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CLOVA Clock+] 리모컨 기능은 무엇인가요? 제어할 수 있는 가전제품이 별도로 있나요?
스마트홈
TV, 셋톱박스, 에어컨, 공기청정기를 스피커와 앱 (클로바 앱, U+스마트홈 앱)을 통해 음성 및 원격으로 실행할 수 있는 적외선(IR)방식의 리모컨입니다.
집에서 사용하는 TV, 셋톱박스, 에어컨, 공기청정기 중 적외선 (IR) 리모컨으로 작동하는 제품이라면 리모컨을 등록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수면센서] 수면센서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아요.
스마트홈
아래와 같이 따라해 보세요.
1. 수면센서 기기 전원선을 뽑았다가 다시 꽂아주세요. 전원 연결 시, 본체 부분 램프에 녹색 불이 들어오는지 확인해 주세요.
2. U+스마트홈 앱의 수면센서 첫 화면에서 측정 시작 버튼을 누르고 맥박수와 호흡수가 1초 단위로 화면에 표시되는지 확인해 주세요.
3. 확인이 안될 경우, 와이파이 공유기에 문제가 있을 수 있으니 와이파이 공유기 전원을 껐다가 켜서 위 과정을 반복해 주세요.
여전히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유플러스 고객센터 (국번없이 101)로 문의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우리집 지킴이 Easy] 기기는 꼭 임대해야 하나요? 기기를 구매할 수 없나요?
스마트홈
네, 우리집 지킴이 Easy 패키지의 기기는 임대만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설치/개통/AS] 가입 신청한 서비스를 변경하고 싶어요.
인터넷/IPTV
개통 진행 상태, 가입신청한 상품에 따라 변경 가능여부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 ☎1644-7070(매일 9~24시/공휴일도 상담가능)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간식로봇] A/S 보장 기간이 궁금해요.
상품문의
무상 보증 기간은 1년이며, 1년간 무상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유상 수리에 해당하는 경우>
사용 설명서 내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및 사용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이 발생한 경우
제품을 떨어트리거나 반려동물로 인한 충격으로 인해 제품이 고장 난 경우
침수 등 제품 내 이물질로 인한 고장 제품 임의 분해로 인한 고장 및 정품이 아닌 부품을 사용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상기 보상 기준은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에 의거합니다.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수면센서] 측정한 수면결과를 다른 가족도 함께 볼 수 있나요?
스마트홈
측정된 수면점수를 여러 명이 공유할 수 있습니다.
1. 새로 등록하려는 가족의 휴대폰으로 U+스마트홈 앱을 다운로드 하여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2. 기존 스마트홈 서비스 가입자가 U+스마트홈 앱에 로그인하여 '메뉴' →'가족관리 추가하기'를 눌러서 새로 등록하려는 가족의 아이디 또는 휴대폰 번호를 입력합니다.
3. 기존 스마트홈 가입자와 새로 등록한 가족이 수면점수를 함께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 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