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전화 - [뮤직벨링070] 어플은 어떻게 다운받나요?

U+ 전화 - [뮤직벨링070] 어플은 어떻게 다운받나요?
원스토어(또는 구글 Play 스토어, U+스토어)에 접속 후 뮤직벨링070 검색 하여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U+ 전화 - [아이허브] U+인터넷전화 무선컨텐츠 이용료란 무엇인가요?
아이허브 서비스를 통해 이용하신 요금입니다.

무선 컨텐츠 이용요금은 인터넷전화 단말기 메뉴중 아이허브에서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로 뉴스, 쇼핑, 생활, 벨소리 다운로드 등 무선컨텐츠 이용시 발생되는 요금입니다.

▶ U+인터넷전화 아이허브 무선컨텐츠 안내 바로가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internet/addon




U+ 전화 - [전화장애] 실내에서 서비스가 이용이 않되는 곳이 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U+인터넷전화 서비스는 무선신호(와이파이)에 연결하여 사용하는 것으로 인터넷전화를 사용하는 장소와 와이파이 장비의 거리 또는 댁내환경에 따라 통화품질에 영향이 있을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U+ 전화 - [아이허브] U+인터넷전화기의 벨소리, 배경그림을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아이허브 서비스를 통해 변경 가능합니다.

인터넷전화전용 와이파이폰 단말기의 경우 무선콘텐츠서비스 아이허브를 통해 벨소리, 사진을 다운받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요금 : 건당 별도 부과)

▶ U+인터넷전화 아이허브 무선컨텐츠 안내 바로가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internet/addon





U+ 전화 - [U+홈보이] 해지 시 위약금이 있나요?

약정기간(3년) 이내에 해지 시 단말 정가 대비
차액(단말보조금 및 단말 잔여할부금)이 부과 됩니다.





U+ 전화 - [U+인터넷전화] 해외에서도 U+인터넷전화 서비스를 그대로 이용할 수 있나요?
U+인터넷전화는 무선인터넷 환경에서 이용이 가능한 상품으로 해외에서도 와이파이의 신호만 잡으면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해외는 국내의 인터넷 환경과 다를 수도 있으며 정상적인 통화품질 확보가 어려우며, 해외에서 이용 중 장애 발생시에는 AS가 불가하므로 국내 이용을 권해 드립니다.






U+ 전화 - [U+홈보이] 단말기 교체가 가능한가요?
개통 후 14일 이내는 LG U+ 고객센터를 통해 교체 가능합니다.
단, 개통 14일 이후에는 각 단말의 제조사 측으로 문의부탁드립니다.
   
- LG전자 서비스센터 ☎ 1544-7777
-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 1588-3366
- (스피커독)인켈 서비스센터 ☎ 1577-6680


출처: L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