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 TV 올인원 사운드바 [설정] 푸시 알림 설정이 무엇인가요?

KT 지니 TV 올인원 사운드바 [설정] 푸시 알림 설정이 무엇인가요?
교통정보 제공 시나 쇼핑 등의 서비스에서 세부적인 정보 안내를 위해 연결된 휴대폰으로 해당 서비스의 홈페이지 URL을 안내하는 기능입니다.
스마트폰의 [기가지니앱 >하단 [기기] 메뉴 > 해당 기기 선택> 푸시 알림 설정] 에서 KT내비가 ON으로 설정되어 있어야 푸시 메시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KT 지니 TV 올인원 사운드바 [명령법] 기가지니앱에서도 기가지니 기기에게 명령을 내릴 수 있나요?
기가지니앱에서 설정 이외에도 기가지니 기기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지니뮤직, 알람,타이머,리마인더, 간편결제,교통정보 등의 서비스와 기가지니 IOT 연결시 제어기능 등은 앱을 통해 동작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기기에 직접 음성명령하는 방법 외에 기가지니 앱의 마이크 버튼을 누르면 문자명령이나 음성버튼을 누르고 명령할 수 있는데, 이때에는 호출어를 부르지 않아도 명령할 수 있습니다.






KT 지니 TV 올인원 사운드바 [설정] 우리집 주소 등록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스마트폰의 [기가지니앱 > 우측상단 [≡] 메뉴  > 주소설정] 을 선택하여 등록할 수 있습니다. 우리집 주소를 등록하시면, 날씨/교통/지역정보 안내 등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KT 지니 TV 올인원 사운드바 [계정] 사용자 계정명(예, 우리집, 아빠 등)을 다른 것으로 변경할 수는 없나요?


현재 기가지니가 제공하는 사용자 계정은 총 10가지입니다. (예, 우리집,아빠, 엄마, 첫째, 둘째 등)
본인이 사용하는 계정명 변경을 원하시면 스마트폰의 [기가지니앱 >하단 [기기] 메뉴 > 해당 기기 선택> 나의계정]에서 변경 가능 하시며, 기가지니에게
["지니야, ㅇㅇ 계정 변경해줘"] 라고 말해보세요.
단, 직접 원하는 이름으로 설정하는 기능은 아직 제공되지 않습니다.



KT 지니 TV 올인원 사운드바 [설정] 내 목소리 계정 등록을 하면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내 목소리 계정을 등록하면, K뱅크/우리은행 등의 은행 서비스를 통해 계좌조회 및 간편송금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KT 지니 TV 올인원 사운드바 [설정] 생체인증이란 무엇인가요?

K뱅크/우리은행 등의 은행 서비스 이용을 위해 목소리를 등록하는 기능입니다.
기가지니앱의 [내 목소리 설정] 메뉴를 이용하여 내 목소리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KT 지니 TV 올인원 사운드바 [명령법] 바로 말하기란 무엇이며 어떻게 사용하나요?

호출어와 명령어를 연속해서 말할 수 있도록 설정하는 방법으로 "바로 말하기"를 설정하면 "네" 라는 대답을 기다리지 않고, 호출어와 명령어를 연속으로 말할 수 있습니다.
설정 방법은 ["지니야, 바로 말하기"] 라고 말하면 됩니다. 해제하려면 ["지니야, 바로말하기 해제"] 라고 말씀해 주세요.




KT 지니 TV 올인원 사운드바 [명령법] 기가지니에서 한번에 여러 개의 명령을 하는 것도 가능해졌다는데요. 어떤 질문이든 가능한가요?


TV전원제어/채널 및 볼륨조절/음악 및 라디오 재생 등에서 복합명령이 가능합니다.
["지니야, 볼륨 올려서 음악 들려줘"], ["지니야, 지니 TV 켜고 리모컨 찾아줘"] 등으로 말씀하시면 됩니다.



출처: 기가지니      많이찾는 질문: https://gigagenie.kt.com/whyGenieFaq.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