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LG 오븐 with U+스마트홈] 기존 U+스마트홈을 사용하다가 LG 오븐을 연결하면 추가 이용요금이 있나요?
기존 U+스마트홈 서비스 사용자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AI리모컨허브] U+tv 가입자입니다. U+tv 사용자의 경우 리모컨허브와 연계하여 제공하는 추가 기능이 있나요?
U+tv의 경우, 아래와 같은 추가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1. 음성으로 채널명을 말하면 채널이 변경됩니다. (“클로바, TV MBC 틀어줘”)
2. TV와 셋톱박스 동시에 제어 가능합니다. (“클로바, TV 켜줘” → TV와 셋톱박스가 동시에 켜짐)
*기능 제공 대상 셋톱 : UHD1, UHD2, UHD3, 우퍼1, 우퍼2, 사운드바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원격급식기] 반려동물이 무서워하는데 괜찮나요?
원격급식기를 처음 사용하는 경우 동작소리, 토출 방식에 적응하는 기간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친해지기 가이드를 통해 반려동물이 원격급식기에 익숙해질 수 있도록 교육해주세요.
<친해지기 가이드>
1. 급식기의 촉감, 냄새에 적응할 수 있도록 급식기를 작동하지 않은 상태에서 사료만 담아 급여해 주세요.
2. 보호자가 함께하는 시간에 스케줄을 설정해 동작음에 적응할 수 있도록 해주세요.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우리집 지킴이 Easy] 우리집 화재로 인한 다른 집의 손해까지도 보상되나요?
아니요. 설치 주소지에 발생한 피해에 한해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설치 주소지란, 우리집 지킴이 Easy 가입 시 신청서에 작성한 주소입니다.
설치 주소지 변경을 원하는 경우,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무료)로 문의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쿠쿠 정수기 with U+스마트홈] 쿠쿠 정수기를 U+스마트홈 앱과 연동하여 사용 시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쿠쿠 정수기는 U+스마트홈 앱만 로그인 하시면, 별도의 이용료 없이 스마트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존의 U+ 스마트홈 이용 고객도 정수기 구매 후 기기 등록을 하시면 별도의 이용료 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게이트맨 도어락] 이사 시 도어락도 이전 가능하나요?
도어락 이전 설치는 게이트맨 고객센터를 통해 이전 설치 하신 후 LG U+고객센터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도어락 탈착, 재설치에 대한 별도 비용이 발생됩니다.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수면센서] 잠을 잤는데 수면 리포트가 제공되지 않아요. 어떻게 하나요?
수면센서 기기가 전원에 연결되어 있는지, 정상적으로 측정이 되고 있는지 앱을 통해 확인해 주세요.
자는 동안에 몸이 수면센서의 센서 부위를 벗어나는 경우에도 측정이 제대로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모두 이상이 없는데도, 수면 리포트가 만들어지지 않았다면 기기 이상일 수 있으니 LG유플러스 고객센터 (국번없이 101)로 연락주세요.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U+스마트홈 앱] U+스마트홈 앱에 로그인을 하려고 하니, ID를 모르겠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U+스마트홈 서비스는 가입 시 등록한 ID로 로그인 하셔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1. 가입하신 U+ID를 확인해 주세요.
※ 안드로이드 : U+스마트홈 앱에서 확인
※ 아이폰 : 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확인(www.lguplus.com)
2. 편리한 이용을 위해 자동로그인 설정을 하시면 번거롭게 매번 로그인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출처: LG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