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가입/신청서] 가입신청서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가입 확인 전화를 아직 받지 않았다면 마이샵에서 가입신청 내역에서 취소하시기 바랍니다.
단, 진행 중인 경우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 개통기사 방문 후에는 단순 변심으로 인한 취소가 불가하오니 유의해 주세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 ☎1644-7070(매일 9~24시/공휴일도 상담가능)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가입/신청서] 외국인이 인터넷, IPTV, 인터넷전화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나요?
외국인은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신청서 작성이 불가합니다.
가입을 원하는 경우에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전문 상담사가 전화상담을 통해 가입을 도와드립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 ☎1644-7070(매일 9~24시/공휴일도 상담가능)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인터넷 전화] 사용하는 인터넷전화 또는 홈보이의 요금제를 변경하고 싶어요.
U+인터넷전화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는 경우, 요금제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U+홈보이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는 경우 요금제 상향은 언제나 가능하며, 요금제 하향은 개통 1년 후에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가입사은품]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의 가입사은품은 어떤 것이 있나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신규가입하는 경우, 상품권과 가전사은품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상품권을 수령하거나, 가전사은품을 무료로 구매 또는 고객부담금을 내고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가입서비스와 결합유형에 따라 상품권 금액이나 가전사은품 할인액이 다르게 적용됩니다.
상품권 금액이나 가전사은품의 고객부담금은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인터넷/IPTV > 가입사은품 보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솜피 커튼] 허브가 없는 경우, 커튼을 휴대폰으로 제어할 수 없나요?
솜피 커튼은 유플러스 허브를 통해 앱 제어 동작이 가능하므로, 허브 해지 혹은 고장, 분실 시 제품의 사용이 불가합니다.
허브의 고장 시 유플러스 고객센터로 문의하세요. (유플러스 고객센터 번호 : 101번)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전기료미터] 어디에 설치 하나요?
전기료미터는 집안에서 사용하는 모든 전기량을 모니터링할 수 있는 배전반 안에 설치됩니다.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무드등] U+스마트홈 앱에서 무드등을 등록할 수 없습니다.
무드등 전원선이 잘 꽂혀 있는지, 와이파이에 제대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그래도 등록되지 않는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로 문의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간편버튼] 간편버튼을 집 밖에서도 사용할 수 있나요?
간편버튼은 허브가 설치되어 있는 집 안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맘카 미니] 천장에 설치한 경우, 화면 반전이 가능한가요?
네, 천장에 카메라를 설치하셨다면 설정 → 카메라 상하반전 설정을 통해 거꾸로 된 화면을 똑바로 볼 수 있습니다.
출처: LG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