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PC] 기존에 설정했던 전화번호를 어떻게 바꾸나요?

netmarble [pc] 기존에 설정했던 전화번호를 어떻게 바꾸나요?
■ 전화인증 서비스 이용 전화번호 변경 방법
1. 전화인증 가입 페이지 접속을 위해 [고객센터] > [보안센터] > [전화인증]을 클릭합니다.
2. 전화인증 서비스 가입 페이지 [가입정보 조회 및 변경]을 클릭합니다.
3. 서비스 이용 전화번호에서 변경 하시고자 하는 전화번호를 입력하신 후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4. 수정하신 번호로 전화가 걸리면 안내 멘트에 따라 인증번호를 전화 키패드에 입력하시면 됩니다.
    (컴퓨터 키보드가 아닌 휴대전화 또는 일반전화의 숫자 버튼을 눌러주셔야 합니다.)
5. 올바르게 전화인증 번호가 변경되었는지 확인하신 후 이용해 주시면 됩니다.




netmarble [pc] 착신한 전화기로 전화인증 ARS를 받을 수 있나요?
■ 착신 전화로 전화 인증 ARS 받기
[이용정보 조회 및 변경]에서 전화인증이나 본인인증을 통해 본인을 확인 하신 후 신규번호를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netmarble [pc] 전화를 받을 수 없을 때에는 어떻게 하죠?
■ 전화 이용이 어려울 경우
로그인 시 전화기에 문제가 발생(분실, 배터리 방전, 전화번호변경 등)하여 인증전화를 받을 수 없을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문의 해주세요.



netmarble [pc] 서비스 가입 정보를 수정하면서 전화인증 중 오류 메시지가 발생했습니다.
■ 서비스 가입 정보 수정 후 인증 오류
가입 정보를 수정하거나 일시정지, 해지 등을 하실 경우에는 반드시 전화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전화인증 진행 중 전화를 끊거나 인증번호 입력 오류, 통신장애 등 여러 이유로 정상적으로 인증을 완료하지 못했을 경우에는 다시 전화인증을 받으셔야 합니다.




netmarble [pc] 전화인증 서비스 가입했는데 로그인을 어떻게 하나요?
■ 전화인증 가입 아이디 로그인 방법
1.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2. 로그인을 진행하면 전화인증 페이지로 전환됩니다. 이때 전화인증 서비스에 가입한 일반전화 또는 휴대전화로 전화가 걸립니다. (발신번호: 02-1588-5180)

3. 안내 내용에 따라서 인증번호를 전화 키패드에 입력하시면 정상적으로 로그인이 진행됩니다.





netmarble [pc] 전화인증 서비스는 어떻게 가입하나요?
■ 전화인증 서비스 가입 방법
1. [고객센터] > [보안센터] > [전화인증]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2. 전화인증 가입에 따른 서비스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수집 내용에 동의 체크하신 후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3. 휴대폰 / 아이핀 중 한 가지 인증 수단을 선택하고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 현재 휴대폰 인증만 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4. 본인확인을 완료하시면 전화인증 가입 상품 페이지로 전환되며,  원하시는 가입 상품을 선택하여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 전화인증 서비스는 2가지 상품으로 구성 (30일 정액제, 월 자동결제)

5. 결제하실 휴대폰의 통신사, 휴대폰 번호, 휴대폰 명의자의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하신 후 승인번호 받기를 클릭하여 인증을 받으시면 결제가 완료됩니다.

6. 결제가 완료되면 전화인증 서비스에 가입할 휴대전화 또는 일반전화를  선택하여 번호를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 서비스 이용 전화번호란?
고객님께서 앞으로 로그인하실 때 전화인증을 받으실 수 있는 번호를 말합니다.
따라서, 매번 로그인하실 때 해당 번호로 인증을 받으셔야 하니, 소지하고 있는 번호로 가입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7. 모든 절차를 정상적으로 마치면 가입 완료페이지가 확인됩니다.



출처:  넷마블 고객센터   도움말   https://helpdesk.netmarble.net/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