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PC] 인증 메일이 내 메일주소로 도착하지 않습니다.

netmarble [pc] 인증 메일이 내 메일주소로 도착하지 않습니다.
■ 인증 메일이 수신되지 않는 경우
회원가입 또는 내 정보에서 메일 인증을 하는 경우 메일이 도착하지 않는다면, 아래의 내용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1. 메일이 늦게 도착하는 경우입니다. (네트워크, 서버 문제)
네트워크 상황이 좋지 않거나 보내는 서버, 받는 서버에 문제가 있어 평상시보다 약간 지체될 때가 있으며 이메일의 최대 전송시간은 대부분 하루입니다.
지속적으로 발송이 안 되는 경우 메일 사용자가 적은 시간에 다시 한번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인증받을 메일 주소를 잘못 입력하였을 경우입니다.
회원님께서 메일 인증 시 기재한 주소를 잘못 입력하시거나 (콤마, 점.)등을 보낸 것은 아닌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3. 메일저장 용량이 제한용량을 초과하였을 경우입니다.
받는 메일의 제한 용량을 초과하였을 경우 메일 수신이 되지 않습니다.
모든 편지함을 확인하셔서 제한용량을 초과하지 않았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용량이 초과하였다면 메일을 삭제하신 후 휴지통 비우기를 하셔야 실제로 용량이 줄어듭니다.
 
4. 스팸 제로 등 해당 메일의 스팸 서비스를 설정한 경우입니다.
수신허용목록에 미리 등록하지 않고 처음 받는 메일이면 모두 스팸 편지함으로 수신됩니다. 스팸 편지함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5. 메일 자동 분류를 설정한 경우입니다.
메일 자동 분류 설정에서 지정한 단어(넷마블, 게임 등)가 메일 제목에 포함되어 있지 않은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netmarble [pc] 전화인증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 전화인증 서비스 란?
전화인증 서비스란, 계정도용을 예방하기 위해 로그인 시 고객님께서 설정하신 전화로 게임 접속을 인증하는 보안 서비스입니다.
월정액 1,000원이 자동 결제되는 유료 서비스로, 본인명의 전화가 아니어도 전화인증 서비스 가입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시 고객님께서 설정하신 일반전화 또는 휴대폰으로 ARS 인증 전화가 즉시 걸려옵니다. 전화에서 요구하는 인증번호를 전화기에서 입력하면 로그인을 하실 수 있어 게임 계정도용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netmarble [pc] 서비스 이용 전화번호, 휴대폰 번호가 본인명의가 아니어도 가능한가요?
■ 서비스 이용 전화가 본인 명의 전화가 아닐 경우
모든 유무선전화와 휴대전화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단, 070 인터넷 전화는 제외됩니다.




netmarble [pc] MOTP사용자는 전화인증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 MOTP, 전화인증 서비스 중복 가입
전화인증 서비스는 MOTP 서비스와 동시에 가입되지 않기 때문에, MOTP를 이용중이라면 해지 후 이용 가능합니다.




netmarble [pc] 인증전화로 집전화를 설정할 수 있나요?
■ 집전화로 인증 전화 설정
휴대폰과 모든 집전화를 인증전화로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 단, 070 인터넷 전화는 제외됩니다.



netmarble [pc] 전화인증을 가입하였는데 게임접속이 되지 않습니다.
■ 전화인증 가입 후 게임접속 불가
전화인증이 연속하여 5회 실패 했을 경우, 불법접속을 차단하기 위하여 게임접속을 30분간 차단합니다. 게임 접속을 로그인으로 변경 부탁드립니다.


출처:  넷마블 고객센터   도움말   https://helpdesk.netmarble.net/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