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UGU (SK스토아) 주문한 상품을 교환/환불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SKT NUGU (SK스토아) 주문한 상품을 교환/환불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교환/환불에 대한 내용은 SK스토아 모바일 홈페이지(m.skstoa.com) 또는 SK스토아 고객센터(080-807-1313)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NUGU 서비스에서는 SK스토아 주문 내역 및 현황 조회만 가능하며, 나머지 기능은 SK스토아 고객센터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SKT NUGU (CJ온스타일) CJ온스타일 서비스에 대해서 알려주세요.
CJ온스타일에서 방송 중인 상품을 B tv x NUGU를 통해 TV 화면을 보며 음성으로 대화하며 주문하는 서비스 입니다.

NUGU 앱에서 CJ온스타일 계정을 연동하신 후 결제 정보/배송지 정보를 입력해 놓으시면, CJ온스타일에서 음성으로 편리하게 쇼핑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놓치기 싫은 홈쇼핑 상품, 이제 TV를 보다가 “아리아, 이거 주문해줘“라고 말씀해 보세요.
ARS 연결을 기다리지 않아도 되고, 홈쇼핑 앱을 열지 않아도 되는 똑똑한 쇼핑! B tv x NUGU를 통해 만나보세요.


SKT NUGU (CJ온스타일) CJ온스타일의 모든 상품을 주문할 수 있나요?

CJ온스타일 서비스는 TV의 CJ온스타일 라이브 채널에서 방송 판매중인 상품만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일부 보험 상품 및 순금 상품을 제외한 여행/보험/렌탈 상품의 상담 신청도 가능합니다.
이전 방송 상품이나 다음 방송 상품을 검색하여 주문하는 기능은 현재 제공되고 있지 않습니다.


SKT NUGU (CJ온스타일) CJ온스타일 회원이 아니거나 로그인이 안 될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CJ온스타일 ARS 전화 주문 또는 CJmall 이용 내역이 없는 경우에는 신규회원 가입을 먼저 완료하셔야 합니다.
회원 가입 및 회원 정보 관련 문의는 CJmall 홈페이지(www.cjmall.com) 또는 CJ온스타일 고객센터(080-000-6002)를 통해 가능합니다.



SKT NUGU (CJ온스타일) 배송지 주소/결제 정보는 어떻게 입력하나요?
NUGU 앱에서 CJ온스타일 계정을 연결한 후, 배송지 주소와 결제 정보를 입력해 주세요.
NUGU 앱의 '좌상단 메뉴 > 사용자 설정 > 서비스 설정 > CJ온스타일 > ID 설정' 메뉴에서 계정 연동이 가능합니다.
연결이 완료되면 '배송지 설정'과 '결제수단 설정' 메뉴가 활성화 되고, 이 메뉴에 해당 정보를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SKT NUGU (CJ온스타일) 신용카드가 없는데 다른 결제 수단은 없나요?
현재는 11Pay에 등록된 신용카드를 통해서만 결제가 가능합니다.
11Pay 카드 등록을 하지 않으신 경우에는 음성 주문시 결제 단계에서 '상담원 결제'를 선택하시면 주문 접수 후 빠른 시간 내에 상담원이 연락 드려 원하시는 결제 수단 이용을 도와드립니다.


출처: NUG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nugu.co.kr/support/faq/list/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