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던전앤파이터] 유해 프로그램을 사용할 경우 어떠한 조치를 받게 되나요.

NEXON [던전앤파이터] 유해 프로그램을 사용할 경우 어떠한 조치를 받게 되나요.
던전앤파이터에서는 유해 프로그램을 사용한 기록이 확인될 경우 보호 이용 제한 혹은 영구 이용 제한 등 운영 정책에 따라 조치되며 이는 사용 정도에 따라 가중 처벌될 수 있습니다.
 
던전앤파이터를 이용하시는 많은 고객님들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게임 이용이 가능하시도록 게임 내 밸런스 유지를 방해하고,
보안을 위협하는 각종 불법 프로그램 사용을 금지하고 있으므로 이용 하지 말아주시길 바랍니다.​



NEXON [던전앤파이터] 현금 거래를 하면 게임 이용이 제한되나요?

던전앤파이터에서는 운영정책에 따라 아이디, 아이템, 골드 등 게임과 관련한 정보 및 재화에 대한 현금 거래를 엄격하게 대응하고 있습니다.

회원 가입 시 게임 이용 약관을 통해서 현금 거래에 대한 처벌을 안내하고 이에 대한 동의도 받고 있어 현금 거래와 관현한 내용이 확인될 경우,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또한, 현금 거래로 인한 개인적인 손실이 발생할 경우, 보상 및 도움을 드리기 어려운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NEXON [던전앤파이터] 운영정책의 이용 제한 기준보다 과한 처벌을 받은 것 같아요.
던전앤파이터에서는 동일 명의의 계정을 동원한 반복적인 부정행위 억제를 위해 [명의 단위 이용제한]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
운영정책 내용 중)
1. 동일 명의 내에서 영구이용제한 3회 이상 발생 시, 해당 명의의 모든 계정에 영구이용제한 및 해당 명의의 회원가입 차단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2. 동일 명의에서 반복적인 운영정책 위반 확인 시, 명의 단위로 이용제한 차수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예시) 1) A 계정으로 타인비방, 욕설, 도배, 미풍양속을 해치는 행위 적발 시 - A계정 1차 이용제한 적용
          2) A 계정과 동일 명의 B 계정으로 위 위반사항 적발 시 - B계정 2차 이용제한 적용
          3) 이후 동일 명의에서 발생한 동일 위반 항목은 누적된 차수로 이용제한 적용



NEXON [던전앤파이터] 로그인하지 않은 상태로 1:1문의를 할 경우 답변은 어떻게 받나요

로그인하지 않은 상태에서 1:1문의를 접수 하실 때에는 고객님께서 직접 답변을 받을 E-mail주소를 입력할 수 있으며,
답변은 입력하신 E-mail로 발송됩니다.

단, 일부 메일의 경우 던전앤파이터 메일이 스팸메일로 분류되어 수신이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혹시 여러 날이 지나도 답변이 오지 않을 경우 스팸 메시지함을 확인해주세요.



NEXON [던전앤파이터] 보호자 가입동의가 무엇인가요

만 18세 미만의 미성년자가 던전앤파이터에 가입하여
게임을 하려면 보호자의 가입 동의가 필요합니다.

가입 동의가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가입이 완료되지 않으며 가입 동의 완료 후 회원가입 절차를 진행하시면 던전앤파이터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오류 발생으로 가입 동의가 안될 경우,고객센터 1:1 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출처:  넥슨  많이묻는 질문  https://df.nexon.com/df/customer/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