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UGU (CJ온스타일) 배송지 주소 변경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SKT NUGU (CJ온스타일) 배송지 주소 변경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배송지 주소 변경은  NUGU 앱의 '좌상단 메뉴 > 사용자 설정 > 서비스 설정 > CJ온스타일 > 배송지 설정'에서 가능합니다.
해외 배송은 불가능하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SKT NUGU (CJ온스타일) 결제 카드 변경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결제 카드 변경은  NUGU 앱의 '좌상단 메뉴 > 사용자 설정 > 서비스 설정 > CJ온스타일 > 결제수단 설정'에서 가능합니다.


SKT NUGU (CJ온스타일) NUGU 디바이스에서 주문을 하지 못하게 설정할 수 있나요?
NUGU 앱에서 음성주문 옵션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NUGU 앱의 '좌상단 메뉴 > NUGU 연결 설정 > B tv x NUGU 디바이스 > CJ온스타일 음성 주문'을 꺼주시면 NUGU 디바이스를 통한 CJ온스타일 주문이 제한됩니다.



SKT NUGU (CJ온스타일) 상품을 구매하려는데 방송이 끝났어요.
지금 판매중인 상품은 실시간 방송 편성에 따라 변경됩니다. 따라서 방송이 끝나기 전에 주문을 시작하셔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주문을 시작하였는데 방송이 끝난 경우에는 해당 주문을 계속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SKT NUGU (CJ온스타일) NUGU 앱에서는 결제할수 없나요?
상품 결제는 B tv x NUGU 디바이스를 통해서만 진행할 수 있습니다. B tv x NUGU에서 상품 선택 후 "결제해줘"라고 음성 명령을 하면 바로 결제가 진행됩니다.


SKT NUGU (CJ온스타일) 여러 개의 상품을 한 번에 구매할 수는 없나요?
현재는 상품은 한번에 1개의 상품만 주문이 가능합니다. 묶음 구매나 장바구니 담기 구매 등의 기능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SKT NUGU (CJ온스타일) 주문 내역, 결제 금액, 배송 상태 등을 확인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구매 내역에 대한 확인은 “CJ온스타일 주문 조회해줘"또는 “CJ온스타일 주문내역 알려줘"등의 음성 명령을 통해 세부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 내역이 복수인 경우, 가장 최근 상품부터 순차적으로 안내가 진행됩니다.
NUGU 앱의 'NUGU 주문내역' 메뉴를 통해서도 확인이 가능하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SKT NUGU [CJ온스타일] 주문 취소/수정을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주문 취소 및 수정에 대한 내용은 CJ온스타일 홈페이지(https://display.cjonstyle.com) 또는 CJ온스타일 고객센터(080-000-6002)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NUGU 서비스에서는 CJ온스타일 주문 내역 및 현황 조회만 가능하며, 나머지 기능은 CJ온스타일 고객센터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NUG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nugu.co.kr/support/faq/list/1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