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공식온라인 스토어 [우리집 지킴이 Easy] 도어센서 2개 중 하나는 다른 기기로 바꿀 수 있나요?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우리집 지킴이 Easy] 도어센서 2개 중 하나는 다른 기기로 바꿀 수 있나요?
아니요. 우리집 지킴이 Easy 구성품은 다른 기기로 바꿀 수 없습니다.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맘카 Easy_Easy 전용] 외장메모리카드를 사용하면 어떤 점이 좋나요?
감지 영상 뿐 아니라, 맘카가 촬영하는 모든 영상을 녹화할 수 있고, 이를 타임라인을 통해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타임라인에서 원하는 시간대를 선택하여 과거 녹화 영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움직임 또는 소리가 감지된 시간대는 선으로 표시되어 있어, 감지 영상만을 쉽게 골라 볼 수 있습니다.
- 외장메모리카드 용량을 초과하면 오래된 영상부터 자동 삭제됩니다.
- 외장메모리카드 상태 확인 및 녹화 설정은 U+스마트홈 앱 실행 후 [맘카] → [맘카설정] → [외장 메모리카드 설정]에서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맘카 Easy_Easy 전용] 아카라코리아에서 판매하는 CCTV와 다른가요?

네. 맘카 Easy는 LG유플러스에서만 임대할 수 있는 기기입니다.
U+Box와 연결하여 침임 감지 시 녹화한 영상을 안전하게 저장하며, U+의 보안 검증을 통화한 U+전용 기기입니다.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도어센서_Easy 전용] 최대 몇 대 설치 가능한가요?

도어센서는 20대까지 설치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CLOVA Clock+] Clova Clock+ 연결을 위해선 네이버 ID 로그인과 U+ID 또는 휴대폰 로그인이 꼭 필요한가요?

네. 반드시 네이버 ID 와 U+ID 또는 휴대폰 번호로 로그인해야 Clova Clock+의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LG 냉장고] U+스마트홈 앱에서 LG 냉장고 원격제어를 실패하거나 실제 제품 상태와 일치하지 않으면 어디로 문의해야 하나요?

LG Smart ThinQ 앱에서 같은 문제가 확인된다면 LG 서비스 센터 1588-7777로 문의해 주세요.
LG Smart ThinQ 앱에서는 정상적으로 동작하지만 U+스마트홈 앱에서만 문제가 확인된다면 U+ 고객센터 101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설치/개통/AS] 설치비가 궁금해요.
신규가입 설치비는 가입하는 서비스 유형에 따라 다릅니다.
인터넷 서비스나 IPTV서비스 둘 중 하나만 가입하는 경우 설치비는 22,000원입니다.
인터넷과 IPTV 서비스를 동시 가입할 경우 설치비는 35,200원입니다.
설치비는 1개월 차 요금에 합산되어 1회만 청구됩니다.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쿠쿠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 제품 배송 및 AS 문의는 어디에 해야 하나요?

- 제품 배송 및 AS 문의는 쿠쿠전자 고객센터(1588-8899)로 하시면 됩니다.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LG 로봇청소기 with U+스마트홈] 기존 U+스마트홈을 사용하다가 LG 로봇청소기를 연결하면 추가 이용요금이 있나요?
기존 U+스마트홈 서비스 사용자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