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PC] 옷 갈아입기 안내
■ 아바타 변경 방법
① 내 옷장
내 옷장 상단은 현재 착용 중인 아이템이 하단에는 착용 중인 아이템 외에 자신이 보유하고 있는 상품 목록이 보이며 상단에 착용 중인 아이템은 클릭 시 벗기만 가능하고 의상을 벗으면 보유 상품 목록으로 상품이 이동되며 벗겨집니다.
② 착용 하기
착용하고자 하는 의상이 있다면 해당 아이템을 클릭합니다.
나오는 메뉴 중 [착용하기]를 클릭하면, 해당 의상이 아바타에 착용됩니다.
아바타를 저장하면 착용상태의 모습이 그대로 저장됩니다.
③ 착용의상 벗기
현재 착용 중인 아이템 목록의 상품을 클릭하면 [벗기] 메뉴가 나타납니다.
[벗기]를 클릭하면 아바타에서 상품이 벗겨지며, 상품은 하단의 현재 보유한 상품 전체 목록으로 이동됩니다.
*아바타를 꾸민 후 반드시 [현재 의상 저장하기]를 클릭해야지만 변경됩니다.
넷마블 [PC] 아바타 유효기간이 있나요?
■ 아바타 유효기간
현재 넷마블에서 판매되고 있는 아바타 및 기타 아이템은 1년의 유효기간이 있으며, 유효기간 만료 일자가 되면 별도의 안내 없이 자동 삭제됩니다.
넷마블 [PC] 게임 아바타 착용 안내
■ 게임 아바타 착용 안내
게임 아바타는 [내옷장 > 게임아바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넷마블 [PC] [아이템 제작 및 판매] 아바타 판매 승인 완료 후 이미지 수정이 가능한가요?
■ 아바타 판매 승인 완료 후 이미지 수정
운영자 검수를 통해 이미 판매된 상품에 대해서는 이미지 수정이 되지 않습니다.
단, 상품 타입 및 카테고리 오류 지정된 상품이 판매 중일 경우 1:1문의 게시판에 남겨 주시면 운영자가 수정 가능 여부를 판단하여 안내 드립니다.
넷마블 [PC] [아이템 제작 및 판매] 판매 가격을 수정하고 싶어요
■ 상품 판매 가격 수정
운영자 검수를 통해 이미 판매된 상품에 대해서는 상품 금액의 수정이 되지 않습니다.
오픈마켓 상품 금액은 상품 등록 시에만 원하시는 금액으로 설정하실 수 있으니 유의 부탁드립니다.
넷마블 [PC] [아이템 제작 및 판매] 내 판매 현황은 어디서 보나요?
■ 내 판매 현황 확인 방법
회원님의 마이샵 관리 > 판매관리에서 세부 검색을 통해 판매 현황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지난달과 이번달 현재까지의 판매금액 및 예상 수익금액을 요약한 ‘최근 판매 현황’을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출처: 넷마블 고객센터 도움말 https://helpdesk.netmarble.net/
■ 아바타 변경 방법
① 내 옷장
내 옷장 상단은 현재 착용 중인 아이템이 하단에는 착용 중인 아이템 외에 자신이 보유하고 있는 상품 목록이 보이며 상단에 착용 중인 아이템은 클릭 시 벗기만 가능하고 의상을 벗으면 보유 상품 목록으로 상품이 이동되며 벗겨집니다.
② 착용 하기
착용하고자 하는 의상이 있다면 해당 아이템을 클릭합니다.
나오는 메뉴 중 [착용하기]를 클릭하면, 해당 의상이 아바타에 착용됩니다.
아바타를 저장하면 착용상태의 모습이 그대로 저장됩니다.
③ 착용의상 벗기
현재 착용 중인 아이템 목록의 상품을 클릭하면 [벗기] 메뉴가 나타납니다.
[벗기]를 클릭하면 아바타에서 상품이 벗겨지며, 상품은 하단의 현재 보유한 상품 전체 목록으로 이동됩니다.
*아바타를 꾸민 후 반드시 [현재 의상 저장하기]를 클릭해야지만 변경됩니다.
넷마블 [PC] 아바타 유효기간이 있나요?
■ 아바타 유효기간
현재 넷마블에서 판매되고 있는 아바타 및 기타 아이템은 1년의 유효기간이 있으며, 유효기간 만료 일자가 되면 별도의 안내 없이 자동 삭제됩니다.
넷마블 [PC] 게임 아바타 착용 안내
■ 게임 아바타 착용 안내
게임 아바타는 [내옷장 > 게임아바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넷마블 [PC] [아이템 제작 및 판매] 아바타 판매 승인 완료 후 이미지 수정이 가능한가요?
■ 아바타 판매 승인 완료 후 이미지 수정
운영자 검수를 통해 이미 판매된 상품에 대해서는 이미지 수정이 되지 않습니다.
단, 상품 타입 및 카테고리 오류 지정된 상품이 판매 중일 경우 1:1문의 게시판에 남겨 주시면 운영자가 수정 가능 여부를 판단하여 안내 드립니다.
넷마블 [PC] [아이템 제작 및 판매] 판매 가격을 수정하고 싶어요
■ 상품 판매 가격 수정
운영자 검수를 통해 이미 판매된 상품에 대해서는 상품 금액의 수정이 되지 않습니다.
오픈마켓 상품 금액은 상품 등록 시에만 원하시는 금액으로 설정하실 수 있으니 유의 부탁드립니다.
넷마블 [PC] [아이템 제작 및 판매] 내 판매 현황은 어디서 보나요?
■ 내 판매 현황 확인 방법
회원님의 마이샵 관리 > 판매관리에서 세부 검색을 통해 판매 현황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지난달과 이번달 현재까지의 판매금액 및 예상 수익금액을 요약한 ‘최근 판매 현황’을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출처: 넷마블 고객센터 도움말 https://helpdesk.netmarble.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