인트는 카드 발급 후 3개월 내에 등록하지 않으시면, 적립된 포인트가 소멸될 뿐만 아니라 포인트 적립만 가능하고 사용이 어렵습니다.
카드가 등록되어 있어야 온/오프라인에서 포인트 사용이 가능하므로, 포인트와 관련된 혜택을 모두 누리시기 위해서는 카드를 발급 받으신 후 빠른 시일 내에 카드 등록 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cj one [카드] 카드를 사용하려고 하니 '미등록 카드'라면서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발급된 카드 등록 방법을 알려주세요.
소지하신 카드가 등록되어 있지 않을 경우, 미등록 카드로 확인되며 카드 등록 후 사용 가능합니다.
카드 등록은 PC를 이용한 CJ ONE 웹사이트(www.cjone.com) 내 [홈 > 나의 ONE > 카드 관리/변경] 메뉴를 이용하시거나 혹은 CJ ONE 모바일 웹, 앱 [메뉴 三 >나의 ONE > 나의 포인트카드 관리]에서 등록 후 이용 가능합니다.
만약 웹사이트 이용에 어려움이 있으실 경우 고객센터(1577-8888, 평일 09시~18시) 로 전화 주시면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친 후 빠른 등록 처리를 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CJ ONE FAQ https://www.cjone.com/cjmweb/customer/faq.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