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맘카 미니] 스마트폰에서 맘카 앱 검색이 안됩니다.
고객님 스마트폰 소프트웨어 버전이 안드로이드 3.2버전 보다 낮을 경우, 앱이 검색되지 않습니다.
스마트폰 소프트웨어를 최신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해야하며, 업그레이드 방법은 스마트폰 제조사 고객센터에 문의 바랍니다.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맘카 미니] 침입감지 설정을 원하는 시간만 할 수 있나요?
침입감지 시간 설정을 통해 원하는 시간대를 설정해 놓으시고,
침입감지 예약 설정을 켜시면 설정해 놓으신 요일과 시간대에만 침입감지 기능이 작동됩니다.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무드등] 앱에서 예약설정한 알람이 울리지 않았습니다.
무드등의 알람 기능을 이용하려면, 예약한 시간에 와이파이에 연결되어 있어야 합니다.
해당 시간에 무드등이 와이파이에 연결되었는지, 전원선이 잘 꽂혀 있었는지 확인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LG 냉장고] LG 냉장고가 고장 나면 어디로 연락해야 하나요?
LG전자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 LG냉장고 고장 문의 시 : LG전자 서비스 센터 : 1588-7777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대진DMP 조명] 대진DMP 조명에서 깜빡임과 알림음은 어떻게 활용할 수 있나요?
기상시간에 맞춰 알람이 울리고 조명이 깜빡이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보안을 위해 도어센서와 함께 사용하면 외부 침입이 감지되었을 때 알림과 함께 조명이 깜빡이도록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우리집 지킴이 Easy] 가정이 아닌 사무실 또는 매장에도 설치할 수 있나요?
아니요. 현재 우리집 지킴이 Easy는 가정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업 또는 매장 전용 제품은 추후 출시 예정입니다.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우리집 지킴이 Easy] 이용 중 집에서 도난이나 화재가 발생한 경우 보험 관련 문의는 어디에 하나요?
KB손해보험 고객센터 1544-0114로 문의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힘펠 복합환풍기] U+스마트홈 앱에 등록한 힘펠 환풍기를 해제하거나 사용자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U+스마트홈 앱 메인 화면의 오른쪽 상단 메뉴(三) → 우리집관리 → 기기 해제 → 해제할 기기를 선택한 뒤, 해제하기를 눌러주세요.
(단, 해제 시 사용 중에 발생한 사용이력 및 스마트제어 설정이 모두 삭제됩니다.)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쿠쿠 정수기 with U+스마트홈] 쿠쿠 정수기에서 Wi-Fi 설정을 활성화 시키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정수기 제품 상단면에 Wi-Fi 이라고 영어로 표기된 버튼을 3초간 누르고 있으면 "U+스마트홈 제품등록을 시작합니다." 라고 음성이 나오면 활성화 된것입니다.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수면센서] 내 수면 상태를 어떻게 판단하나요?
수면센서 기기에는 몸상태를 측정하는 여러 종류의 센서가 있습니다. 센서가 맥박수와 호흡수를 확인하고 뒤척임 여부를 알 수 있습니다.
이 정보를 정교하게 분석하여 수면점수로 환산해 제공합니다.
출처: LG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