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지니 TV 올인원 사운드바 [연결] 스마트폰에 기가지니 앱은 어떻게 설치하나요?
안드로이드 및 iOS 앱 마켓에서 KT 기가지니 혹은 '기가지니'를 검색하여 다운로드 받으신 앱에 KT ID, 페이스북, 네이버, 카카오톡 계정을 통해 로그인이 가능하며, KT 고객의 경우 휴대폰 번호로도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또한, IOS 앱 경우 OS13 이상일 때 [Apple로 로그인] 가능합니다.
KT 지니 TV 올인원 사운드바 [연결] Wi-Fi 공유기 없이도 사용가능한가요?
Wi-Fi 공유기 연결 없이도, 유선 인터넷 연결을 통해, 기가지니의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유선 인터넷이 아닌 무선 인터넷에서는 지니 TV와 통화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KT 지니 TV 올인원 사운드바 [연결] PIN 번호로 인증하기는 무엇인가요?
PIN번호는 기가지니 기기를 인증하기 위해 입력하는 고유 숫자를 말합니다. 기가지니 앱에 나타나는 6자리 PIN번호를 TV에 리모컨을 이용하여 입력하면 기가지니 기기가 인증됩니다.
휴대폰의 해상도에 따라 6자리 PIN번호가 안보일 경우가 있으니, 이 경우 화면을 아래로 스크롤 하시면 6자리 PIN번호가 나옵니다.
KT 지니 TV 올인원 사운드바 [연결] 기가지니의 인터넷 연결은 어떻게 하나요?
기가지니의 인터넷 연결방법은 크게 두가지입니다.
방법 1- 유선인터넷을 기가지니 뒷면에 연결하는 방법이며,
방법 2- 댁내 보유하고 계신 Wi-Fi 공유기와 무선 연결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방법 1, 2 기기 포장박스에 들어 있는 사용설명서 내 그림 참조)
처음 설치시 인터넷 연결은 TV화면을 켜고 천천히 음성 안내를 따라하면 쉽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KT 지니 TV 올인원 사운드바 [연결] 기기를 더 이상 사용하지 않게 되어 기기인증을 해제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기기인증을 해제하고 싶으면, [기가지니 앱> 하단 [기기] 선택>기기 인증 해제]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기기인증을 해제하면 기기에 등록된 모든 정보가 삭제됩니다.
KT 지니 TV 올인원 사운드바 [연결] 대표자 본인인증은 왜 하나요?
기가지니 사용자의 정보보호 및 원활한 사용환경을 위해 처음 사용자에 한하여 본인인증을 진행하고 대표자 인증을 진행합니다.
대표자 인증 이후 두번째 사용자부터는 본인인증 없이 사용이 가능하며, 대표자 권한을 다른분께 위임하시면 대표자가 되신 분은 다시 본인 인증을 받게 됩니다.
KT 지니 TV 올인원 사운드바 [계정] 하나의 기가지니에 여러 명이 등록하여 사용할 수 있나요?
기가지니는 가족이 모두 함께 사용하는 기기로 최대 10명의 사용자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계정별로 다르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계정을 변경하려면 ["지니야, ㅇㅇ 계정으로 변경해줘"] 라고 하면 설정하신 계정으로 변경됩니다.
KT 지니 TV 올인원 사운드바 [정각알림] 테마음은 무엇인가요?
간단하게 시간만 알려주는 기본음과 달리 정각알림은 다양한 테마음을 지원합니다. 고객의 취향에 맞는 테마음을 선택해서 보다 재미있는 정각알림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출처: 기가지니 많이찾는 질문: https://gigagenie.kt.com/whyGenieFaq.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