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UGU (11번가) 배송지 주소 변경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배송지 주소 변경은 NUGU 앱의 11번가 메뉴 > 상단의 '11번가' 선택 > '11번가 쇼핑 서비스 설정' > '배송지' 를 선택해 변경할 수 있습니다.
해외 배송은 불가능하니 이용에 참고 바랍니다.
NUGU (11번가) 결제 카드 변경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결제 카드 변경은 NUGU 앱의 11번가 메뉴 > 상단의 '11번가' 선택 > '11번가 쇼핑 서비스 설정' > '결제수단'을 선택해 변경할 수 있습니다.
결제 카드 등록시 개수 제한은 없습니다.
NUGU (11번가) NUGU 디바이스에서 주문을 하지 못하게 설정할 수 있나요?
NUGU 앱에서 음성 주문 기능의 이용 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음성 주문 기능 설정 방법]
- NUGU 앱 메뉴 > 설정 > 디바이스 설정 > 설정할 디바이스 선택 > 11번가 음성 주문
- 음성 주문 옵션이 On 상태일 경우, NUGU 디바이스를 통한 주문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 음성 주문 옵션이 Off 상태일 경우, NUGU 디바이스를 통한 주문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NUGU (11번가) 11번가 초이스 상품은 무엇인가요?
11번가 초이스 상품은 NUGU 디바이스에서 음성 주문할 수 있는 상품으로, 11번가에서 엄선한 생필품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커피, 물티슈, 분유, 생수, 라면, 기저귀, 세제, 즉석밥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으며, 음성 주문 시 T멤버십 할인, 무료배송 등 혜택이 제공됩니다.
주문 가능한 상품은 NUGU 앱의 11번가 메뉴에서 '11번가 초이스' 배너를 선택하시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11번가 초이스 목록과 상품 상세 페이지 선택 시, 11번가로 이동되며, NUGU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가격과 상이한 가격으로 제공 됩니다. NUGU 혜택가를 적용받기 위해서는 NUGU 디바이스를 통해 구매해 주시기 바랍니다.)
NUGU (11번가) 상품 가격이 들어갈 때마다 다르게 나와요.
NUGU 디바이스에서 구매할 수 있는 상품의 가격은 '고객 최적가'로 고객님께서 보유하신 쿠폰과 T 멤버십 포인트 등의 혜택이 모두 자동 적용된 최종 가격입니다.
따라서 고객님께서 보유하신 11번가 쿠폰의 종류와 유효기간, T 멤버십 혜택 등에 따라 상품 가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NUGU (11번가) 상품을 구매하려는데 상품이 사라졌어요.(구매가 안 돼요)
NUGU 디바이스에서는 엄선된 11번가 초이스 상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준비된 상품의 수량이 일시 소진될 경우에는 상품 주문이 불가하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NUGU (11번가) 주문 결제는 NUGU 디바이스에서만 가능한가요?
상품 주문 결제는 NUGU 디바이스를 통해서만 진행할 수 있습니다.
NUGU 디바이스에서 원하시는 상품을 "11번가에서 OOO 주문해줘" 와 같이 말씀하신 후, 안내되는 상품의 결제를 원하실 경우에는 "결제해줘"라고 음성 명령을 하면 바로 결제가 진행됩니다.
또한 NUGU 앱을 통하여 음성명령으로 구매할 수 있는 상품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SKT NUG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nugu.co.kr/support/faq/list/1
배송지 주소 변경은 NUGU 앱의 11번가 메뉴 > 상단의 '11번가' 선택 > '11번가 쇼핑 서비스 설정' > '배송지' 를 선택해 변경할 수 있습니다.
해외 배송은 불가능하니 이용에 참고 바랍니다.
NUGU (11번가) 결제 카드 변경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결제 카드 변경은 NUGU 앱의 11번가 메뉴 > 상단의 '11번가' 선택 > '11번가 쇼핑 서비스 설정' > '결제수단'을 선택해 변경할 수 있습니다.
결제 카드 등록시 개수 제한은 없습니다.
NUGU (11번가) NUGU 디바이스에서 주문을 하지 못하게 설정할 수 있나요?
NUGU 앱에서 음성 주문 기능의 이용 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음성 주문 기능 설정 방법]
- NUGU 앱 메뉴 > 설정 > 디바이스 설정 > 설정할 디바이스 선택 > 11번가 음성 주문
- 음성 주문 옵션이 On 상태일 경우, NUGU 디바이스를 통한 주문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 음성 주문 옵션이 Off 상태일 경우, NUGU 디바이스를 통한 주문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NUGU (11번가) 11번가 초이스 상품은 무엇인가요?
11번가 초이스 상품은 NUGU 디바이스에서 음성 주문할 수 있는 상품으로, 11번가에서 엄선한 생필품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커피, 물티슈, 분유, 생수, 라면, 기저귀, 세제, 즉석밥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으며, 음성 주문 시 T멤버십 할인, 무료배송 등 혜택이 제공됩니다.
주문 가능한 상품은 NUGU 앱의 11번가 메뉴에서 '11번가 초이스' 배너를 선택하시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11번가 초이스 목록과 상품 상세 페이지 선택 시, 11번가로 이동되며, NUGU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가격과 상이한 가격으로 제공 됩니다. NUGU 혜택가를 적용받기 위해서는 NUGU 디바이스를 통해 구매해 주시기 바랍니다.)
NUGU (11번가) 상품 가격이 들어갈 때마다 다르게 나와요.
NUGU 디바이스에서 구매할 수 있는 상품의 가격은 '고객 최적가'로 고객님께서 보유하신 쿠폰과 T 멤버십 포인트 등의 혜택이 모두 자동 적용된 최종 가격입니다.
따라서 고객님께서 보유하신 11번가 쿠폰의 종류와 유효기간, T 멤버십 혜택 등에 따라 상품 가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NUGU (11번가) 상품을 구매하려는데 상품이 사라졌어요.(구매가 안 돼요)
NUGU 디바이스에서는 엄선된 11번가 초이스 상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준비된 상품의 수량이 일시 소진될 경우에는 상품 주문이 불가하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NUGU (11번가) 주문 결제는 NUGU 디바이스에서만 가능한가요?
상품 주문 결제는 NUGU 디바이스를 통해서만 진행할 수 있습니다.
NUGU 디바이스에서 원하시는 상품을 "11번가에서 OOO 주문해줘" 와 같이 말씀하신 후, 안내되는 상품의 결제를 원하실 경우에는 "결제해줘"라고 음성 명령을 하면 바로 결제가 진행됩니다.
또한 NUGU 앱을 통하여 음성명령으로 구매할 수 있는 상품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SKT NUG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nugu.co.kr/support/faq/list/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