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공식온라인 스토어 [쿠쿠 밥솥] 제품 배송 및 AS 문의는 어디에 해야 하나요?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쿠쿠 밥솥] 제품 배송 및 AS 문의는 어디에 해야 하나요?
- 제품 배송 및 AS 문의는 쿠쿠전자 고객센터(1588-8899)로 하시면 됩니다.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대진DMP 조명] 제품 및 A/S 문의는 어디로 해야 하나요?
대진DMP 고객센터 1899-7213(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가입/청약] 기기 하나만 선택해 가입할 수 있나요?
아니오. 스마트홈 기기 2개 이상을 함께 사용하는 패키지 요금제로만 가입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가입/신청서] 가입신청서 수정이 가능한가요?

가입신청서에 기재하신 주소(서비스 설치주소, 사은품 배송지 등)를 변경하기 원하신다면 가입 확인 전화가 왔을때 요청해 주세요.
가입전화를 받고 난 이후에 변경을 원하신다면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로 연락주셔서 변경 가능 여부를 확인해 주세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 ☎1644-7070(매일 9~24시/공휴일도 상담가능)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가입/청약] 허브가 무엇인가요? 왜 필요한가요?
스마트홈 기기를 와이파이 공유기와 연결하는 기기로 U+스마트홈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허브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수면센서] 수면센서를 해제하고 싶습니다. 해제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수면센서 기기를 사용하지 않으시려면, U+스마트홈 앱에서 기기 해제를 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자체를 해제하기 위해서는 유플러스 고객센터 (국번없이 101)로 문의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미로 가습기] 가습기를 타인에게 넘기거나 스마트폰 앱에서 다른 ID로 가습기를 등록할 경우는 어떻게 관리가 되나요?
타인 즉, 새로운 사용자 ID로 C:\Users\mediaLog\Documents\카카오톡 받은 파일 앱에서 가습기 장치를 등록하는 경우,
기존 사용자 ID에 등록된 가습기는 자동으로 삭제되고 새로운 ID의 사용자에게 가습기 장치가 등록됩니다.
기존 사용자 ID로는 앱에서 가습기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LG 냉장고] 기존 U+스마트홈을사용하다가 LG 냉장고를 연결하면 추가 이용요금이 있나요?

기존 U+스마트홈 사용자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우리집 지킴이 Easy] 도어센서를 사용하다가 다른 기기로 바꿀 수 있나요?
아니요. 우리집 지킴이 Easy 구성품은 다른 기기로 바꿀 수 없습니다.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우리집 지킴이 Easy] 맘카 Easy를 2대 이상 사용하고 싶습니다.

우리집 지킴이 Easy 가입 시 맘카 Easy 1대를 제공하며, 한 대당 3,300원을 추가하여 최대 4대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우리집 지킴이 Easy] 현재 HFC(비대칭 인터넷) 상품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우리집 지킴이 Easy를 신청할 수 있나요?
네. 우리집 지킴이 Easy는 HFC(비대칭인터넷) 이용 고객도 가입가능합니다.


출처: LG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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