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UGU (도미노/BBQ) 주문 서비스를 이용하려는데 이미 진행 중인 주문이 있다고 나와요.

SKT NUGU (도미노/BBQ) 주문 서비스를 이용하려는데 이미 진행 중인 주문이 있다고 나와요.
NUGU를 통한 주문은 배달이 종료되지 않은 주문 건이 있을 경우 추가 주문이 불가합니다.
이전 주문 건의 배달이 종료된 이후 재시도 해주시기 바랍니다.


SKT NUGU (도미노/BBQ) 주문 서비스를 이용하려고 하는데 배달 시간이 아니라고 나와요.
NUGU에서는 제휴사의 영업시간 정책을 그대로 준용하고 있습니다. 제휴사별 주문 가능 시간은 아래와 같으며 그 외 시간은 주문 가능한 시간이 아니라는 안내 음성이 나옵니다.

[주문 가능 시간]
- 도미노피자 : 오전 11시 ~ 오후 9시 30분  
- BBQ : 오전 11시 ~ 오후 11시


SKT NUGU (도미노/BBQ) 주문한 음식의 배달 상태를 확인하고 싶어요.
주문 서비스의 배달 상태가 궁금하신 경우, NUGU 디바이스에 "도미노피자(또는 BBQ) 주문 상태 알려줘"라고 명령하시면 진행 상태에 대한 안내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NUGU 앱의 메인 화면 및 제휴사(도미노피자/BBQ) 서비스 페이지에서도 주문 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KT NUGU (도미노/BBQ) 다른 곳에서 받은 할인 쿠폰이 있는데 주문할때 어떻게 이용하나요?
NUGU를 통한 주문 서비스 이용 시에는 다른 곳에서 제공받으신 할인 쿠폰은 이용할 수 없습니다.   


SKT NUGU (도미노/BBQ) 도미노/BBQ 서비스의 결제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현재 NUGU에서 제공하는 주문배달 서비스의 결제는 음식을 받으실때 카드로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 결제 수단이 필요하신 경우 SMS로 전송되는 가맹점 정보를 확인하시어 직접 가맹점과 사전 협의하시거나 다른 주문 수단을 이용하실 것을 권장드립니다.



SKT NUGU (도미노/BBQ) 배달 주소는 어디에서 등록/변경해야 하나요?
배달 주소의 등록/변경은 NUGU 앱의 '사용자 설정' 화면에서 연락처 정보와 주소 정보를 입력/수정하여 진행합니다.


SKT NUGU (도미노/BBQ) 주문 시 계속 주문이 취소되었다고 나와요.
NUGU 디바이스에서 도미노/BBQ를 주문하실 때 음성 안내를 끝까지 듣고 디바이스 상단에 불이 들어올 때 "주문 접수"라고 꼭 말씀해 주셔야 합니다.
NUGU의 안내와 다른 명령을 하시거나 잡음이 들어갈 경우 잘못 인식이 되어 주문이 취소될 수 있으니 유의하셔서 주문 진행 부탁드립니다.


출처: NUG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nugu.co.kr/support/faq/list/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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