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원 안심모바일 [단말기] SKT에서 쓰던 USIM(유심)카드가 있는데 그걸로 안되나요?

에스원 안심모바일 알뜰폰  [단말기] SKT에서 쓰던 USIM(유심)카드가 있는데 그걸로 안되나요?
타사(SKT,KT,LG U+ 등)에서 사용하시던 USIM(유심)은 안심모바일에서 재사용이 불가합니다.



에스원 안심모바일 알뜰폰  [단말기] 안심모바일에도 LTE 휴대폰 및 요금제가 있나요?
네. 있습니다. 에스원모바일에서는 LTE휴대폰을 제공하고 있으며 다양한 요금제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에스원 안심모바일 알뜰폰  [단말기] 단말기는 별도로 구매 해야하나요?

만약 안심모바일 USIM요금제를 가입하신다면 별도로 구매를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USIM단독 상품 가입은 안심모바일 다이렉트몰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에스원 안심모바일 알뜰폰  [요금납부/청구] 문자(SMS/LMS/MMS) 발송 시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문자 발송 요금은 아래와 같습니다.
- SKT망: SMS 20원/건, LMS 30원/건, MMS는 100원/건
- KT망: SMS 20원/건, LMS 30원/건, MMS 200원/건
- LGU+망: SMS 20원/건, LMS 40원/건, MMS(사진,음악) 200원/건, MMS(동영상) 400원/건

※ 요금제에 따라 기본 제공량과 이용요율이 다를 수 있으니, 요금제 상세 설명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단말기종에 따라 MMS 수신 및 발신이 제한되는 단말기가 있으니, 단말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에스원 안심모바일 알뜰폰  [요금납부/청구] 청구 기준 및 청구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전월 1일부터 말일까지 사용하신 요금을 익월에 청구하는 후불방식이며, 청구서 발송은 문자, 이메일, 우편 중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SKT 3G망 서비스 이용시 문자청구서 불가)
문자와 이메일 청구서의 경우 청구서 분실위험이 없으며 정보보호 관리 및 보관이 편리합니다.
납부방법은 신용카드(체크카드 포함) 자동이체, 은행자동이체 납부, 지로납부 방법이 있습니다.




에스원 안심모바일 알뜰폰  [요금납부/청구] 데이터 통화료는 얼마인가요?
요금제별로 무료제공하는 데이터량이 다르며, 무료제공량 소진 시 과금되는 요금기준도 상이하므로 반드시 요금제 상세 설명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에스원 안심모바일 알뜰폰  [요금납부/청구] WiFi 가 무료로 적용되나요?

SKT망, KT망 동일하게 사용하는 요금상품에 따라 WIFI 제공 기준이 다릅니다. 요금제 상세설명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에스원 안심모바일 알뜰폰  [요금/부가서비스] 착신전환과 자동연결의 차이점이 무엇인가요?
착신전환은 설정하신 연락처로 무조건 연결되는 서비스이며, 자동연결은 걸려온 전화를 받지 못할경우 사전 설정한 연락처로 연결을 해주는 서비스입니다.






에스원 안심모바일 알뜰폰 [요금/부가서비스] 착신전환은 음성만 수신이 가능한가요?
아닙니다. 착신전환은 음성 외에 문자메시지로도 수신이 가능합니다.

[SKT망]
- 착신전환(Voice Only) 990원(VAT포함) : 휴대폰으로 걸려오는 전화를 원하는 전화
  (타 휴대전화, 일반전화등.)로 연결해주는 서비스

- 착신전환(일반) 1,650원(VAT포함) : 휴대폰으로 수신되는 통화 및 수신 문자메시지를
  전화로 연결 및 전송해 주는 서비스

[KT망]
- 착신전환통화-770원(VAT포함): 다른 전화기로 통화를 연결하여 이용하는 서비스

- 착신전환 1,650원(VAT포함)  : 휴대폰에 걸려온 전화/문자를 다른 휴대폰이나 집전화, 인터넷전화로 연결하는 서비스

※ 고객센터를 통화여 원하시는 번호로 원격 착신전환 설정/해제가 가능합니다.(원격은KT만가능)


[LGU+망]
- 착신전환 (통화만) 770원(VAT포함) : 휴대폰으로 수신되는 음성(270분)을 사전에 등록한 다른 전화로  바로 연결해주는 서비스

- 착신전환 (통화와 문자) 1,650원(VAT포함) : 휴대폰으로 수신되는 음성(270분) 및 문자메시지(1,000건)를 사전에  등록한 다른 전화로 연결 및 전송해 주는 서비스

※ 단말기에서 설정/해제 입력 필요하여 분실 등 단말기를 소지하고 계셔야 이용 가능합니다.

(설정 방법)
1. 통화도우미 APP 이용하기
   통화도우미 어플 실행 → 착신전환
2. 고객센터
   착신전환(통화만), 착신전환(통화와 문자) 가입
    → 원격제어 비밀번호 서비스 가입
    → 원격제어센터로 전화해서 설정 (원격제어 비밀번호 서비스 같이 가입)

※ 원격제어센터(019-200-8282) 통화 → 비밀번호 입력 → 안내에 따라 이용


출처  에스원 안심모바일 [알뜰폰]   많이찾는 질문 http://www.s1mobile.co.kr/home/customer/inquiry/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