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UGU (11번가) 여러 개의 상품을 한 번에 구매할 수는 없나요?
현재는 한 번에 한 개씩의 주문만 가능합니다.
묶음 구매, 장바구니 담기 등의 기능은 추후 확대 제공할 예정입니다.
NUGU (11번가) 주문 내역을 확인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주문 내역 확인은 NUGU 디바이스에 "11번가 주문 내역 알려줘" 등의 음성 명령을 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 내역이 여러 건이 있는 경우, 가장 최근에 주문한 상품부터 순차적으로 안내해 드립니다.
NUGU (11번가) T멤버십과 쿠폰이 잘 적용되어 결제가 된건지 확인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구매 상품의 최종 결제 금액은 NUGU 앱을 통하여 확인 가능합니다.
NUGU 앱의 11번가 메뉴에서 오른쪽 상단 '주문내역' 아이콘을 누르시면 쿠폰과 T멤버십 할인 내역을 포함한 상세 결제 내역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NUGU (11번가) 주문한 상품의 배송 상태를 조회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주문한 상품의 배송 상태는 "11번가 배송 조회해줘" 또는 "11번가 배송 상태 알려줘" 등의 음성 명령으로 안내 받을 수 있습니다.
11번가에서 배송예정일 제공 가능할 경우, 배송 받으실 예정일자를 안내해 드립니다.
NUGU (11번가) NUGU 디바이스에서 주문하지 않은 주문 내역도 배송 안내가 나와요.
NUGU 디바이스를 통한 11번가 배송 조회 시, 11번가에서 주문하신 전체 내역에 대한 배송 안내가 제공됩니다.
11번가 배송 예정일 제공 가능한 경우, 배송완료 일자를 안내해 드려요.
NUGU (11번가) 주문 취소/수정을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주문 취소 및 수정에 관련한 사항은 11번가 홈페이지(www.11st.co.kr) 또는 11번가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현재 NUGU에서는 11번가 주문 내역과 배송 상태 조회만 가능하며, 그 외 기능은 11번가 서비스에서 제공합니다.
NUGU (11번가) 주문한 상품을 교환/환불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제품 교환 및 환불에 관련한 사항은 11번가 홈페이지(www.11st.co.kr) 또는11번가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현재 NUGU에서는 11번가 주문 내역과 배송 상태 조회만 가능하며, 그 외 기능은 11번가 서비스에서 제공합니다.
NUGU (11번가) T멤버십 할인은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11번가 음성주문 시 T멤버십 할인을 받으시려면, 유효한 T멤버십 번호를 11번가에 등록하셔야 합니다.
11번가 앱, 홈페이지(www.11st.co.kr)의 MY 메뉴 > T멤버십 페이지에서 T멤버십 번호를 등록해 주세요.
T멤버십 할인은 일 1회 적용되며 상품에 따라 최대 11%, 5천원까지 할인됩니다. (최대할인 금액은 11번가 정책에 따라 달라질수 있습니다.)
NUGU 디바이스를 통한 주문 시에만 T멤버십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NUGU (11번가) NUGU 앱에서 NUGU 디바이스와 다른 가격이 표시됩니다.
NUGU 앱의 11번가 메뉴에서 11번가 초이스 목록과 상품 상세 페이지 선택 시, 11번가로 이동되며, NUGU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가격과 상이한 가격으로 제공 됩니다.
NUGU혜택가를 적용받기 위해서는 NUGU 디바이스를 통해 구매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SKT NUG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nugu.co.kr/support/faq/list/1
현재는 한 번에 한 개씩의 주문만 가능합니다.
묶음 구매, 장바구니 담기 등의 기능은 추후 확대 제공할 예정입니다.
NUGU (11번가) 주문 내역을 확인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주문 내역 확인은 NUGU 디바이스에 "11번가 주문 내역 알려줘" 등의 음성 명령을 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 내역이 여러 건이 있는 경우, 가장 최근에 주문한 상품부터 순차적으로 안내해 드립니다.
NUGU (11번가) T멤버십과 쿠폰이 잘 적용되어 결제가 된건지 확인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구매 상품의 최종 결제 금액은 NUGU 앱을 통하여 확인 가능합니다.
NUGU 앱의 11번가 메뉴에서 오른쪽 상단 '주문내역' 아이콘을 누르시면 쿠폰과 T멤버십 할인 내역을 포함한 상세 결제 내역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NUGU (11번가) 주문한 상품의 배송 상태를 조회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주문한 상품의 배송 상태는 "11번가 배송 조회해줘" 또는 "11번가 배송 상태 알려줘" 등의 음성 명령으로 안내 받을 수 있습니다.
11번가에서 배송예정일 제공 가능할 경우, 배송 받으실 예정일자를 안내해 드립니다.
NUGU (11번가) NUGU 디바이스에서 주문하지 않은 주문 내역도 배송 안내가 나와요.
NUGU 디바이스를 통한 11번가 배송 조회 시, 11번가에서 주문하신 전체 내역에 대한 배송 안내가 제공됩니다.
11번가 배송 예정일 제공 가능한 경우, 배송완료 일자를 안내해 드려요.
NUGU (11번가) 주문 취소/수정을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주문 취소 및 수정에 관련한 사항은 11번가 홈페이지(www.11st.co.kr) 또는 11번가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현재 NUGU에서는 11번가 주문 내역과 배송 상태 조회만 가능하며, 그 외 기능은 11번가 서비스에서 제공합니다.
NUGU (11번가) 주문한 상품을 교환/환불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제품 교환 및 환불에 관련한 사항은 11번가 홈페이지(www.11st.co.kr) 또는11번가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현재 NUGU에서는 11번가 주문 내역과 배송 상태 조회만 가능하며, 그 외 기능은 11번가 서비스에서 제공합니다.
NUGU (11번가) T멤버십 할인은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11번가 음성주문 시 T멤버십 할인을 받으시려면, 유효한 T멤버십 번호를 11번가에 등록하셔야 합니다.
11번가 앱, 홈페이지(www.11st.co.kr)의 MY 메뉴 > T멤버십 페이지에서 T멤버십 번호를 등록해 주세요.
T멤버십 할인은 일 1회 적용되며 상품에 따라 최대 11%, 5천원까지 할인됩니다. (최대할인 금액은 11번가 정책에 따라 달라질수 있습니다.)
NUGU 디바이스를 통한 주문 시에만 T멤버십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NUGU (11번가) NUGU 앱에서 NUGU 디바이스와 다른 가격이 표시됩니다.
NUGU 앱의 11번가 메뉴에서 11번가 초이스 목록과 상품 상세 페이지 선택 시, 11번가로 이동되며, NUGU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가격과 상이한 가격으로 제공 됩니다.
NUGU혜택가를 적용받기 위해서는 NUGU 디바이스를 통해 구매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SKT NUG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nugu.co.kr/support/faq/list/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