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NUGU 가입/이용/탈퇴 [FAQ] NUGU 회원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NUGU 회원 비밀번호를 잊어버린 경우, 아래의 방법으로 비밀번호를 재설정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재설정]
NUGU 앱 로그인 화면 하단의 '비밀번호 재설정' 버튼을 탭 하여 NUGU 회원으로 가입한 T 아이디의 비밀번호를 재설정할 수 있습니다.
SKT NUGU 가입/이용/탈퇴 [FAQ] NUGU 회원 가입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NUGU 앱 설치 후 T아이디를 이용해 NUGU 회원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T아이디가 있는 경우]
추가 T아이디 가입 없이 기존 T아이디로 로그인하여 NUGU 서비스 이용 약관 동의만으로 바로 NUGU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T아이디가 없는 경우]
NUGU 앱 설치 후 NUGU 앱에서 T아이디에 가입하여 로그인 하시면 NUGU 회원 가입이 동시에 진행됩니다.
T아이디로 로구인 하신 후 NUGU 서비스 이용 약관에 동의하면 바로 NUGU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T아이디 가입, 해지, 변경, 사용 방법 등에 대한 문의는 SK텔레콤 고객센터(080-011-6000, SKT 고객은 휴대폰에서 114)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SKT NUGU 가입/이용/탈퇴 [FAQ] SK텔레콤 가입자만 NUGU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NUGU 서비스는 SK텔레콤 이동전화, SK브로드밴드 Wi-Fi가 아니어도 이용 가능하며, 통신사 상관없이 인터넷 접속이 가능한 Wi-Fi 환경하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NUGU 앱 로그인을 위해서는 T아이디 회원 가입이 필요하며, T아이디 또한 통신사 상관없이 가입이 가능합니다.
단, 음악 서비스는 FLO, 멜론, TV 연동은 B tv, 스마트홈 서비스는 SKT 스마트홈 서비스에 한하여 연동이 가능하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SKT NUGU 가입/이용/탈퇴 [FAQ] 미성년자도 NUGU 회원가입이 가능한가요?
만 14세 미만 아동의 경우, T아이디 가입을 희망하는 미성년자의 법정 대리인(부모 등)이 개인정보 수집과 이용 등에 동의했을 경우 가입 가능합니다.
SKT NUGU 가입/이용/탈퇴 [FAQ] T아이디를 여러 개 가지고 있는 경우 NUGU 회원가입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NUGU 디바이스는 하나의 회원 계정으로만 연결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보유 중인 여러 개의 T아이디 중 NUGU 회원으로 가입하고자 하는 하나의 T아이디를 선택한 뒤, NUGU 서비스 이용약관에 동의하면 회원 가입이 완료 됩니다.
SKT NUGU 가입/이용/탈퇴 [FAQ] 음성 명령은 어떻게 하면 되나요?
NUGU 디바이스를 향해 '아리아'라고 부르면 디바이스가 초록 불빛으로 변하며 음성 명령을 들을 준비가 됩니다.
이때 원하는 서비스에 대한 음성명령을 아래의 이용 예시와 같이 말하면 됩니다.
[이용 예시]
"아리아, 날씨 알려줘."
"아리아, 인기음악 틀어줘."
"아리아, 타이머 5분 시작."
"아리아, 지금 몇시야?"
NUGU 회원 비밀번호를 잊어버린 경우, 아래의 방법으로 비밀번호를 재설정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재설정]
NUGU 앱 로그인 화면 하단의 '비밀번호 재설정' 버튼을 탭 하여 NUGU 회원으로 가입한 T 아이디의 비밀번호를 재설정할 수 있습니다.
SKT NUGU 가입/이용/탈퇴 [FAQ] NUGU 회원 가입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NUGU 앱 설치 후 T아이디를 이용해 NUGU 회원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T아이디가 있는 경우]
추가 T아이디 가입 없이 기존 T아이디로 로그인하여 NUGU 서비스 이용 약관 동의만으로 바로 NUGU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T아이디가 없는 경우]
NUGU 앱 설치 후 NUGU 앱에서 T아이디에 가입하여 로그인 하시면 NUGU 회원 가입이 동시에 진행됩니다.
T아이디로 로구인 하신 후 NUGU 서비스 이용 약관에 동의하면 바로 NUGU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T아이디 가입, 해지, 변경, 사용 방법 등에 대한 문의는 SK텔레콤 고객센터(080-011-6000, SKT 고객은 휴대폰에서 114)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SKT NUGU 가입/이용/탈퇴 [FAQ] SK텔레콤 가입자만 NUGU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NUGU 서비스는 SK텔레콤 이동전화, SK브로드밴드 Wi-Fi가 아니어도 이용 가능하며, 통신사 상관없이 인터넷 접속이 가능한 Wi-Fi 환경하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NUGU 앱 로그인을 위해서는 T아이디 회원 가입이 필요하며, T아이디 또한 통신사 상관없이 가입이 가능합니다.
단, 음악 서비스는 FLO, 멜론, TV 연동은 B tv, 스마트홈 서비스는 SKT 스마트홈 서비스에 한하여 연동이 가능하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SKT NUGU 가입/이용/탈퇴 [FAQ] 미성년자도 NUGU 회원가입이 가능한가요?
만 14세 미만 아동의 경우, T아이디 가입을 희망하는 미성년자의 법정 대리인(부모 등)이 개인정보 수집과 이용 등에 동의했을 경우 가입 가능합니다.
SKT NUGU 가입/이용/탈퇴 [FAQ] T아이디를 여러 개 가지고 있는 경우 NUGU 회원가입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NUGU 디바이스는 하나의 회원 계정으로만 연결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보유 중인 여러 개의 T아이디 중 NUGU 회원으로 가입하고자 하는 하나의 T아이디를 선택한 뒤, NUGU 서비스 이용약관에 동의하면 회원 가입이 완료 됩니다.
SKT NUGU 가입/이용/탈퇴 [FAQ] 음성 명령은 어떻게 하면 되나요?
NUGU 디바이스를 향해 '아리아'라고 부르면 디바이스가 초록 불빛으로 변하며 음성 명령을 들을 준비가 됩니다.
이때 원하는 서비스에 대한 음성명령을 아래의 이용 예시와 같이 말하면 됩니다.
[이용 예시]
"아리아, 날씨 알려줘."
"아리아, 인기음악 틀어줘."
"아리아, 타이머 5분 시작."
"아리아, 지금 몇시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