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xon[던전앤파이터] 충전한도에 90% 이상 도달했다는 문자 메시지를 받았는데 이게 뭔가요?

넥슨[던전엔파이터] 충전한도에 90% 이상 도달했다는 문자 메시지를 받았는데 이게 뭔가요?
세라 충전한도를 직접 설정하셨을 경우, 설정한 충전한도의 90% 이상을 충전하셨을 때 문자메시지가 발송됩니다.
 
90% 이상 충전하신 경우, 충전할 때마다 문자메시지가 발송되며 넥슨플레이를 이용하신다면 넥슨플레이 푸시 알람으로도 발송됩니다.
 
충전한도 변경을 원하신다면 아래 페이지에서 휴대폰 혹은 신용/체크카드 인증 후 충전한도를 설정해주세요.
 본인확인이 불가능하신 경우, 마이핀을 발급받아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넥슨[던전엔파이터] 내 충전한도는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세라 충전한도는 [마이페이지 → 세라 이용 안내 → 세라 충전한도 설정 및 확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넥슨[던전엔파이터] 세라 충전한도 초과 메시지가 나와요.

세라 충전한도 초과 시, 세라를 추가로 충전하실 수 없습니다.
세라 충전한도 설정을 통해 충전한도를 변경하신 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위 링크 또는 (마이페이지 → 세라 이용 안내 → 세라 충전한도 설정 및 확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 외, 충전한도에 대한 문의는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넥슨[던전엔파이터] 세라 한도를 늘리고 싶어요!
세라 충전한도 설정을 통해 본인확인 후 충전한도를 직접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경로에서 본인확인을 거쳐 세라 충전한도를 변경해주세요!
 
위 링크 또는 (마이페이지 → 세라 이용 안내 → 세라 충전한도 설정 및 확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참고사항
- 설정한 세라 충전한도는 ID별로 적용됩니다.
- 충전한도를 0원으로 설정한 경우, 세라 충전이 불가능합니다.
- 현재 충전한 금액보다 낮게 한도를 변경하는 경우 당월 추가 충전이 불가능합니다.
- 세라 충전한도는 월 2회까지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충전한도 변경 횟수를 모두 소진한 상태에서 충전한도 하향 조정을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
- 휴대폰 혹은 신용/체크카드 인증이 불가능하신 경우,
  “마이핀”을 발급 받아 문의 주시면 보다 빠른 확인이 가능합니다. [마이핀 발급 방법]
- 세라 충전한도 변경 시, 세라 보호를 위해 보안서비스에 꼭 가입해주세요! [보안서비스 가입하기]



넥슨[던전엔파이터] 세라 충전 시 오류 메시지가 출력됩니다.
세라 충전 시 오류 메시지가 출력되는 경우, 자세한 확인을 위해 해당 메시지를 스크린 샷으로 첨부한 뒤 1:1문의를 부탁 드립니다.




넥슨[던전엔파이터] PAYCO는 어떻게 하나요?
[PAYCO 결제]
① 간편결제 > PAYCO 선택 및 충전 금액 선택 후 결제 클릭
② PAYCO 앱 결제하기 클릭
③ 페이코 가입 정보 입력 후 주문서 발송 클릭 후 페이코 앱 실행 후 주문서 확인
④ 결제 비밀번호 입력 및 ARS 인증 후 결제승인
⑤ 결제 내역 확인 및 결제 동의 체크 후 결제 하기 클릭


출처:  넥슨 던전엔파이터  많이하는 질문  https://df.nexon.com/df/customer/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