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전화 - [선불카드] 카드 잔액은 어떻게 확인 하나요?

U+ 전화 - [선불카드] 카드 잔액은 어떻게 확인 하나요?
선불카드 잔액 확인은 ARS를 통해 가능합니다.

08216 누르고 안내 멘트에 따라 언어 선택 > 선불카드번호# > 99# 을 통해 잔액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보유한 선불카드 잔액 문의
→ 국제전화 002 고객센터 : 1544-0002 (유료)





U+ 전화 - [전화장애] 단말기 배터리 및 어뎁터는 어디서 구매를 하나요?

소모품의 경우 LG U+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 가능합니다.

▶ U+인터넷전화 단말 소모품 구매 바로가기
→ 홈페이지 : http://www.homeaccessorymall.com/shop/goods/goods_list.php?&category=003
 




U+ 전화 - [전화장애] 전화 발신이 되지 않습니다.
발신이 되지않는 것에는 여러가지 이유가 있을 수 있으며 아래의 내용 참고바랍니다.

   ① 특정번호로 발신 시 고객님의 요청으로 통화가 불가능합니다 라고 나올 경우
         : 수신자가 070번호에 대한 착신거부를 한 상태이므로 수신자에게 착신거부 해제 요청
           (070은 060, 080과 더불어 스팸번호로 설정되어 있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② 현재 상태로는 통화가 불가능합니다 라고 나올 경우
         : 와이파이와 연결이 정상적으로 되어 있는지 확인





U+ 전화 - [전화장애] 인터넷은 사용이 되는데 전화는 사용이 안됩니다.
인터넷은 정상 연결이 되나, 전화가 되지 않는다면 와이파이 장비 및 전화 장비의 신호 수신 상태가 문제일 가능성이 있으니, 아래와 같이 조치해 보시기 바랍니다.

  ① 전화기의 전원을 끄고 와이파이 장비 후면의 전원선을 뽑았다가 재연결
  ② 와이파이 장비 전면의 램프가 켜지는 것을 확인하고, 전화기 전원을 켜서 와이파이 재연결




U+ 전화 - [U+홈보이] 해지하면 U+홈보이 컨텐츠를 이용할 수 없나요?

해지 이후에는, U+홈보이 전용으로 제공되는 컨텐츠 서비스는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홈오디오(Mnet), HDTV, 홈도서관, U+IoT맘카, 어린이동화, 딩동이와 악기놀이등)




U+ 전화 - [U+인터넷전화] U+인터넷전화에서 착신전환서비스 설정/해제는 어떻게 하나요?
(착신전환 부가서비스 등록 없이 하는법)
착신전환 부가서비스 등록 없이 바로 전화단말기에서 등록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단말기 경로 : [메뉴]-[전화기설정]-[6.착신전환 선택]->모드 선택 (현재 시판중인 WPI8800N모델기준)

(※ 전용폰의 기능을 이용한 착신전환은 부가서비스 이용료 월 550원(부가세포함) 부과되지 않지만,  전화기의 기능을 이용하므로 전화기가 꺼지면 지원되지 않음)



출처: L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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