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xon[던전앤파이터] 거래가 이루어지지 않아요.

넥슨[던전엔파이터] 거래가 이루어지지 않아요.
게임 내에서 거래 하기 위해서는 캐릭터의 인벤토리에 거래하고자 하는 아이템의 수량만큼의 빈 공간과 아이템의 무게만큼의 여유 무게 한도가 있어야 합니다.
 
인벤토리에 충분한 공간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추가적으로 거래 이용 제한이 설정 될 경우 거래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마이페이지 - 내정보 바로가기 > 이용제한내역], [홈페이지 - 내 보안]을 통해서 로그인한 ID 정보를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넥슨[던전엔파이터] 퍼스트 서버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퍼스트 서버는 본 서버 내 60레벨 이상 캐릭터를 보유하시고 있으셔야만 접속 및 이용 할수 있습니다.


넥슨[던전엔파이터] 퍼섭 신청은 어떻게 하죠?
퍼스트 서버는 별도의 신청 없이 게임 스타트 버튼 아래에 있는 [퍼스트 서버] 클릭 후 퍼스트 서버 시작 버튼을 선택하여 설치 후 접속 가능합니다.



넥슨[던전엔파이터] 해외에서도 던전앤파이터 이용이 가능한가요?
해외에서 국내 던전앤파이터를 접속하였을 경우, 원활한 게임 이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던전앤파이터는 한국뿐만 아니라, 일본/중국/대만/미국에서 해외 서비스가 진행되는데요,
가급적이면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위해 현지에서 제공하고 있는 게임 서비스 이용 바랍니다.



넥슨[던전엔파이터] 팝업을 허용했는데도 팝업이 계속 뜨지 않아요!

팝업을 허용했음에도 차단이 되는 경우는 고객님 PC에 툴바가 설치되어 있을 경우 팝업이 나타나지 않을 수 있는데요.

[익스플로러 → 보기 → 도구모음 → 설치된 툴바 확인 → 클릭 후 선택 또는 해제]를 하시거나 설치된 툴바를 삭제하시면 정상적으로 팝업창이 나타나는 점 참고바랍니다.



넥슨[던전엔파이터] 정상적인 방법으로 로그인하라고 해요.
정상적인 방법으로 로그인하라는 메시지가 확인되어 로그인 할수 없는 경우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1. 입력한 ID와 비밀번호가 일치하는지 확인!
- 비밀번호에는 영문의 포함되어 있는 경우, 대/소문자를 구분하고 있으니 이 부분도 확인 바랍니다.

2. 로그인 하려는 ID가 던파/넥슨ID인지 확인!
- 각각의 ID는 서로 다른 로그인 탭을 통해 로그인이 할수 있으며,  고객님께서 사용 중인 ID가 어떤 ID인지 정확하게 확인하시고
  로그인 진행을 부탁드립니다.



넥슨[던전엔파이터] 페이지에 오류가 있습니다.
페이지 오류 현상이 확인되는 경우, 아래와 같이 진행해 주세요.

1. 인터넷 창 상단에 위치한 도구의 인터넷 옵션
  → 임시 인터넷 파일 → 파일 삭제오프라인 항목을 모두 삭제 체크 → 확인
  → 삭제완료 후 파일 삭제 버튼의 오른쪽에 설정 → 페이지를 열 때마다에 체크 → 확인

2. 임시 인터넷 파일 → 열어본 페이지 목록 → 목록 지우기
   → 인터넷 옵션 창 → 보안 → 기본 수준 → 보안 수준을 낮음으로 설정 → 확인

3. 컴퓨터를 재 부팅 하신 뒤, 던전앤파이터 웹페이지를 다시 한 번 이용 부탁 드립니다.

※ 이 모든 조치후엔 반드 시 재부팅 혹은 인터넷 창을 재실행합니다.

위와 같이 진행하신 후에 정상 접속 할수 있다면, 다시 인터넷 옵션의 보안 수준을 보통으로 변경해주시길 바랍니다.



넥슨[던전엔파이터] 서버를 찾을 수 없다고 나오는데 어떻게 해야합니까?
던전앤파이터 웹사이트 주소를 잘못 입력하신 경우 발생할 수 있는데요.

간혹 아래와 같은 사유로 인해 접속을 할 수 없다면 일정시간이 지난 후 재접속 부탁 드립니다.

1. 사용자의 네트워크(네트워크 설정, ISP등)가 이상할 때
2. 사용자의 네트워크오 KIDC네트워크 사이에 이상이 생겼을 때

3. 던전앤파이터측 웹 서버에 이상이 생겼을 때
   (정기점검 시간 외에 이와 같은 문제는 발생하는 빈도가 매우 낮습니다.)

4. 던전앤파이터의 이용자가 폭주하였을 경우


출처:  넥슨 던전엔파이터  많이하는 질문  https://df.nexon.com/df/customer/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