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던전앤파이터] 불법 프로그램 사용으로 이용이 제한되었는데 어떤 불법 프로그램인지 알고싶어요.

NEXON [던전앤파이터] 불법 프로그램 사용으로 이용이 제한되었는데 어떤 불법 프로그램인지 알고싶어요.
불법 프로그램 사용으로 이용이 제한되었을 경우, 어떤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이용 제한이 적용되었는지 정확히 안내가 어렵습니다.
이는 불법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가 퍼지지 않도록 하기 위함과 악용의 우려로 인한 부분인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다만, 운영정책에 의거하여 아래 링크에서 확인이 가능한 프로그램은 불법프로그램으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링크 클릭 > Ctrl + F > '불법프로그램 사용이란?' 검색)



NEXON [던전앤파이터] 1:1문의에 이름을 제대로 적었는데 작성자가 일치하지 않는다고 해요.
홈페이지에서 로그인을 하지 않은 상태에서 1:1문의를 접수하실 때에는 작성해주신 내용대로 처리가 되나,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처리가 어렵습니다.

이에 대해 아래의 내용을 확인하여 문의해주세요.
 
1. [고객명] 란에는 꼭 ID 가입자의 성함을 작성해 주시고 [ID]란에는 사용하시는 ID를 입력해주세요.

2. ID는 정확히 작성하였으나, 넥슨ID와 던파ID의 구분을 잘못 하셨을 경우 정확한 안내가 어렵습니다.
위의 내용을 참고하여 문의해주세요.​



NEXON [던전앤파이터] ID에 문제가 있는 것 같아요. (게임 이용 제한)

로그인 시 확인되는 현상과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고 알맞은 경로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1. 게임 이용 제한 및 보호 이용 제한
    - 1:1문의 → 아이디 문의 → 이용제한 → 아이디 이용제한

    이용 제한 사유는 여러가지가 있으며, 이용 제한 당시 ID에 기재된 이메일 주소로 이용 제한 사유가 안내됩니다.

    메일 확인이 되지 않았을 경우나 정확한 확인을 위해서는 아래 [문의하기]를 통해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2. [계정보호] 장기 미접속 및 거래 이용 제한
   - 1:1문의 → 아이디 문의 → 이용제한 → 거래제한



NEXON [던전앤파이터] 휴면 상태는 어떻게 해제하나요?

홈페이지 로그인 후 나타나는 아래의 화면에서 '본인인증 하기'를 클릭하신 뒤 휴대폰 혹은 신용/체크카드 인증을 해주시면 휴면상태가 해제되고 있습니다.

※ 본인인증 정보가 바로 반영되지 않을 수 있으니 인증 이후, 홈페이지 로그아웃 및 재로그인 바랍니다.

※ 네이버ID는 신용/체크카드 인증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만약, 본인 인증이 어려울 경우 던전앤파이터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확인 후 안내드리겠습니다.

※ 로그인 상태로 문의 접수가 어렵다면 비로그인(로그아웃) 상태로   1:1문의 접수를 부탁 드립니다.


출처:  넥슨  많이묻는 질문  https://df.nexon.com/df/customer/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