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 캐쉬백 | 카드 비밀번호가 맞지 않다고 합니다.

OK CASHBAG | 카드 비밀번호가 맞지 않다고 합니다.
기존 비밀번호는 암호화 되어 있어 확인 되지 않으며, 새롭게 설정하셔야 합니다.
비밀번호 변경은 okcashbag.com 로그인->회원정보 변경-> 상단 세번째 온/오프 카드 비밀번호 변경에서 본인 인증 후 재 설정 가능합니다. 본인명의의 휴대폰이 없으신 경우 고객센터(1599-0512)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상담사를 통한 인증번호 제공은 본인확인 절차 후 가능하니, 운전면허증 또는 주민등록증을 소지 후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본인 명의의 스마트 폰을 이용하시는 경우 OK캐쉬백 앱 설치 및 본인인증(휴대폰 인증) 시 앱을 통해 비밀번호 설정
가능 하오니 이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OK CASHBAG | 온/오프라인 카드 비밀번호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OkCashbag.com 로그인-> 회원정보 변경 -> 상단 세번째 온/오프 카드비밀번호 변경을 통해 새롭게 설정 가능 합니다.

온/ 오프 카드 비밀번호 설정 시 본인 인증 후 가능하며 본인 인증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휴대폰 - 회원님 명의로 등록된 휴대폰 번호를 통해 본인 인증 과정을 거치게 됩니다.
2)고객행복센터 통화 - 본인 인증 수단이 없으신 경우, 고객행복센터에 전화를 하여 본인확인을 거치시면 인증번호를 제공받아
인증 과정을 거치게 됩니다. 원활한 상담을 위해 OK캐쉬백 회원 및 본인 확인에 필요한 본인의 운전면허증 또는 주민등록증과 OK캐쉬백 카드를 준비 하시고 고객행복센터에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인증번호 제공은 고객행복센터 상담시간 내에만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 1599-0512 / (상담시간 09:00~18:00 토요일/공휴일 제외)

본인 명의의 스마트 폰을 이용하시는 경우 OK캐쉬백 앱 설치 및 본인인증(휴대폰 인증) 시 앱을 통해 비밀번호 설정 가능 하오니 이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OK CASHBAG | OK캐쉬백 카드의 비밀번호란 게 뭔가요?
비밀번호는 온/오프라인에서 포인트 사용 시 필요 합니다.
오프라인 카드 비밀번호 : 일반 가맹점/주유소에서 포인트 사용시 필요한 비밀번호 이며, 숫자 4자리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설정 시 회원님의 생/월일, 전화번호 등 개인정보에 포함된 숫자 및 유추가 쉬운 연속되는 숫자는 설정 시 제한됩니다.
온라인 카드 비밀번호 : 온라인 가맹점(쇼핑몰이나 컨텐츠 등) 에서 포인트 사용 시 필요한 비밀번호이며, 10~12자리의 영문(대/소문자 포함)/숫자 혼용 등 규칙에 따라 설정하셔야 합니다.비밀번호 재 설정 시 비밀번호는 10~20자의 영문 대소문자, 숫자, 일부 특수기호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사용 가능한 특수기호 : !@#$%^&*()-_=+|[]{}’”;:/?.>,< )




OK CASHBAG | 캐쉬백카드 비밀번호 3회 오류라고 합니다.
캐쉬백카드 비밀번호를 3회 잘못 입력하신 경우 고객님의 정보 및 포인트 보호를 위하여 포인트 사용이 제한되어 재 설정 후
서비스 이용 가능 합니다.

온/ 오프 카드 비밀번호 설정 시 본인 인증 후 가능하며 본인 인증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OkCashbag.com 로그인-> 회원정보 변경 -> 상단 세번째 온/오프 카드비밀번호 변경을 통해 새롭게 설정 가능 합니다.

1)휴대폰 - 회원님 명의로 등록된 휴대폰 번호를 통해 본인 인증 과정을 거치게 됩니다.
2)고객행복센터 통화 - 본인 인증 수단이 없으신 경우, 고객행복센터에 전화를 하여 본인확인을 거치시면 인증번호를 제공받아
인증 과정을 거치게 됩니다. 원활한 상담을 위해 OK캐쉬백 회원 및 본인 확인에 필요한 본인의 운전면허증 또는 주민등록증과
OK캐쉬백 카드를 준비 하시고 고객행복센터에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인증번호 제공은 고객행복센터 상담시간 내에만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 1599-0512 / (상담시간 09:00~18:00 토요일/공휴일 제외)

본인 명의의 스마트 폰을 이용하시는 경우 OK캐쉬백 앱 설치 및 본인인증(휴대폰 인증) 시 앱을 통해 비밀번호 설정 가능 하오니 이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OK CASHBAG | 생일로 비밀번호 사용 했었는데 갑자기 이용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OK캐쉬백 카드비밀 번호는 최초 생 월일 4자리 숫자로 임의 설정되며, 생일 숫자4자리 비밀번호는 임시 비밀번호 이므로
지속적인 사용이 불가 합니다. 따라 사용제한이 되었다면 비밀번호 재 설정 후 서비스 이용 부탁 드립니다.

비밀번호 변경은 okcashbag.com 로그인->회원정보 변경-> 상단 세번째 온/오프 카드 비밀번호 변경에서 본인 인증 후 재 설정
가능합니다. 본인명의의 휴대폰이 없으신 경우 고객센터(1599-0512)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상담사를 통한 인증번호 제공은 본인확인 절차 후 가능하니, 운전면허증 또는 주민등록증을 소지 후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본인 명의의 스마트 폰을 이용하시는 경우 OK캐쉬백 앱 설치 및 본인인증(휴대폰 인증) 시 앱을 통해 비밀번호 설정 가능 하오니 이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OK 캐쉬백    많이하는 질문  https://www.okcashbag.com/clientservice/faqInfo.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