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던전앤파이터] 보안카드 발급에 대한 모든 것!

NEXON [던전앤파이터] 보안카드 발급에 대한 모든 것!
Q1. M보안카드는 어떻게 발급받나요?
세리아방 → 보안카드 신청 → M보안카드 신청

M보안카드를 이용을 원하신다면,던파 ON 어플 다운로드 → 던파 ON 기기등록 후 사용이 가능하며 어플을 통해 자동으로 재발급이 되고 있습니다.

2. SMS보안카드는 어떻게 발급받나요?(가입자 명의의 휴대폰이 없을때!)
세리아방 → 보안카드 신청 → SMS보안카드 신청

SMS 보안카드는 별도의 본인 인증이 필요하지 않아,가입자 명의의 휴대폰이 아니더라도 이용이 가능한 휴대폰이 있다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해지를 위해서는 가입자 명의의 휴대폰/신용,체크카드가 필요합니다.




NEXON [던전앤파이터] 보안카드를 3회 잘못 입력하여 거래가 되지 않아요.

보안카드를 3회 이상 잘못 입력하여 거래 이용 제한이 설정된 경우
1) 재발급 혹은 2) 폐기 후 다시 발급 받아주시면 됩니다.

아래 내용을 참고하여 편하신 방법을 이용해주시길 바랄게요.
① 보안카드 재발급 방법 : [바로가기 클릭]
② 보안카드 폐기 방법 : [바로가기 클릭]
③ 보안카드 발급 방법 : [바로가기 클릭]

만약 본인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다면,넥슨/던파ID에 대해 마이핀을 이용하여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 마이핀 관련 자주하는 질문 TOP3 ]
    ① 마이핀(My-PIN)이란 무엇인가요?
    ② 마이핀(MyPIN) 발급은 어떻게 하나요?
    ③ 휴대폰 인증 없이도 마이핀(My-PIN) 발급이 가능한가요?

다소 번거로우시겠지만 문의 접수 시, '[던파] 마이핀 수집이용 및 동의'에 체크 후 마이핀을 기재하여 문의 부탁 드립니다.
(동의란에 체크하지 않을 시 마이핀 입력란이 활성화되지 않습니다.)



NEXON [던전앤파이터] 1:1문의 시 이용이 제한된 ID를 적었는데 이용이 제한되지 않았다고 해요.
게임 이용이 제한된 ID에 대한 안내를 받으려면 꼭 이용이 제한된 ID를 정확하게 작성해서 접수해야합니다.
 
그렇기에 아래의 내용을 확인하여 문의해주세요.

1. 과거 이용이 제한된 ID에 대해 안내를 받고 싶으시면 해당 ID를 기재해주셔야 정확한 안내가 가능합니다.
 
2. 로그인 시 사용하는 ID가 아닌,캐릭터명을 작성해주시면 안내가 어렵습니다.

3. ID는 정확하게 작성하였으나, 넥슨ID와 던파ID의 구분을  잘못했을 경우 정확한 안내를 드릴 수 없습니다.

4. 정확한 ID를 작성해주시고 넥슨과 던파를 정확히 구분하였으나 ID 명의자 성함이 일치하지 않으면 정확한 안내를 드릴 수 없습니다.

위의 내용을 참고하여 문의 부탁 드립니다.​


출처:  넥슨  많이묻는 질문  https://df.nexon.com/df/customer/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