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전화 - [U+인터넷전화] U+인터넷전화를 정지할 경우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U+ 전화 - [U+인터넷전화] U+인터넷전화를 정지할 경우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U+인터넷전화 이용정지 기간에는 기본료는 발생되지 않으며, 장비임대료 및 단말기 할부금, 미납시 연체료는 발생됩니다.





U+ 전화 - [U+인터넷전화] U+인터넷전화에 가입하면 가입비나 설치비가 있나요?
U+인터넷전화만 단독으로 가입할 경우 개통설치비(11,000원, 부가세 포함)가 발생됩니다.

단, U+인터넷과 동시 개통시에는 U+인터넷전화의 개통설치비는 면제되며 만약 택배개통을 통해 가입하신 경우, 택배개통비(2,750원, 부가세 포함)가 발생됩니다.




U+ 전화 - [전화장애] 전화 단말기의 비밀번호를 잊어버렸는데 어떻해 하나요?

인터넷 전화 장비의 비밀번호가 기억이 나지 않을 경우 비밀번호를 초기화 해야 합니다.
비밀번호의 경우 고객님의 소중한 개인정보이기에 정보 보호를 위해 LG U+ 고객센터를 통해 본인인증 후 초기화 가능하며 초기화 후 비밀번호는 숫자 0000 입니다.




U+ 전화 - [U+인터넷전화] 기존 전화번호 그대로 번호이동 해서 사용 할 수 있나요?

U+인터넷전화는 번호이동신청을 통해 기존번호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기존에 쓰시던 전화번호가 해지가 되어 있으면 번호이동이 불가하며, 번호이동이 완료되면 이전통신사의 전화는 자동으로 해지됩니다





U+ 전화 - [U+인터넷전화] 폰(전화단말기)은 하나만 사용 가능한가요?

원넘버다폰 서비스를 통해 고객님의 주민번호 기준으로 최대 5대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 원넘버다폰 서비스 (월정액 1,100원, 부가세 포함)
    : 하나의 전화번호로 여러 대의 전화기를 사용하는 서비스로  전화가 오면 등록된 모든 단말기로 받을 수 있으며,  한 대가 통화 중이라도 다른 전화기로 발신과 착신이 모두 가능합니다.





U+ 전화 - [전화장애] 인터넷전화 단말기의 A/S 무상기간은 어떻해 되나요?

U+인터넷전화 장비의 무상 A/S 교체 기간은 1년입니다.

개통 후 1년이 지난 이 후 교체 시에는 교체 비용 발생이 발생되며, 1년 이전에도 고객 부주의로 인한 파손/분실과 같은 과실이 있을 경우에는 무상기간이라 하더라도 교체비용 발생 될 수 있습니다.




U+ 전화 - [인터넷전화결제] U+ 인터넷전화결제 이용이 안되는데 왜 그런거예요?
인터넷전화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는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① 명의자 주민등록번호와 온라인에 입력한 주민등록번호가 불일치한 경우
  ② 현재 미납중이거나, 미납으로 인해 사용정지 또는 해지된 경우
  ③ 인터넷전화결제 신청자가 법인 고객 또는 만 19세 미만의 미성년자의 경우
       → 법정대리인 동의 시 인터넷전화결제 서비스 이용 가능
  ④ 번호가 일시 정지 상태인 경우
  ⑤ 인터넷전화결제 차단등록이 되어 있는 경우
  ⑥ 분실 등록된 경우
  ⑦ 인터넷전화결제 대행사나 컨텐츠제공업체의 정책으로 인해 이용이 불가한 경우
  ⑧ 명의변경한 경우 만 3일 간 이용 제한



출처: L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