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XON [던전앤파이터] 휴대폰이 없는데, 회원가입을 하고 싶어요!
본인 명의 휴대폰이 존재하지 않는 경우, 신용/체크카드를 통해 던파 서비스 이용 동의가 가능합니다.
본인 명의 휴대폰 혹은 신용/체크카드가 없는 경우에는 던전앤파이터 회원가입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 네이버ID는 신용/체크카드 인증이 어렵습니다.
NEXON [던전앤파이터] 휴대폰 인증이 계속 실패해요.
고블린패드 재발급 시 아래 문구와 함께 휴대폰 인증이 되지 않는다면 인증에 사용한 휴대폰과 ID 가입자 정보가 일치하지 않는 것입니다.
* 회원님 본인명의의 휴대폰으로만 인증이 가능합니다.
* 회원정보와 인증정보가 맞지 않습니다. 다시 한번 인증을 시도해주세요.
* 본인인증이 실패하였습니다.
인증에 사용한 휴대폰과 ID 가입자 정보가 일치해야 본인인증이 되는 만큼, ID 가입자 정보와 일치한 휴대폰으로 휴대폰 인증 부탁 드립니다.
※ 알뜰폰의 경우, 일부 통신사에 따라 본인인증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 보안서비스를 해지하면 ID 보안이 취약해질 수 있답니다.
그러니 보안서비스를 해지하기 전에 "OTP 혹은 계정잠금"을 설정하여 계정도용으로부터 ID를 보호해주세요!!!
NEXON [던전앤파이터] "본인인증이 실패하였습니다." 메시지가 나와요.
ID / 비밀번호 찾기를 위해 본인인증을 하였으나 '본인인증이 실패하였습니다.'라는 메시지가 나타나는 현상은 휴대폰 혹은 신용/체크카드 명의가 일치하지 않을 시 나타나고 있습니다.
Ex)
- ID 가입자 정보 : 김거너
- 휴대폰 가입자 정보 : 박도적
ID 가입자와 인증수단 명의가 일치한지 확인해보신 후 다시 인증 시도 부탁 드립니다.
NEXON [던전앤파이터] 재화를 회수해야 한다는데, ID에 재화가 없어요.
비정상적인 경로를 통해서 얻으신 불법 재화(골드 및 아이템)는 회수되어야 하며, 회수되지 않으면 이용 제한 해제가 어렵습니다.
만약, ID 내에 회수 필요 재화가 부족하다면.. 다른 ID로 해당 ID의 캐릭터에게 필요한 재화를 우편으로 발송한 뒤 아래 기재사항을 적어 문의해주시면 회수가 가능한 점 참고 바랍니다.
[기재사항]
1. 우편을 받은 서버/캐릭터명 :
2. 재화 회수 동의 여부 : O/X
※ 우편보관일은 15일로 재화를 발송하신 후 빠르게 문의해주시기 바랄게요.
출처: 넥슨 많이묻는 질문 https://df.nexon.com/df/customer/faq
본인 명의 휴대폰이 존재하지 않는 경우, 신용/체크카드를 통해 던파 서비스 이용 동의가 가능합니다.
본인 명의 휴대폰 혹은 신용/체크카드가 없는 경우에는 던전앤파이터 회원가입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 네이버ID는 신용/체크카드 인증이 어렵습니다.
NEXON [던전앤파이터] 휴대폰 인증이 계속 실패해요.
고블린패드 재발급 시 아래 문구와 함께 휴대폰 인증이 되지 않는다면 인증에 사용한 휴대폰과 ID 가입자 정보가 일치하지 않는 것입니다.
* 회원님 본인명의의 휴대폰으로만 인증이 가능합니다.
* 회원정보와 인증정보가 맞지 않습니다. 다시 한번 인증을 시도해주세요.
* 본인인증이 실패하였습니다.
인증에 사용한 휴대폰과 ID 가입자 정보가 일치해야 본인인증이 되는 만큼, ID 가입자 정보와 일치한 휴대폰으로 휴대폰 인증 부탁 드립니다.
※ 알뜰폰의 경우, 일부 통신사에 따라 본인인증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 보안서비스를 해지하면 ID 보안이 취약해질 수 있답니다.
그러니 보안서비스를 해지하기 전에 "OTP 혹은 계정잠금"을 설정하여 계정도용으로부터 ID를 보호해주세요!!!
NEXON [던전앤파이터] "본인인증이 실패하였습니다." 메시지가 나와요.
ID / 비밀번호 찾기를 위해 본인인증을 하였으나 '본인인증이 실패하였습니다.'라는 메시지가 나타나는 현상은 휴대폰 혹은 신용/체크카드 명의가 일치하지 않을 시 나타나고 있습니다.
Ex)
- ID 가입자 정보 : 김거너
- 휴대폰 가입자 정보 : 박도적
ID 가입자와 인증수단 명의가 일치한지 확인해보신 후 다시 인증 시도 부탁 드립니다.
NEXON [던전앤파이터] 재화를 회수해야 한다는데, ID에 재화가 없어요.
비정상적인 경로를 통해서 얻으신 불법 재화(골드 및 아이템)는 회수되어야 하며, 회수되지 않으면 이용 제한 해제가 어렵습니다.
만약, ID 내에 회수 필요 재화가 부족하다면.. 다른 ID로 해당 ID의 캐릭터에게 필요한 재화를 우편으로 발송한 뒤 아래 기재사항을 적어 문의해주시면 회수가 가능한 점 참고 바랍니다.
[기재사항]
1. 우편을 받은 서버/캐릭터명 :
2. 재화 회수 동의 여부 : O/X
※ 우편보관일은 15일로 재화를 발송하신 후 빠르게 문의해주시기 바랄게요.
출처: 넥슨 많이묻는 질문 https://df.nexon.com/df/customer/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