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XON [던전앤파이터] 휴면을 해제하려는데 실패했다는 메시지가 나와요.
"휴면 해제를 위한 본인확인 절차를 실패하였습니다." 메시지는 본인인증에 실패했을 때 나타나며, 사유는 아래와 같습니다.
① 입력한 정보가 일치하지 않은 경우
- "휴대폰번호", "통신사", "성명", "성별", "생년월일", "내/외국인" 정보 중 1개 이상 잘못 입력 된 경우입니다.
- 성명(한글) : 개명 or 오기입 등 / 성명(영문): 대·소문자, 띄어쓰기 오류 등
② 본인 명의로 등록된 휴대폰 혹은 신용/체크카드가 아닌 경우
③ 인증수단이 일시정지 또는 분실상태 인 경우
④ 1일 5회 이상 본인확인을 실패한 경우 (※ 다음날 0시부터 재시도 가능)
⑤ '법인 명의' 휴대폰을 이용하고 있을 경우
※ 휴대폰번호가 변경되어 기존에 등록했던 번호와 다르더라도 ID와 휴대폰 가입자가 일치한 경우 본인인증이 가능합니다.
※ 네이버ID는 신용/체크카드 인증이 어렵습니다.
위 내용을 참고하신 뒤에도 본인인증이 어려우시다면, 넥슨/던파ID에 대해 마이핀을 이용하여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 마이핀 관련 자주하는 질문 TOP3 ]
① 마이핀(My-PIN)이란 무엇인가요?
② 마이핀(MyPIN) 발급은 어떻게 하나요?
③ 마이핀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클릭!
다소 번거로우시겠지만 문의 접수 시,
'[던파] 마이핀 수집이용 및 동의'에 체크 후 마이핀을 기재하여 문의 부탁 드립니다.
(동의란에 체크하지 않을 시 마이핀 입력란이 활성화되지 않습니다.)
NEXON [던전앤파이터] "[계정부활 동의]전에는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메시지가 나와요.
위의 그림처럼 "[계정부활 동의]전에는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메시지는 계정부활 이후 재화보호를 위해 거래 이용 제한이 적용되었을 때 나타납니다.
[마이페이지 → 내정보 → 이용제한내역]에서 본인인증을 하면 정상적으로 해제되고 있으나, 간혹 페이지 전환이 안되어 게임접속이 제한될 수 있으므로 홈페이지 로그아웃 후, 재로그인을 하여 다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본인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다면, 넥슨/던파ID에 대해 마이핀을 이용하여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 마이핀 관련 자주하는 질문 TOP3 ]
① 마이핀(My-PIN)이란 무엇인가요?
② 마이핀(MyPIN) 발급은 어떻게 하나요?
③ 마이핀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클릭!
다소 번거로우시겠지만 문의 접수 시, '[던파] 마이핀 수집이용 및 동의'에 체크 후 마이핀을 기재하여 문의 부탁 드립니다.
(동의란에 체크하지 않을 시 마이핀 입력란이 활성화되지 않습니다.)
NEXON [던전앤파이터]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한 상태입니다." 메시지가 나와요.
위의 그림처럼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한 상태입니다." 메시지는 계정부활 이후 재화보호를 위해 거래 이용 제한이 적용되었을 때 나타납니다.
[마이페이지 → 내정보 → 이용제한내역]에서 본인인증 시 정상 이용이 가능하지만, 간혹 페이지 전환이 안되어 게임접속이 제한될 수 있으므로 로그아웃 및 재로그인을 하여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본인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다면, 넥슨/던파ID에 대해 마이핀을 이용하여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 마이핀 관련 자주하는 질문 TOP3 ]
① 마이핀(My-PIN)이란 무엇인가요?
② 마이핀(MyPIN) 발급은 어떻게 하나요?
③ 마이핀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클릭!
다소 번거로우시겠지만 문의 접수 시,
'[던파] 마이핀 수집이용 및 동의'에 체크 후 마이핀을 기재하여 문의 부탁 드립니다.
(동의란에 체크하지 않을 시 마이핀 입력란이 활성화되지 않습니다.)
출처: 넥슨 많이묻는 질문 https://df.nexon.com/df/customer/faq
"휴면 해제를 위한 본인확인 절차를 실패하였습니다." 메시지는 본인인증에 실패했을 때 나타나며, 사유는 아래와 같습니다.
① 입력한 정보가 일치하지 않은 경우
- "휴대폰번호", "통신사", "성명", "성별", "생년월일", "내/외국인" 정보 중 1개 이상 잘못 입력 된 경우입니다.
- 성명(한글) : 개명 or 오기입 등 / 성명(영문): 대·소문자, 띄어쓰기 오류 등
② 본인 명의로 등록된 휴대폰 혹은 신용/체크카드가 아닌 경우
③ 인증수단이 일시정지 또는 분실상태 인 경우
④ 1일 5회 이상 본인확인을 실패한 경우 (※ 다음날 0시부터 재시도 가능)
⑤ '법인 명의' 휴대폰을 이용하고 있을 경우
※ 휴대폰번호가 변경되어 기존에 등록했던 번호와 다르더라도 ID와 휴대폰 가입자가 일치한 경우 본인인증이 가능합니다.
※ 네이버ID는 신용/체크카드 인증이 어렵습니다.
위 내용을 참고하신 뒤에도 본인인증이 어려우시다면, 넥슨/던파ID에 대해 마이핀을 이용하여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 마이핀 관련 자주하는 질문 TOP3 ]
① 마이핀(My-PIN)이란 무엇인가요?
② 마이핀(MyPIN) 발급은 어떻게 하나요?
③ 마이핀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클릭!
다소 번거로우시겠지만 문의 접수 시,
'[던파] 마이핀 수집이용 및 동의'에 체크 후 마이핀을 기재하여 문의 부탁 드립니다.
(동의란에 체크하지 않을 시 마이핀 입력란이 활성화되지 않습니다.)
NEXON [던전앤파이터] "[계정부활 동의]전에는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메시지가 나와요.
위의 그림처럼 "[계정부활 동의]전에는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메시지는 계정부활 이후 재화보호를 위해 거래 이용 제한이 적용되었을 때 나타납니다.
[마이페이지 → 내정보 → 이용제한내역]에서 본인인증을 하면 정상적으로 해제되고 있으나, 간혹 페이지 전환이 안되어 게임접속이 제한될 수 있으므로 홈페이지 로그아웃 후, 재로그인을 하여 다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본인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다면, 넥슨/던파ID에 대해 마이핀을 이용하여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 마이핀 관련 자주하는 질문 TOP3 ]
① 마이핀(My-PIN)이란 무엇인가요?
② 마이핀(MyPIN) 발급은 어떻게 하나요?
③ 마이핀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클릭!
다소 번거로우시겠지만 문의 접수 시, '[던파] 마이핀 수집이용 및 동의'에 체크 후 마이핀을 기재하여 문의 부탁 드립니다.
(동의란에 체크하지 않을 시 마이핀 입력란이 활성화되지 않습니다.)
NEXON [던전앤파이터]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한 상태입니다." 메시지가 나와요.
위의 그림처럼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한 상태입니다." 메시지는 계정부활 이후 재화보호를 위해 거래 이용 제한이 적용되었을 때 나타납니다.
[마이페이지 → 내정보 → 이용제한내역]에서 본인인증 시 정상 이용이 가능하지만, 간혹 페이지 전환이 안되어 게임접속이 제한될 수 있으므로 로그아웃 및 재로그인을 하여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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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의란에 체크하지 않을 시 마이핀 입력란이 활성화되지 않습니다.)
출처: 넥슨 많이묻는 질문 https://df.nexon.com/df/customer/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