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NUGU (도미노/BBQ) 주문 서비스는 어떻게 이용(주문) 하나요?
NUGU 디바이스에 "도미노피자(또는 BBQ) 주문해줘"라고 음성 명령을 말씀하시면 주문이 시작됩니다.
단, 주문이 최종 접수되려면 NUGU 디바이스의 안내에 따라 끝까지 음성을 들으신 이후, 디바이스 상단에 불이 들어오면 "주문 접수"라고 꼭 말씀해 주셔야 합니다. NUGU 디바이스가 안내한 멘트와 다른 발언을 하시거나 잡음이 들어갈 경우 잘못 인식이 되어 주문이 취소될 수 있으니 유의하셔서 주문 진행 부탁드립니다.
※ "주문 접수"라고 음성 명령을 말씀하신 이후에는 주문 취소나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SKT NUGU (도미노/BBQ) 주문을 취소, 변경하고 싶어요.
NUGU 디바이스를 통한 주문의 경우, 주문 접수 이후 취소나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주문 전에도 이 부분에 대해서도 여러 차례 안내를 드리고 있으므로 주문 이후 수정이나 취소가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SKT NUGU (도미노/BBQ) '신메뉴'는 어떻게 주문해야 하나요?
도미노/BBQ 서비스의 '신메뉴'는 별도의 설정 없이, "도미노피자(또는 BBQ) '신메뉴' 주문해줘"라고 음성 명령하여 주문할 수 있습니다.
- 도미노피자 '신메뉴' : 꽃게 온더 피자 세트
- BBQ '신메뉴' : 자메이카 통다리 구이
SKT NUGU (도미노/BBQ) 배달 지역이 아니라고 나와요.
NUGU에서는 제휴사의 정책에 따라 배달 가능한 지역에만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배달 가능 여부는 NUGU 앱에서 배달 주소를 등록 시 안내드리고 있으며, 제휴사 배달 가능 지역 외에 거주하고 계신 고객님께서는 배달 가능한 다른 주소를 이용하시기를 권장 드립니다.
배달 가능 지역은 아래 제휴사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도미노피자 : 도미노피자 고객센터(1577-3082), 도미노피자 홈페이지(www.dominos.co.kr)
- BBQ: BBQ 고객센터(080-3436-0507), BBQ 홈페이지(www.BBQ.co.kr)
SKT NUGU (도미노/BBQ) 주문 서비스를 이용하는데 주문이 잠겨있다고 나와요.
NUGU 앱을 통하여 음성 주문 기능의 이용 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음성 주문 기능 설정 방법]
- 설정 메뉴 : NUGU 앱 메뉴 > 설정 > 디바이스 설정 > 나의 NUGU 관리 중 설정할 디바이스 선택 > 음성 주문 설정 중 도미노피자/BBQ 음성주문
- 음성 주문 옵션이 On 상태일 경우, NUGU 디바이스를 통한 주문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 음성 주문 옵션이 Off 상태일 경우, NUGU 디바이스를 통한 주문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출처: NUG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nugu.co.kr/support/faq/list/1
NUGU 디바이스에 "도미노피자(또는 BBQ) 주문해줘"라고 음성 명령을 말씀하시면 주문이 시작됩니다.
단, 주문이 최종 접수되려면 NUGU 디바이스의 안내에 따라 끝까지 음성을 들으신 이후, 디바이스 상단에 불이 들어오면 "주문 접수"라고 꼭 말씀해 주셔야 합니다. NUGU 디바이스가 안내한 멘트와 다른 발언을 하시거나 잡음이 들어갈 경우 잘못 인식이 되어 주문이 취소될 수 있으니 유의하셔서 주문 진행 부탁드립니다.
※ "주문 접수"라고 음성 명령을 말씀하신 이후에는 주문 취소나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SKT NUGU (도미노/BBQ) 주문을 취소, 변경하고 싶어요.
NUGU 디바이스를 통한 주문의 경우, 주문 접수 이후 취소나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주문 전에도 이 부분에 대해서도 여러 차례 안내를 드리고 있으므로 주문 이후 수정이나 취소가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SKT NUGU (도미노/BBQ) '신메뉴'는 어떻게 주문해야 하나요?
도미노/BBQ 서비스의 '신메뉴'는 별도의 설정 없이, "도미노피자(또는 BBQ) '신메뉴' 주문해줘"라고 음성 명령하여 주문할 수 있습니다.
- 도미노피자 '신메뉴' : 꽃게 온더 피자 세트
- BBQ '신메뉴' : 자메이카 통다리 구이
SKT NUGU (도미노/BBQ) 배달 지역이 아니라고 나와요.
NUGU에서는 제휴사의 정책에 따라 배달 가능한 지역에만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배달 가능 여부는 NUGU 앱에서 배달 주소를 등록 시 안내드리고 있으며, 제휴사 배달 가능 지역 외에 거주하고 계신 고객님께서는 배달 가능한 다른 주소를 이용하시기를 권장 드립니다.
배달 가능 지역은 아래 제휴사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도미노피자 : 도미노피자 고객센터(1577-3082), 도미노피자 홈페이지(www.dominos.co.kr)
- BBQ: BBQ 고객센터(080-3436-0507), BBQ 홈페이지(www.BBQ.co.kr)
SKT NUGU (도미노/BBQ) 주문 서비스를 이용하는데 주문이 잠겨있다고 나와요.
NUGU 앱을 통하여 음성 주문 기능의 이용 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음성 주문 기능 설정 방법]
- 설정 메뉴 : NUGU 앱 메뉴 > 설정 > 디바이스 설정 > 나의 NUGU 관리 중 설정할 디바이스 선택 > 음성 주문 설정 중 도미노피자/BBQ 음성주문
- 음성 주문 옵션이 On 상태일 경우, NUGU 디바이스를 통한 주문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 음성 주문 옵션이 Off 상태일 경우, NUGU 디바이스를 통한 주문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출처: NUG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nugu.co.kr/support/faq/list/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