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one [마케팅 정보 수신]이메일이나 휴대폰 문자서비스(SMS) 수신 거부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이메일이나 휴대폰 문자 서비스에 대한 수신 거부를 원하실 경우 로그인 [홈 > 회원정보 수정] 메뉴를 통해 이메일, SMS 수신 여부 체크박스에 동의 체크를 해제하시면 됩니다.
만약 CJ ONE 제휴사의 이메일 또는 휴대폰 문자 서비스 수신 거부를 원하신다면, 해당 제휴사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cj one [회원정보 도용]제 개인정보를 도용하고 있는 사람을 신고하고 싶어요.
개인정보보호 방침 상 사업자 임의대로 고객의 정보를 타인에게 직접 제공해드리는 것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단, 관공서, 경찰서, 국가기관, 수사관련기관 등의 공식적인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정보 제공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도용자에 대한 신원확인 및 처벌을 희망하시는 경우에는 관련 기관에 수사 협조를 의뢰하시기 바라며, 수사협조 문서가 전달되는 경우 관련 규정에 따라서 적극적으로 협조하도록 하겠습니다.
cj one [회원탈퇴 일반]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CJ ONE 회원 탈퇴는 PC를 이용하여 웹사이트를 통해 고객 본인이 직접 가능하며, 오프라인 회원의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서만 가능 합니다.
단, 고객센터를 통해서 탈퇴를 진행할 경우 본인 확인을 위해 본인명의 휴대폰, 마이핀이 있으셔야 합니다.
CJ ONE 회원 탈퇴를 하실 경우 회원님의 개인 정보와 함께 모든 CJ ONE 제휴브랜드의 회원 자격 상실과 함께 포인트가 소멸 처리됩니다.
회원탈퇴를 하시기 전 이점 숙지하시고, 신중히 고려하셔서 탈퇴 하시기 바랍니다.
단, 회원 탈퇴 시 CJ ONE 제휴브랜드별 탈퇴 제한 조건에 해당되는 회원님의 경우 해당 제한 조건을 모두 해결하셔야 탈퇴 처리가 가능하오니 번거로우시더라도 각 브랜드별 탈퇴 제한조건을 확인하시고 모두 해결하신 후 다시 회원탈퇴를 신청해주셔야 합니다.
※ 탈퇴 제한조건
- 마이너스 포인트를 보유하고 있는 회원
- CGV : 예매 중일 경우(예매 취소 후 탈퇴 가능)
- CJ온스타일 : 주문한 상품을 인수하기 전인 경우, 고객센터에서 처리 중인 문의 건이 있는 경우, 웹사이트의 1:1 게시판의 질문이 미처리 중인 경우, 잔여 적립금(마이너스포함) 및 예치금이 있는 경우, 상품권이 등록되어 있는 경우
- CJ더마켓 : 주문상품의 미입금 상태(7일이내 미입금 시 주문은 자동 취소 됨)
- TVING: 정기 결제(유료회원) 회원의 경우 탈퇴 불가(정기 결제 해지 후 탈퇴 가능)
탈퇴 후 30일간 재가입 방지 및 포인트 불법 이용 및 부정 행위를 방지하기 위해 회원님의 아이디를 포함한 회원 정보가 보존됩니다.
(회원가입 시 동의하신 개인정보 취급 방침에 명시한 파기절차와 방법에 따라 30일 이후 회원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cj one [회원탈퇴 유의점]회원탈퇴 시 유의해야 하는점이 무엇인가요?
회원 탈퇴 시 유의점은 아래와 같습니다.
- 기존에 보유하고 계신 포인트 및 쿠폰은 모두 자동 소멸 처리됩니다.
- 기존의 브랜드 개별 멤버십 회원으로 복원이 되지 않기 때문에 기존 각 브랜드별 포인트 또한 모두 소멸 처리됩니다.
cj one [온라인 회원 탈퇴]특정 브랜드의 온라인 회원만 탈퇴 할 수 있나요?
온라인 회원의 탈퇴는 불가하나 특정 브랜드의 웹사이트 이용 약관 동의 철회는 하실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경우 CJ ONE 회원 자격은 계속 유지되며, 이용 약관 동의 철회를 원하시는 특정 브랜드의 웹사이트의 서비스 이용에 대해서만 중단이 되는 것입니다.
만약 전체적인 회원 탈퇴를 원하실 경우 CJ ONE 회원 탈퇴 처리가 되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cj one [탈퇴 후 재가입] 탈퇴 후, 재가입 할 수 있나요?
가입할 수 있습니다.
탈퇴 하신 후 가입은 새로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새롭게 생성해야하는 신규회원으로 다시 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새로운 가입은 탈퇴일로부터 30일 이후 가능하며, 30일 이후 가입 시에는 기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재사용 할 수 없고 기존 포인트가 복원되지 않습니다.
출처 CJ ONE FAQ https://www.cjone.com/cjmweb/customer/faq.do
이메일이나 휴대폰 문자 서비스에 대한 수신 거부를 원하실 경우 로그인 [홈 > 회원정보 수정] 메뉴를 통해 이메일, SMS 수신 여부 체크박스에 동의 체크를 해제하시면 됩니다.
만약 CJ ONE 제휴사의 이메일 또는 휴대폰 문자 서비스 수신 거부를 원하신다면, 해당 제휴사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cj one [회원정보 도용]제 개인정보를 도용하고 있는 사람을 신고하고 싶어요.
개인정보보호 방침 상 사업자 임의대로 고객의 정보를 타인에게 직접 제공해드리는 것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단, 관공서, 경찰서, 국가기관, 수사관련기관 등의 공식적인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정보 제공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도용자에 대한 신원확인 및 처벌을 희망하시는 경우에는 관련 기관에 수사 협조를 의뢰하시기 바라며, 수사협조 문서가 전달되는 경우 관련 규정에 따라서 적극적으로 협조하도록 하겠습니다.
cj one [회원탈퇴 일반]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CJ ONE 회원 탈퇴는 PC를 이용하여 웹사이트를 통해 고객 본인이 직접 가능하며, 오프라인 회원의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서만 가능 합니다.
단, 고객센터를 통해서 탈퇴를 진행할 경우 본인 확인을 위해 본인명의 휴대폰, 마이핀이 있으셔야 합니다.
CJ ONE 회원 탈퇴를 하실 경우 회원님의 개인 정보와 함께 모든 CJ ONE 제휴브랜드의 회원 자격 상실과 함께 포인트가 소멸 처리됩니다.
회원탈퇴를 하시기 전 이점 숙지하시고, 신중히 고려하셔서 탈퇴 하시기 바랍니다.
단, 회원 탈퇴 시 CJ ONE 제휴브랜드별 탈퇴 제한 조건에 해당되는 회원님의 경우 해당 제한 조건을 모두 해결하셔야 탈퇴 처리가 가능하오니 번거로우시더라도 각 브랜드별 탈퇴 제한조건을 확인하시고 모두 해결하신 후 다시 회원탈퇴를 신청해주셔야 합니다.
※ 탈퇴 제한조건
- 마이너스 포인트를 보유하고 있는 회원
- CGV : 예매 중일 경우(예매 취소 후 탈퇴 가능)
- CJ온스타일 : 주문한 상품을 인수하기 전인 경우, 고객센터에서 처리 중인 문의 건이 있는 경우, 웹사이트의 1:1 게시판의 질문이 미처리 중인 경우, 잔여 적립금(마이너스포함) 및 예치금이 있는 경우, 상품권이 등록되어 있는 경우
- CJ더마켓 : 주문상품의 미입금 상태(7일이내 미입금 시 주문은 자동 취소 됨)
- TVING: 정기 결제(유료회원) 회원의 경우 탈퇴 불가(정기 결제 해지 후 탈퇴 가능)
탈퇴 후 30일간 재가입 방지 및 포인트 불법 이용 및 부정 행위를 방지하기 위해 회원님의 아이디를 포함한 회원 정보가 보존됩니다.
(회원가입 시 동의하신 개인정보 취급 방침에 명시한 파기절차와 방법에 따라 30일 이후 회원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cj one [회원탈퇴 유의점]회원탈퇴 시 유의해야 하는점이 무엇인가요?
회원 탈퇴 시 유의점은 아래와 같습니다.
- 기존에 보유하고 계신 포인트 및 쿠폰은 모두 자동 소멸 처리됩니다.
- 기존의 브랜드 개별 멤버십 회원으로 복원이 되지 않기 때문에 기존 각 브랜드별 포인트 또한 모두 소멸 처리됩니다.
cj one [온라인 회원 탈퇴]특정 브랜드의 온라인 회원만 탈퇴 할 수 있나요?
온라인 회원의 탈퇴는 불가하나 특정 브랜드의 웹사이트 이용 약관 동의 철회는 하실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경우 CJ ONE 회원 자격은 계속 유지되며, 이용 약관 동의 철회를 원하시는 특정 브랜드의 웹사이트의 서비스 이용에 대해서만 중단이 되는 것입니다.
만약 전체적인 회원 탈퇴를 원하실 경우 CJ ONE 회원 탈퇴 처리가 되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cj one [탈퇴 후 재가입] 탈퇴 후, 재가입 할 수 있나요?
가입할 수 있습니다.
탈퇴 하신 후 가입은 새로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새롭게 생성해야하는 신규회원으로 다시 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새로운 가입은 탈퇴일로부터 30일 이후 가능하며, 30일 이후 가입 시에는 기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재사용 할 수 없고 기존 포인트가 복원되지 않습니다.
출처 CJ ONE FAQ https://www.cjone.com/cjmweb/customer/faq.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