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던전엔파이터] 캐릭터를 삭제했는데 동일한 이름을 생성할 수 없어요.
삭제한 캐릭터는 일정기간(약 30일) 동안 데이터가 남아 동일한 이름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삭제한 캐릭터를 복구받고 다른 이름으로 변경하면, 해당 이름을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EX. A = 사용하려는 이름일 때
삭제된 A를 복구받고 A를 B로 변경하시면 바로 A캐릭터명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넥슨[던전엔파이터] 로그인 실패 이력이 확인됩니다.
타인에 의한 접속 시도는 이용 중이신 PC가 보안에 취약하여 악성코드나 바이러스에 감염되었을 경우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만, 접속 시도 자체를 차단하기는 어렵기 때문에 아래의 방법들을 참고하여 보안 강화를 부탁 드립니다.
[보안 강화를 위한 TIP]
1. 주기적인 비밀번호 변경
2. 네오플 OTP를 비롯한 던파에서 제공하는 보안서비스 가입
3. 백신 프로그램을 통한 악성코드/바이러스 검사
4. 던파ON 간편잠금, 넥슨플레이 앱 연동으로 보안 강화
넥슨[던전엔파이터] 도용 피해로부터 안전하게 ID를 보호하고 싶어요.
던전앤파이터에서는 타인의 부정한 ID 사용을 방지할 수 있는 다양한 보안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불편하시겠지만 던파에서 제공하고 있는 네오플 OTP, 보안카드(M보안카드)중, 한가지 이상을 이용하여 안전한 게임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보안서비스 해지 시 주의할 점
네오플 OTP나 보안카드를 해지하실 경우, 도용 예방을 위해 시스템 상에서 거래보호가 설정되기 때문에 본인인증 또는 네오플 OTP를 등록하여 거래보호 해제 후 게임 이용을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악성코드나 바이러스에 감염되어 도용 피해가 발생할 수 있어 주기적인 비밀번호 변경 및 백신 프로그램을 통한 정밀 검사를 권해드립니다.
넥슨[던전엔파이터] 어떠한 경우 피해 복구가 되지 않는가요?
기본적으로 아래 상황에 대해서는 피해 복구가 어렵습니다.
1) 해킹 피해로 확인되지 않을 경우
- 사기 피해, ID 공유로 인한 피해 등
2) 해킹 피해 발생일로부터 60일이 경과한 경우
3) 연 2회를 초과하여 복구 신청한 경우 (네오플 OTP 이용 시 제한 없음)
4) 1차 피해 복구 이후, 2차 피해 당시 아래 보안서비스를 가입하지 않은 경우
-[네오플 MOTP] 또는 [구 던파 MOTP]
-[보안카드] : SMS보안카드, M보안카드 모두 해당
넥슨[던전엔파이터] 계정도용(해킹) 피해복구 서비스는 어떤 것인가요.
계정도용(해킹) 피해 복구 서비스는 타인에 의해 해킹 피해를 입은 고객님을 대상으로 원활한 게임을 할 수 있도록 아이템을 복구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 사기는 도용 피해가 아니라 복구 대상에 포함되지 않으며 문의로 복구 요청을 해주시더라도 도움을 드릴 수 없습니다.
고객님께서 작성해주신 기재사항을 토대로 피해 여부를 확인한 뒤 피해가 발생하기 전으로 되돌리는 작업을 하고 있으며, 피해 아이템을 추적하여 가해자 및 연관자는 운영정책에 맞게 조치하고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운영 정책 - 해킹 피해 복구 서비스 관련]에서 확인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출처: 넥슨 던전엔파이터 많이하는 질문 https://df.nexon.com/df/customer/faq
삭제한 캐릭터는 일정기간(약 30일) 동안 데이터가 남아 동일한 이름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삭제한 캐릭터를 복구받고 다른 이름으로 변경하면, 해당 이름을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EX. A = 사용하려는 이름일 때
삭제된 A를 복구받고 A를 B로 변경하시면 바로 A캐릭터명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넥슨[던전엔파이터] 로그인 실패 이력이 확인됩니다.
타인에 의한 접속 시도는 이용 중이신 PC가 보안에 취약하여 악성코드나 바이러스에 감염되었을 경우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만, 접속 시도 자체를 차단하기는 어렵기 때문에 아래의 방법들을 참고하여 보안 강화를 부탁 드립니다.
[보안 강화를 위한 TIP]
1. 주기적인 비밀번호 변경
2. 네오플 OTP를 비롯한 던파에서 제공하는 보안서비스 가입
3. 백신 프로그램을 통한 악성코드/바이러스 검사
4. 던파ON 간편잠금, 넥슨플레이 앱 연동으로 보안 강화
넥슨[던전엔파이터] 도용 피해로부터 안전하게 ID를 보호하고 싶어요.
던전앤파이터에서는 타인의 부정한 ID 사용을 방지할 수 있는 다양한 보안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불편하시겠지만 던파에서 제공하고 있는 네오플 OTP, 보안카드(M보안카드)중, 한가지 이상을 이용하여 안전한 게임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보안서비스 해지 시 주의할 점
네오플 OTP나 보안카드를 해지하실 경우, 도용 예방을 위해 시스템 상에서 거래보호가 설정되기 때문에 본인인증 또는 네오플 OTP를 등록하여 거래보호 해제 후 게임 이용을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악성코드나 바이러스에 감염되어 도용 피해가 발생할 수 있어 주기적인 비밀번호 변경 및 백신 프로그램을 통한 정밀 검사를 권해드립니다.
넥슨[던전엔파이터] 어떠한 경우 피해 복구가 되지 않는가요?
기본적으로 아래 상황에 대해서는 피해 복구가 어렵습니다.
1) 해킹 피해로 확인되지 않을 경우
- 사기 피해, ID 공유로 인한 피해 등
2) 해킹 피해 발생일로부터 60일이 경과한 경우
3) 연 2회를 초과하여 복구 신청한 경우 (네오플 OTP 이용 시 제한 없음)
4) 1차 피해 복구 이후, 2차 피해 당시 아래 보안서비스를 가입하지 않은 경우
-[네오플 MOTP] 또는 [구 던파 MOTP]
-[보안카드] : SMS보안카드, M보안카드 모두 해당
넥슨[던전엔파이터] 계정도용(해킹) 피해복구 서비스는 어떤 것인가요.
계정도용(해킹) 피해 복구 서비스는 타인에 의해 해킹 피해를 입은 고객님을 대상으로 원활한 게임을 할 수 있도록 아이템을 복구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 사기는 도용 피해가 아니라 복구 대상에 포함되지 않으며 문의로 복구 요청을 해주시더라도 도움을 드릴 수 없습니다.
고객님께서 작성해주신 기재사항을 토대로 피해 여부를 확인한 뒤 피해가 발생하기 전으로 되돌리는 작업을 하고 있으며, 피해 아이템을 추적하여 가해자 및 연관자는 운영정책에 맞게 조치하고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운영 정책 - 해킹 피해 복구 서비스 관련]에서 확인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출처: 넥슨 던전엔파이터 많이하는 질문 https://df.nexon.com/df/customer/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