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 캐쉬백 | 카드 분실신고를 취소하고 싶어요.

OK CASHBAG | 카드 분실신고를 취소하고 싶어요.
분실한 카드가 정상 해지처리 된 경우는 해지된 카드로는 포인트 적립은 가능하나 사용이 불가능 합니다. 카드 해지내역을 다시 취소 후 재 이용을 원하시는 경우  1:1 메일 문의 또는 고객센터(1599-0512)로 문의 주시면 정상카드로 변경 해 드리겠습니다.
※ 단, SKT 제휴카드일 경우 당사에서는 카드 상태 변경처리가 어렵습니다. 회원님의 양해를 바라며, SK텔레콤(1599-0011 / 휴대폰에서 국번없이 114) 로 문의하여 카드 상태를 변경하시길 부탁 드립니다.





OK CASHBAG | 제 카드번호를 잊어버렸어요.카드를 분실하거나 카드번호를 잊어버렸을 때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캐쉬백 카드번호는 개인정보 보호 및 포인트 도용을 방지하기 위해 OK캐쉬백 고객센터를 통한 안내는 어렵습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고객님께서 직접 아래의 내용으로 재발급 진행 부탁 드립니다.

- 제휴사 신용카드를 분실하신 경우, 카드사를 통해 재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일반 가맹점을 통해 발급받으신 OK캐쉬백 카드의 경우 가맹점을 통해 재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OK캐쉬백 포인트는 카드 명의자 기준으로 통합 관리 되므로, 분실하신 카드 외 회원님 명의의 다른 캐쉬백 카드를 소지하신 경우, 대체하여 이용하실 수 있으니 이점 서비스 이용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OK CASHBAG | 카드를 사용하려고 하니 "미등록 카드"라면서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발급된 카드 등록 방법을 알려주세요.
가맹점을 통해 발급 받으신 카드를 별도 등록하지 않으신 경우, 포인트 적립은 가능하나 포인트 사용에는 제한 됩니다.
소지하신 카드가 등록되어 있지 않다면, OKCashbag.com 로그인 후 [카드등록하기] 를 통해 등록 후 이용 부탁 드립니다.
*해당되는 카드 이미지가 없다면 [멤버십카드] 선택 후 본인인증을 통해 등록 진행 하시면 됩니다.

단, 제휴사 신용카드를 발급하신 경우 카드사를 통해 정보 반영 시 자동등록 됩니다.
정보 반영까지 다소 시일 소요 되오니 이점 서비스 이용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발급 후 최대 10일이내]





OK CASHBAG | 카드 발급했는데 카드 보유 조회에 안 나타납니다.

발급하신 카드가 정상등록 되어 있지 않은 경우 보유카드 현황에 조회 되지 않습니다.
보유카드 현황에 조회되지 않는 카드 소지 후 고객센터(1599-0512)로 문의 주시면 카드상태 확인 및 등록을 도와 드리겠습니다.
다만, 일부 제휴카드의 경우에는 고객센터 상담사를 통해 직접 등록 불가할 수 있으니 이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OK CASHBAG | 카드 보유내역 조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홈페이지 로그인 후 MY캐쉬백 > 카드> 보유카드 를 통해 현재 보유 중인 카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혹, 소지한 카드가 보유한 카드 목록에서 확인되지 않을 경우 아직 내 카드로 등록되지 않은 경우이니 고객센터(1599-0512)로 카드 등록을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다만, 일부 제휴카드의 경우에는 고객센터 상담사를 통해 직접 등록 불가할 수 있으니 이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OK CASHBAG | 등록된 카드번호가 발급 받은 제 카드번호와 다릅니다. 카드번호 변경해 주세요.
제휴사 카드 중 동일한 명칭의 카드를 재발급 받으셨을 경우, 카드가 아직 정상등록 되지 않은 상태일 수 있으니 상이한 카드 소지 후 고객센터(1599-0512) 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OK CASHBAG | 보유카드조회를 해보니 만든 적 없는 카드가 있습니다.

보유카드 내역에 조회되는 카드명칭 및 카드번호 앞 8자리 확인 후 고객센터(1599-0512)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OK 캐쉬백    많이하는 질문  https://www.okcashbag.com/clientservice/faqInfo.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