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tmarble [pc] 폰인증이 안됩니다.
■ 폰인증 불가
폰인증이 안 되는 사유가 아래와 같습니다.
1. 휴대폰 번호를 정확히 입력하셨는지 확인합니다.
2. 휴대폰 인증번호 발송 후, 휴대폰 통신사 사정에 따라 전송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3. 인증번호 메시지를 여러 번 받으신 경우, 마지막으로 받으신 인증번호를 입력합니다.
4. 인증번호는 3분 이내에 입력해주셔야 하며, 3분 이내에 입력하셨음에도 입력시간 초과 메시지가 확인되시는 경우 반드시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통해 인증을 진행합니다.
5. 인증번호 메시지가 도착하지 않는 경우, SMS 스팸차단 번호에 1588로 시작하는 번호가 등록되어 있거나, 메시지가 등록되어 있는 것은 아닌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6. 1일 1아이디당 5회까지만 인증번호 메시지를 발송할 수 있으니, 이미 5회 이상 인증번호 메시지 발송을 요청하신 경우, 익일에 이용 부탁드립니다.
7. 회원정보 변경에서 폰인증을 완료하신 후에는, 최종적으,로 페이지 맨 하단의 [확인]을 클릭하셔야 변경된 내용이 저장되어 회원정보에 반영됩니다.
netmarble [pc] 폰인증 이란?
폰인증은 휴대폰 소유 여부를 확인하기 위한 선택 과정으로, 꼭 인증을 받지 않으셔도 되나, 폰인증을 하실 경우 클로즈 베타 테스트 및 이벤트에 편리하게 응모하실 수 있습니다.
폰인증은 회원가입 페이지, 가입 후 내 정보 수정 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 폰인증 전 Tip
- 휴대폰 인증에 따른 SMS 전송 비용은 무료입니다.
- 휴대폰 번호에 상관없이 같은 아이디로 1일간 인증번호 전송을 요청할 수 있는 횟수는 5회로 제한합니다.
- 넷마블 폰인증은 휴대폰 소유 여부를 체크하기 위한 것으로, 휴대폰 가입자 명의를 확인하는 절차는 아닙니다.
- 아이디 가입자와 다른 명의라도 폰인증이 가능합니다.
- 같은 휴대폰 번호로 여러 개의 아이디에 대해서 폰인증은 가능합니다.
■ 폰인증 방법
1. 회원 가입 시 폰 인증 방법
(1) 연락처 > 휴대폰 번호 입력 후 [폰 인증번호 받기] 를 클릭합니다.
(2) 고객님의 휴대폰으로 인증번호 문자가 도착합니다. 인증번호 6자리를 입력 후 아래 [확인] 을 클릭합니다. (인증번호는 3분 이내 입력)
※ 문자 내용 => [넷마블 폰 인증] 인증번호는 123456입니다. 정확히 입력해주세요.
통신사의 사정에 따라 인증번호 전송이 다소 늦어질 수 있습니다.
인증번호가 도착 하지 않는 경우, [인증번호 재전송] 버튼을 눌러주세요.
(인증번호가 여러 개 도착한 경우 최근에 도착한 번호를 입력해주셔야 합니다)
(3) 인증이 완료되었습니다. 인증된 휴대폰 번호는 연락처로 등록됩니다.
2. 회원 가입 후 폰 인증 방법
(1) 로그인 후 내정보 >내정보관리> 회원정보변경에서 연락처 부분에 있는 [폰인증 하기] 를 클릭하여 인증합니다.
netmarble [pc] 이메일 인증을 왜 받아야하나요?
■ 이메일 인증 이유
끊임없이 발생하는 스팸메일과 아무런 제한 조치 없이 입력되는 이메일 주소로 인해 발생하는 이메일 도용 등의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으로 이메일 입력 시 인증코드로 본인여부를 확인하는 절차입니다.
메일 인증을 하지 않으셔도 회원가입 및 넷마블 이용은 가능하나, 메일인증을 거치지 않을 때 넷마블에서 발송되는 메일 소식지를 받을 수 없습니다.
메일 소식지는 클로즈베타 테스트 당첨, 시사회 당첨 등 이벤트 당첨 여부를 알려 드리고 있으므로 메일 인증을 받으시길 권장합니다.
출처: 넷마블 고객센터 도움말 https://helpdesk.netmarble.net/
■ 폰인증 불가
폰인증이 안 되는 사유가 아래와 같습니다.
1. 휴대폰 번호를 정확히 입력하셨는지 확인합니다.
2. 휴대폰 인증번호 발송 후, 휴대폰 통신사 사정에 따라 전송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3. 인증번호 메시지를 여러 번 받으신 경우, 마지막으로 받으신 인증번호를 입력합니다.
4. 인증번호는 3분 이내에 입력해주셔야 하며, 3분 이내에 입력하셨음에도 입력시간 초과 메시지가 확인되시는 경우 반드시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통해 인증을 진행합니다.
5. 인증번호 메시지가 도착하지 않는 경우, SMS 스팸차단 번호에 1588로 시작하는 번호가 등록되어 있거나, 메시지가 등록되어 있는 것은 아닌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6. 1일 1아이디당 5회까지만 인증번호 메시지를 발송할 수 있으니, 이미 5회 이상 인증번호 메시지 발송을 요청하신 경우, 익일에 이용 부탁드립니다.
7. 회원정보 변경에서 폰인증을 완료하신 후에는, 최종적으,로 페이지 맨 하단의 [확인]을 클릭하셔야 변경된 내용이 저장되어 회원정보에 반영됩니다.
netmarble [pc] 폰인증 이란?
폰인증은 휴대폰 소유 여부를 확인하기 위한 선택 과정으로, 꼭 인증을 받지 않으셔도 되나, 폰인증을 하실 경우 클로즈 베타 테스트 및 이벤트에 편리하게 응모하실 수 있습니다.
폰인증은 회원가입 페이지, 가입 후 내 정보 수정 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 폰인증 전 Tip
- 휴대폰 인증에 따른 SMS 전송 비용은 무료입니다.
- 휴대폰 번호에 상관없이 같은 아이디로 1일간 인증번호 전송을 요청할 수 있는 횟수는 5회로 제한합니다.
- 넷마블 폰인증은 휴대폰 소유 여부를 체크하기 위한 것으로, 휴대폰 가입자 명의를 확인하는 절차는 아닙니다.
- 아이디 가입자와 다른 명의라도 폰인증이 가능합니다.
- 같은 휴대폰 번호로 여러 개의 아이디에 대해서 폰인증은 가능합니다.
■ 폰인증 방법
1. 회원 가입 시 폰 인증 방법
(1) 연락처 > 휴대폰 번호 입력 후 [폰 인증번호 받기] 를 클릭합니다.
(2) 고객님의 휴대폰으로 인증번호 문자가 도착합니다. 인증번호 6자리를 입력 후 아래 [확인] 을 클릭합니다. (인증번호는 3분 이내 입력)
※ 문자 내용 => [넷마블 폰 인증] 인증번호는 123456입니다. 정확히 입력해주세요.
통신사의 사정에 따라 인증번호 전송이 다소 늦어질 수 있습니다.
인증번호가 도착 하지 않는 경우, [인증번호 재전송] 버튼을 눌러주세요.
(인증번호가 여러 개 도착한 경우 최근에 도착한 번호를 입력해주셔야 합니다)
(3) 인증이 완료되었습니다. 인증된 휴대폰 번호는 연락처로 등록됩니다.
2. 회원 가입 후 폰 인증 방법
(1) 로그인 후 내정보 >내정보관리> 회원정보변경에서 연락처 부분에 있는 [폰인증 하기] 를 클릭하여 인증합니다.
netmarble [pc] 이메일 인증을 왜 받아야하나요?
■ 이메일 인증 이유
끊임없이 발생하는 스팸메일과 아무런 제한 조치 없이 입력되는 이메일 주소로 인해 발생하는 이메일 도용 등의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으로 이메일 입력 시 인증코드로 본인여부를 확인하는 절차입니다.
메일 인증을 하지 않으셔도 회원가입 및 넷마블 이용은 가능하나, 메일인증을 거치지 않을 때 넷마블에서 발송되는 메일 소식지를 받을 수 없습니다.
메일 소식지는 클로즈베타 테스트 당첨, 시사회 당첨 등 이벤트 당첨 여부를 알려 드리고 있으므로 메일 인증을 받으시길 권장합니다.
출처: 넷마블 고객센터 도움말 https://helpdesk.netmarble.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