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UGU (CJ온스타일) 주문한 상품을 교환/환불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SKT NUGU (CJ온스타일) 주문한 상품을 교환/환불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주문 취소 및 수정에 대한 내용은 CJ온스타일 홈페이지(https://display.cjonstyle.com) 또는 CJ온스타일 고객센터(080-000-6002)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NUGU 서비스에서는 CJ온스타일 주문 내역 및 현황 조회만 가능하며, 나머지 기능은 CJ온스타일 고객센터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SKT NUGU (BBQ) 마이메뉴는 어떻게 사용해야 하나요?
BBQ 서비스의 마이 메뉴는 NUGU 앱에서 설정 가능합니다.

1. NUGU 앱 > 'BBQ 서비스'를 선택합니다.

2. 해당 서비스 화면의 하단에 보이는 4가지의 메뉴 중에서 원하시는 메뉴 우측의 '별표'를 누른 뒤 '저장' 버튼을 눌러 설정을 완료합니다.

3. NUGU 디바이스에게  "BBQ 마이 메뉴 주문해줘"라고 명령하면, 선택한 메뉴의 주문 접수가 시작됩니다.
현재는 아래  메뉴 중 한 가지를 선택하여 지정할 수 있습니다.
- BBQ(4개) : 황금올리브치킨, 황금올리브치킨 반반, 황금올리브속안심, 순살 크래커

마이 메뉴 변경은 NUGU 앱에서만 가능하며, 음성으로는 마이 메뉴를 등록 및 변경할 수 없습니다.


SKT NUGU (도미노피자) 마이 메뉴는 어떻게 설정해야 하나요?
도미노피자 서비스의 마이 메뉴는 NUGU 앱에서 설정 가능합니다.
1. NUGU 앱에 접속하여 도미노피자 서비스를 선택합니다.

2. 도미노피자 서비스 화면 하단에 있는 '마이 메뉴 설정하기' 버튼을 누릅니다.

3. 마이 메뉴로 설정하고 싶은 피자의 종류, 도우, 사이즈, 수량을 선택하고, '추가하기' 버튼을 누릅니다.

4. 사이드 메뉴, 음료도 같은 방법으로 추가할 수 있습니다.

5. 모든 메뉴가 추가되면 하단의 '저장' 버튼을 눌러 나만의 마이 메뉴 설정을 완료합니다.

6. 이제 NUGU 디바이스에 "도미노피자 마이 메뉴 주문해줘"라고 명령하면, 앱에서 설정한 마이 메뉴 주문 접수가 시작됩니다.

※ 마이메뉴 변경은 NUGU 앱에서만 가능하며, 음성으로는 마이 메뉴를 등록 및 변경할 수 없습니다.


SKT NUGU (도미노피자) 주문 시 T멤버십 포인트 차감 할인을 이용하고 싶어요.
NUGU 앱의 도미노피자 서비스 화면에서 T멤버십 카드를 등록하여 자동으로 포인트 차감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NUGU 앱에서 본인 명의의 T멤버십 카드 사전 등록 및 약관 동의를 진행해 주세요. NUGU 디바이스를 통한 도미노피자 음성 주문 시 자동으로 T멤버십 포인트 차감 할인이 적용됩니다.(일반 20%/VIP 30%)

단, T멤버십 사용 제한 정책에 따라 당일 T멤버십 사용 내역이 있는 경우에는 NUGU 디바이스를 통한 피자 주문이 불가능하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T멤버십 정보 등록하기]
1. NUGU 앱에 접속하여 도미노피자 서비스를 선택합니다.
2. 도미노피자 서비스 화면 하단에 있는 'T멤버십 등록하기' 버튼을 누릅니다.
3. 본인 명의의 T멤버십 카드번호, 성별, 생년월일을 입력하고, '도미노피자 주문 시 자동 차감 동의'에 동의한 뒤 '등록' 버튼을 눌러 설정을 완료합니다.
4. 이제 NUGU 디바이스를 통해 도미노피자를 주문하면 음성으로 T멤버십 할인율이 적용된 가격이 안내됩니다.

※ 이미 등록한 T멤버십 카드의 변경, 삭제를 원하시는 경우, NUGU 앱의 'T멤버십 설정' 화면에서 '변경' 또는 '삭제'가 가능합니다.


출처: NUG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nugu.co.kr/support/faq/list/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