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던전앤파이터] 로그인 후 이용하라는 메시지가 나와요.

NEXON [던전앤파이터] 로그인 후 이용하라는 메시지가 나와요.
던전앤파이터 웹페이지는 로그인 후 일정시간 동안 로그인 페이지에 있을 경우 자동으로 로그아웃 됩니다.
웹펩이지에서는 로그인 상태인 것으로 보이지만 실제 로그인이 되어 있지 않은 상태이므로, 로그아웃 또는 새로고침(F5)을 통해 로그인 여부 확인 후 다시 로그인하신 뒤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NEXON [던전앤파이터] ID 또는 캐릭터명 변경이 가능한가요?
1. ID 변경
 1) 던파ID
  - 안타깝게도 ID 변경은 가능하지 않습니다.

 2) 넥슨ID
   ① 구 넥슨ID: 이메일ID로 전환하실 수 있습니다.
      ※ 이메일ID 전환 시 주의사항
        - 이메일ID로 전환하시면 기존 회원으로 재전환은 불가능합니다.
        - 기존에 제공되던 게임ID/캐릭터 생성잠금 서비스는 멤버스에서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 전환 전에 ID생성잠금을 이용하셨다면, 해제 후 이용해주세요.

   ② 이메일ID: 이메일ID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이메일ID 변경 시 주의사항
        - 이메일ID는 6개월에 1회 변경이 가능합니다.
        - 기존에 사용하거나 탈퇴한 이메일ID는 탈퇴일 기준 30일이 지나야 사용이 가능합니다.
        - 일반 탈퇴가 아닌 명의 도용 탈퇴한 이메일ID는 다시 사용할 수 없습니다.

2. 캐릭터명 변경
- 캐릭터명은 세라샵에서 판매하는 [캐릭터 이름 변경권]을
  구매하여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캐릭터 이름 변경권] 이용 시 주의사항
        - 이미 존재하는 캐릭터 명으로는 변경할 수 없습니다.
        - 아이템을 구매한 캐릭터로 마을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선물하기를 할 수 없습니다.



NEXON [던전앤파이터] 마이핀(My-PIN)이란 무엇인가요?
마이핀은 일상생활에서 사용할 수 있는 본인확인 수단으로서 개인식별정보가 포함되지 않은 13자리 번호입니다.

[발급 가능 사이트 및 문의처]
나이스아이핀 (1600-1522), 사이렌아이핀 (1577-1006), KCB아이핀 (02-708-1000)

나이스아이핀 : http://www.niceipin.co.kr/
사이렌아이핀 : https://www.siren24.com/
KCB아이핀 : http://www.ok-name.co.kr/



NEXON [던전앤파이터] 도용으로 가입된 ID 탈퇴 시 본인인증이 필요한가요?
본인확인은 또 다른 도용 피해를 방지하기 위해 반드시 필요한 부분입니다.
아래의 방법으로 탈퇴하실 수 있으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1. 본인인증이 가능할 경우
① 가입된 ID가 있는지 확인하기
② "비밀번호 찾기" 메뉴를 통해 비밀번호 재설정 하기
③ ID와 비밀번호를 입력한 뒤 로그인 하기
④ (정상) 마이페이지 > 내정보 > 회원탈퇴 [회원탈퇴 바로가기]
⑤ (이용제한) 본인인증 > 1:1문의가 아닌 내정보 클릭 > 회원탈퇴

2. 본인인증이 가능하지 않을 경우

만약 본인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다면, 넥슨/던파ID에 대해 마이핀을 이용하여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 마이핀 관련 자주하는 질문 TOP3 ]
    ① 마이핀(My-PIN)이란 무엇인가요?
    ② 마이핀(MyPIN) 발급은 어떻게 하나요?
    ③ 휴대폰 인증 없이도 마이핀(My-PIN) 발급이 가능한가요?

다소 번거로우시겠지만 문의 접수 시,'[던파] 마이핀 수집이용 및 동의'에 체크 후 마이핀을 기재하여 문의 부탁 드립니다.
(동의란에 체크하지 않을 시 마이핀 입력란이 활성화되지 않습니다.)



출처:  넥슨  많이묻는 질문  https://df.nexon.com/df/customer/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