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던전엔파이터] 피해 이후 습득한 아이템은 어떻게 되나요?
던전앤파이터의 피해 복구 서비스는 피해 발생 이전으로 되돌리는 방법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해킹 피해일 이후부터 복구가 완료되기 전에 습득하신 아이템은 피해 복구와 함께 삭제될 수 있습니다.
Ex) 1일(100만 골드 소지) → 2일(피해 발생 후 복구 신청) → 3일(3백만 골드 습득 중 복구)
300백만 골드가 삭제되며 100만 골드로복구 됨
그래서 피해 이후에 게임 이용을 중단 부탁드리며 혹시라도 이후에 게임을 이용하여 중요 아이템 획득 시 계정 내의 피해 입지 않은 다른 캐릭터로 이동하여 보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주의사항]
① 계정금고 및 큐브창고도 피해 복구 대상에 포함되는 만큼, 해당 재화들은 반드시 피해를 입지 않은 캐릭터로 이동하여 보관 바랍니다.
② 큐브 조각들은 계정공유이므로 미피해 캐릭터의 창고로 이동 부탁드립니다.
넥슨[던전엔파이터] 사기 피해도 복구받을 수 있나요?
피해 복구 서비스는 '해킹 피해로 확인 될 경우' 만 제공해드릴 수 있습니다.
사기는 도용 피해가 아니라 복구 대상에 포함되지 않으며, 문의를 통해서 복구 요청을 주시더라도 도움을 드릴 수가 없습니다.
추가로 최근 자주 발생하고 있는 대표적인 사기 유형을 정리해드리니 꼼꼼하게 살펴보시면서 유사한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 바랍니다.
[사기 피해 유형]
1. ID 및 비밀번호를 먼저 요구하는 경우(지인사칭, 마일리지 충전, 대리헬/레이드 등)
2. 특정 블로그를 통해서 이미지 혹은 프로그램을 다운 받도록 유도
3. 트레이드 도중 말을 걸면서 낮은 금액을 올리는 경우
4. 골드나 아이템을 우편 등으로 먼저 달라고 요청하는 경우
5. 가격이 낮은 아이템을 경매장에 높은 가격에 등록하여 싸게 판매한다고 하는 경우
위와 같은 경우 주의해주시고 관련 채팅 내용이 보이실 경우 게임 내 [신고하기]를 통해 접수해주시길 바랍니다.
※ 사기 가해자 캐릭터 또는 캐릭터명 클릭 > 신고하기 > 거래사기등록
넥슨[던전엔파이터] 일부 아이템이 복구되지 않았어요.
던전앤파이터의 피해 복구 서비스는 피해 발생 이전으로 되돌리는 방법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아래 항목에 해당하는 아이템은 복구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복구되지 않는 아이템]
1. 24시간 이상 소지하지 않은 아이템
2. 피해 당시 경매장, 아바타마켓, 우편함, 길드창고, 개인상점 보관 아이템
3. 피해 발생 이후부터 복구 완료 전까지 습득한 아이템
4. 기간제 아이템(패왕의 계약, 경매장 우대권 등)의 사용기간 연장
5. 경매장 및 아바타 마켓에서 유찰된 아이템이나 아이템 판매 골드를
우편함 소지 혹은 인벤토리로 이동한지 24시간이 경과하지 않은 경우
6. 소모된 마일리지 및 경매장 AP 포인트
보다 자세한 사항은 [운영 정책 - 해킹 피해 복구 서비스 관련]에서 확인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넥슨[던전엔파이터] 캐릭터가 삭제되었어요. 복구해주세요.
삭제된 캐릭터를 복구받고 싶으시다면 아래 주의사항을 확인하시고 [문의하기] 클릭 후, 기재양식에 맞게 1:1 문의 부탁 드립니다.
※ 삭제 캐릭터 복구 주의사항
1. 캐릭터 삭제 후, 일정 기간이 지나면 복구 할 수 없습니다.
2. 삭제 및 복구를 반복적으로 요청할 경우 서비스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3. 삭제 캐릭터의 데이터가 남아있지 않을 경우, 복구 할 수 없습니다.
4. 캐릭터 슬롯이 부족한 경우 복구 할 수 없기에 슬롯을 확장하거나 다른 캐릭터를 삭제 후 신청해 주세요.
5. 결투장 캐릭터는 삭제 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출처: 넥슨 던전엔파이터 많이하는 질문 https://df.nexon.com/df/customer/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