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XON [던전앤파이터] "계정보유 및 상태"에서 모르는 ID가 보여요.
'계정보유 및 상태'에서는 본인 명의로 가입된 ID를 모두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계정 목록을 확인하고 도용/해킹으로 생성된 ID가 있는지 점검이 가능하며, 일부 별(*)표로 표기된 ID는 [ID 찾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넥슨과 던파 채널링에 따라 경로가 다르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① 넥슨ID 찾기 : '넥슨ID 로그인'을 선택한 뒤 [넥슨ID 찾기]
② 던파ID 찾기 : '던파ID 로그인'를 선택한 뒤 [아이디 찾기]
만약 본인 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다면, 넥슨/던파ID에 대해 마이핀을 이용하여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 마이핀 관련 자주하는 질문 TOP3 ]
① 마이핀(My-PIN)이란 무엇인가요?
② 마이핀(MyPIN) 발급은 어떻게 하나요?
③ 휴대폰 인증 없이도 마이핀(My-PIN) 발급이 가능한가요?
다소 번거로우시겠지만 문의 접수 시, '[던파] 마이핀 수집이용 및 동의'에 체크 후 마이핀을 기재하여 문의 부탁 드립니다.
(동의란에 체크하지 않을 시 마이핀 입력란이 활성화되지 않습니다.)
NEXON [던전앤파이터] 예전에 이용했던 ID를 찾고 싶어요.
동일 명의의 ID는 아래 경로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 > 내 보안 상세보기 > 계정 보유 및 상태]
로그인이 어렵거나 휴대폰 혹은 신용/체크카드로 ID를 찾으시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본인인증 후 ID를 찾아주세요.
(네이버ID는 신용/체크카드 인증이 어렵습니다.)
만약 본인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다면, 넥슨/던파ID에 대해 마이핀을 이용하여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 마이핀 관련 자주하는 질문 TOP3 ]
① 마이핀(My-PIN)이란 무엇인가요?
② 마이핀(MyPIN) 발급은 어떻게 하나요?
③ 휴대폰 인증 없이도 마이핀(My-PIN) 발급이 가능한가요?
다소 번거로우시겠지만 문의 접수 시, '[던파] 마이핀 수집이용 및 동의'에 체크 후 마이핀을 기재하여 문의 부탁 드립니다.
(동의란에 체크하지 않을 시 마이핀 입력란이 활성화되지 않습니다.)
NEXON [던전앤파이터] "CODE - 15" 메시지가 나와요.
"CODE - 15"는 일시적으로 나타날 수 있지만, 동일현상이 지속적으로 발생될 경우 아래의 내용을 기재한 뒤 1:1문의로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재양식]
- 로그인 시도 중인 ID:
NEXON [던전앤파이터] 휴대폰이 없는데, 비밀번호를 바꾸고 싶어요!
비밀번호 변경 시 반드시 본인확인이 필요하며, 본인 명의 휴대폰이 없으시다면 신용/체크카드를 통해 변경 가능합니다.
두 인증수단 모두 존재하지 않는 경우에는 비밀번호 변경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 네이버ID는 신용/체크카드 인증이 어렵습니다.
출처: 넥슨 많이묻는 질문 https://df.nexon.com/df/customer/faq
'계정보유 및 상태'에서는 본인 명의로 가입된 ID를 모두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계정 목록을 확인하고 도용/해킹으로 생성된 ID가 있는지 점검이 가능하며, 일부 별(*)표로 표기된 ID는 [ID 찾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넥슨과 던파 채널링에 따라 경로가 다르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① 넥슨ID 찾기 : '넥슨ID 로그인'을 선택한 뒤 [넥슨ID 찾기]
② 던파ID 찾기 : '던파ID 로그인'를 선택한 뒤 [아이디 찾기]
만약 본인 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다면, 넥슨/던파ID에 대해 마이핀을 이용하여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 마이핀 관련 자주하는 질문 TOP3 ]
① 마이핀(My-PIN)이란 무엇인가요?
② 마이핀(MyPIN) 발급은 어떻게 하나요?
③ 휴대폰 인증 없이도 마이핀(My-PIN) 발급이 가능한가요?
다소 번거로우시겠지만 문의 접수 시, '[던파] 마이핀 수집이용 및 동의'에 체크 후 마이핀을 기재하여 문의 부탁 드립니다.
(동의란에 체크하지 않을 시 마이핀 입력란이 활성화되지 않습니다.)
NEXON [던전앤파이터] 예전에 이용했던 ID를 찾고 싶어요.
동일 명의의 ID는 아래 경로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 > 내 보안 상세보기 > 계정 보유 및 상태]
로그인이 어렵거나 휴대폰 혹은 신용/체크카드로 ID를 찾으시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본인인증 후 ID를 찾아주세요.
(네이버ID는 신용/체크카드 인증이 어렵습니다.)
만약 본인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다면, 넥슨/던파ID에 대해 마이핀을 이용하여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 마이핀 관련 자주하는 질문 TOP3 ]
① 마이핀(My-PIN)이란 무엇인가요?
② 마이핀(MyPIN) 발급은 어떻게 하나요?
③ 휴대폰 인증 없이도 마이핀(My-PIN) 발급이 가능한가요?
다소 번거로우시겠지만 문의 접수 시, '[던파] 마이핀 수집이용 및 동의'에 체크 후 마이핀을 기재하여 문의 부탁 드립니다.
(동의란에 체크하지 않을 시 마이핀 입력란이 활성화되지 않습니다.)
NEXON [던전앤파이터] "CODE - 15" 메시지가 나와요.
"CODE - 15"는 일시적으로 나타날 수 있지만, 동일현상이 지속적으로 발생될 경우 아래의 내용을 기재한 뒤 1:1문의로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재양식]
- 로그인 시도 중인 ID:
NEXON [던전앤파이터] 휴대폰이 없는데, 비밀번호를 바꾸고 싶어요!
비밀번호 변경 시 반드시 본인확인이 필요하며, 본인 명의 휴대폰이 없으시다면 신용/체크카드를 통해 변경 가능합니다.
두 인증수단 모두 존재하지 않는 경우에는 비밀번호 변경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 네이버ID는 신용/체크카드 인증이 어렵습니다.
출처: 넥슨 많이묻는 질문 https://df.nexon.com/df/customer/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