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ONE [기존 멤버십]CJ ONE 가입했는데 마음에 안 들어요. 다시 기존 멤버십 카드를 사용하고 싶어요.

cj one [기존 멤버십]CJ ONE 가입했는데 마음에 안 들어요. 다시 기존 멤버십 카드를 사용하고 싶어요.
ID를 통합하여 CJ ONE 회원으로 가입하신 이후 기존의 멤버십 서비스로 복귀는 불가합니다.
CJ ONE 회원가입을 통해 회원정보가 하나로 통합되기 때문에 CJ ONE 회원탈퇴 시 회원정보는 모두 삭제되어 기존 멤버십 회원정보까지 삭제되므로 원상복구가 불가함을 양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cj one [탈퇴 제한]탈퇴하려고 하는데 탈퇴할 수 없다고 합니다
사용중인 서비스가 있어 탈퇴가 불가한 경우 해당 제휴사의 고객센터로 문의하시어 처리 완료 후 탈퇴 진행을 부탁드립니다.
제한 조건에 해당되지 않음에도 탈퇴 불가로 확인될 경우 CJ ONE 고객센터(1577-8888, 평일 09:00~18:00)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CJ ONE 통합 회원 탈퇴 시 모든 CJ ONE 제휴 브랜드로부터 함께 탈퇴되어 30일 이후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 탈퇴 제한조건
  - 마이너스 포인트를 보유하고 있는 회원
  - CGV : 예매 중일 경우(예매 취소 후 탈퇴 가능)
  - CJ온스타일 : 주문한 상품을 인수하기 전인 경우, 고객센터에서 처리 중인 문의 건이 있는 경우,  웹사이트의 1:1 게시판의 질문이 미처리 중인 경우, 잔여 적립금(마이너스포함) 및  예치금이 있는 경우, 상품권이 등록되어 있는 경우
  - CJ더마켓, 쿡킷 : 주문상품의 미입금 상태(7일 이내 미입금 시 주문은 자동 취소 됨)

  - TVING : 정기 결제(유료회원) 회원의 경우 탈퇴 불가(정기 결제 해지 후 탈퇴 가능)





cj one [카드] 저는 CJ ONE 카드를 발급 받을 수 있나요?
 CJ ONE 회원가입 및 카드 발급에는 남녀노소 제한이 없습니다. 단, 대한민국 국민, 대한민국 거주가 인증 된 외국인(외국인등록번호 소지자)라면 누구나 CJ ONE 회원에 가입하실 수 있으며, 카드 발급도 자유롭게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만 14세 미만 고객의 경우에는 법정 대리인의 본인인증을 통한 동의를 받으셔야만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또한 만 14세 미만 고객님의 경우에는 회원가입과는 별도로 CJ ONE 제휴브랜드별 사업 특성상 포인트 적립 및 사용 등 거래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아래 브랜드별 거래 허용 여부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만 14세 미만 회원 거래 불가 브랜드 : CJ온스타일, CJ더마켓, 쿡킷, CJ문화재단, 올리브영

- 일반 마그네틱 카드 발급방법은 가까운 CJ 제휴사 오프라인 매장인 CGV, 뚜레쥬르, 빕스, 올리브영 등을 방문하셔서 새로운 CJ ONE 카드를 받아 PC를 통해 CJ ONE홈페이지 로그인 한 후 [홈 > 나의 ONE > 카드 관리/변경] 혹은 CJ ONE 모바일 웹, 앱 [메뉴 三 > 나의 ONE > 나의 포인트카드 관리 > 카드 등록]에서 등록 후 이용 가능합니다.

- 스마트폰을 이용하신다면 CJ ONE APP을 다운받으셔서 CJ ONE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로그인하여 우측 상단 바코드를 클릭 해주시면 바코드 형식의 모바일 카드를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cj one [카드] 홈페이지에서 발급 신청을 할 수 없나요?
죄송하게도 홈페이지에서 별도로 일반카드 발급을 신청하는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으며, 가까운 매장, CJ ONE 앱에서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 일반 마그네틱 카드 발급방법은 가까운 CJ 제휴사 오프라인 매장인 CGV, 뚜레쥬르, 빕스, 올리브영 등을 방문하셔서 새로운 CJ ONE 카드를 받아 PC를 통해 CJ ONE홈페이지 로그인 한 후 [홈 > 나의 ONE > 카드 관리/변경] 혹은 CJ ONE 모바일 웹, 앱 [메뉴 三 >나의 ONE > 나의 포인트카드 관리 > 카드 등록]에서 등록 후 이용 가능합니다.

- 스마트폰을 이용하신다면 CJ ONE APP을 다운받으셔서 CJ ONE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로그인하여 우측 상단 바코드를 클릭 해주시면 바코드 형식의 모바일 카드를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다소 불편하시더라도 이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cj one [카드오류] 모바일카드 신청 후 포인트 차감만 되고 모바일 카드가 오지 않았습니다.
통신사의 사정에 따라 통신 상태 장애에 따라 모바일카드 발급이 다소 지연될 수 있거나 혹은 회원님의 휴대폰이 mms를 지원하지 않는 모델일 경우 mms 수신에 장애가 있을 수 있습니다.
mms 수신 가능 휴대폰인지 확인하신 후 조금 뒤에 다시 발급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휴대폰에 이상이 없는데 계속적으로 모바일카드 수신이 지연된다면 고객센터 ARS(1577-8888, 평일09시~18시)로 문의 주시면 도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출처  CJ ONE  FAQ   https://www.cjone.com/cjmweb/customer/faq.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