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우리집 지킴이 Easy] 어떤 경우에 도난 보상을 받을 수 없나요?
스마트홈
아래와 같은 경우 도난 보상을 받을 수 없습니다.
① 고객님의 중과실 또는 고의로 인해 발생한 사고
② 우리집 지킴이 Easy 기기를 설치하지 않았거나 기기의 전원이 꺼져있는 상태에서 발생한 사고
③ 우리집 지킴이 Easy 서비스의 일시정지 또는 해지 시 발생한 사고
④ 현관문, 창문 등을 잠그지 않은 상태에서 발생한 사고
⑤ 가입 시 등록한 주소지와 설치 주소가 다른 경우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간편버튼] 간편버튼이 갑자기 작동하지 않아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스마트홈
아래 3가지 경우에 해당하는지 확인하세요.
1. 혹시 버튼을 연달아 누르셨나요? 버튼을 연속으로 누르면 작동하지 않습니다. 약 1초 정도의 간격을 두고 눌러주세요.
2. 간편버튼의 LED램프에 초록색 불이 5초 정도 켜져 있다가 빨간색 불이 3번 깜박거린다면 통신 상태가 원활하지 않다는 신호입니다.
공유기의 전원을 껐다 켠 다음에 정상적으로 작동하는지 확인해 주세요.
3. 간편버튼이 허브로부터 너무 멀리 떨어져 있는 게 아닌가요? 허브와의 거리를 좁힌 다음 버튼이 정상적으로 작동하는지 다시 확인해 주세요.
위와 같은 방법으로 해결되지 않는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하세요.
모바일 114(무료), 유선전화 1544-0107(유료)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에어센서] 공기질이 표시되는 화면을 끄려면 어떻게 하나요?
스마트홈
전원이 켠 상태에서 화면만 끌 수는 없습니다. 불빛 때문에 잠들기 불편하시다면, 기기 위쪽의 전원 버튼을 짧게 5번 누르세요. LED 램프를 끌 수 있습니다.
전원을 아예 끄려면 전원선을 뽑고 버튼을 2초 동안 눌러주세요.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가입/신청서] 신청서 작성 시 본인인증은 어떻게 하나요?
인터넷/IPTV
휴대폰 문자인증으로 본인인증을 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보호와 명의도용 등 고객 피해 예방을 위해 다소 번거롭더라도 필요한 사항입니다.
휴대폰을 통한 본인인증에 어려움이 있는 경우에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전문 상담사가 가입을 도와드립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 ☎1644-7070(매일 9~24시/공휴일도 상담가능)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AI리모컨허브] AI리모컨허브는 어떤 제품인가요? 사용이 가능한 가전제품이 별도로 있나요?
스마트홈
Z-Wave 통신방식의 스마트홈 기기를 연결하여 집안과 밖에서 원격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설정할 수 있는 허브기능과
TV, 셋톱박스, 에어컨, 공기청정기를 AI스피커와 U+스마트홈 앱을 통해 음성 및 원격으로 실행할 수 있는 적외선(IR) 방식의 리모컨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TV, 셋톱박스, 에어컨, 공기청정기 중 적외선(IR) 리모컨으로 동작하는 모델이라면 AI리모컨허브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LG 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