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ONE [모바일카드 발급] CJ ONE 모바일 카드는 어디서 발급 받을 수 있나요?

cj one [모바일카드 발급] CJ ONE 모바일 카드는 어디서 발급 받을 수 있나요?
CJ ONE 모바일 카드는 CJ ONE 웹사이트(www.cjone.com) 및 CJ ONE 제휴브랜드의 각 웹사이트, CJ ONE앱을 통해서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스마트폰을 이용하신다면 CJ ONE 앱을 다운 받으셔서 CJ ONE 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로그인 하여 우측 상단에 바코드 아이콘을 클릭 해주시면 바코드 형식의 모바일 카드를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 CJ ONE 제휴브랜드 현황(2021년 7월 기준)
CGV, TVING, CJ문화재단, CATCH ON, TVING MALL, 올리브영, CJ온스타일, CJ더마켓, 쿡킷, 제일제당(이마트), 스타일온에어, MYCT, 엔테라스, 엔버거, 더플레이스 다이닝, N서울타워, 빕스, 뚜레쥬르, 계절밥상, 제일제면소, 더플레이스, CJ푸드월드, 쥬스솔루션, CJ 대한통운



cj one [카드] CJ ONE 카드는 꼭 실명으로 발급 받아야 하나요?
CJ ONE 카드는 명의 도용 방지 및 보다 철저한 개인정보 관리를 위해 회원가입 시 실명인증 제도를 적용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도용 및 허위 작성을 하실 경우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cj one [카드] 회원가입을 하면 동시에 카드도 발급되나요?

CJ ONE은 회원가입을 하더라도 별도의 카드가 발급되지 않습니다. 회원님께서 직접 가까운 제휴브랜드 매장에서 CJ ONE 마그네틱 카드를 발급 및 등록 하시거나, 또는,  CJ ONE 웹사이트(www.cjone.com) 및 모바일 CJ ONE APP을 통해 모바일 카드를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cj one [多 카드 사용] CJ ONE 카드를 여러 장 가지고 있습니다. 어떤 걸 사용해야 하나요? 혹시 여러 장을 함께 사용할 수 있나요?
CJ ONE 포인트는 여러 개의 카드를 함께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CJ ONE에서는 회원정보(명의)를 기준으로 통합 관리되기 때문에 회원 본인의 명의로 등록된 카드는 어떤 카드를 사용하셔도 동일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1인당 최대 발급 가능 한 카드의 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일반 마그네틱 카드의 경우 최대 3장, 모바일 카드의 경우 통신사 월렛 어플, CJ ONE 카드 어플, MMS 모바일 카드 각각 1장씩 발급 및 사용 가능합니다. (MMS 모바일 카드는 재발급 시 기존 발급 된 카드가 자동 소멸되며, 150포인트가 차감 됩니다)




cj one [카드] 카드 보유내역 조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CJ ONE 웹사이트(www.cjone.com)에 로그인 하신 후 [홈 > 나의 ONE > 카드 관리/변경] 메뉴 혹은 CJ ONE 모바일 웹, 앱 [메뉴 三 >나의 ONE > 나의 포인트카드 관리]에서 현재 보유 중인 카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카드 등록이 된 경우에 한함)

소지한 카드가 보유 카드 목록에서 확인되지 않을 경우 아직 카드 등록이 되지 않은 경우이니 카드번호 재등록 혹은 고객센터를 통해 카드 등록을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cj one [카드] 모바일 MMS 카드는 어떻게 만드나요?
모바일 카드는 CJ ONE 웹사이트를 통해 발급 가능하며, 모든 CJ ONE 제휴브랜드 웹사이트 이용 시에도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1인 최대 1개 모바일 MMS 카드 보유가 가능하여, 재발급을 받으시면 기존의 모바일 mms 카드는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또한 모바일 MMS 카드는 발급 시 별도의 등록 절차없이 바로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회원가입 후 최초 1회 발급은 무료, 이후 재발급부터 건당 150P가 차감됩니다.




cj one [카드] 모바일 카드를 발급받았는데 수신이 되지 않아요.
회원님께서 보유하신 휴대폰 기종, 통신사, 시스템 문제 등의 이유로 모바일카드 수신이 불가능한 경우가 있습니다.
아래 제한사항을 확인하신 후 이용해 주세요.
그 밖에 알 수 없는 문제가 발생한  경우, 고객센터 1:1 상담을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MMS 수신이 제한된 단말기는 모바일카드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 일부 구형 단말기, lg-jh1200을 포함한 non-wipi폰, 블랙젝1, 아이폰, 일부 윈도우즈 os가 탑재되지  않은 스마트폰(아이폰, 안드로이드폰 등)단말기는 수신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 스마트폰 사용자께서는 CJ ONE 카드 어플리케이션을 다운 받으시면, 편리한 모바일 서비스도 함께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일반 단말기의 경우 MMS 수신은 되었더라도, 단말기 내에 저장이 안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따라서 모바일 카드가 전송이 안되거나 전송 된 MMS를 저장 할 수 없는 휴대폰은 단말기 제조사 혹은 통신사를 통해 확인하시는 것이 가장 확실합니다.

- 이 외 휴대전화 단말기 제조사 및 통신사 사정으로 MMS 수신 제한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모바일카드는 재전송이 되지 않으므로, 수신 후 이미지는 별도로 저장하시기 바랍니다.

- 시스템 상의 문제로 모바일카드 발송이 실패될 경우, 포인트는 차감되지 않습니다.



출처  CJ ONE  FAQ   https://www.cjone.com/cjmweb/customer/faq.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