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NUGU (도미노/BBQ) 주문 시 메뉴, 수량을 바꾸고 싶어요.

NUGU (도미노/BBQ) 주문 시 메뉴, 수량을 바꾸고 싶어요.
도미노피자 마이 메뉴의 메뉴, 수량 등은 NUGU 앱 > '도미노피자 서비스 화면' > '마이 메뉴' 설정으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메뉴, 사이즈, 도우, 수량 변경 가능)
단, BBQ는 수량 변경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NUGU (11번가) 11번가 쇼핑 서비스에 대해 알려주세요.
11번가 쇼핑 서비스는 11번가에서 엄선한 11번가 초이스 상품을 음성을 통해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는 음성 기반 쇼핑 서비스입니다.
커피, 물티슈, 분유, 생수, 라면, 기저귀, 세제, 즉석밥 등 다양한 상품을 음성으로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 가능한 상품은 NUGU 앱의 11번가 메뉴에서 '11번가 초이스' 배너를 선택해 확인해 보세요.

[이용 예시]
"11번가에서 라면 주문해줘"
"11번가에서 물티슈 주문해줘"
"11번가 주문 내역 조회해줘"
"11번가 배송 현황 알려줘"



NUGU (11번가) 11번가의 모든 상품을 주문할 수 있나요?
11번가 쇼핑 서비스는 11번가에서 엄선한 11번가 초이스 상품에 한하여 주문 가능합니다.
추후 업데이트를 통해 더 많은 상품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원하시는 상품이 11번가 초이스에 없을 경우, 11번가 전체 검색결과를 보내드립니다.
(NUGU 앱의 11번가 메뉴에서 '11번가 전체 검색 결과 확인' 선택해 11번가 검색결과로 이동)


NUGU (11번가) 11번가 회원 아이디가 없거나 아이디/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으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11번가 회원 아이디가 없는 경우에는 신규 회원 가입을 먼저 완료하셔야 합니다.
11번가 회원 가입은 11번가 홈페이지(www.11st.co.kr) 및 모바일 앱을 통하여 진행할 수 있습니다.
11번가 회원 가입은 되어 있으나 아이디/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는 경우에는 11번가 홈페이지(www.11st.co.kr)에서 '아이디 찾기', '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NUGU (11번가) 배송지 주소/결제 정보가 없으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NUGU 앱에서 11번가 ID를 연결한 후, 배송지 주소와 결제 정보를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NUGU 앱의 11번가 메뉴 > '11번가 로그인'을 통하여 11번가 ID를 연결해 주세요. 연결이 완료되면 '배송지 설정'과 '결제수단 설정' 메뉴가 활성화 되며, 이 메뉴에 정보를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설정이 완료되면 바로 말씀해보세요.
"11번가에서 물티슈 주문해줘"


NUGU (11번가) 신용카드가 없는데 다른 결제 수단은 없나요?

현재는 11PAY에 등록된 신용카드를 통해서만 결제가 가능합니다.
(11PAY는 11번가에서 제공하는 간편결제 서비스로 최초 1회 정보 등록 후에는 음성 주문 시 간편하게 자동결제 됩니다.)
스마트폰 결제 등 다른 결제 수단은 추후 순차적으로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


출처:  SKT NUG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nugu.co.kr/support/faq/list/1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