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전화 - [후불카드] 군 후불서비스로 국제전화 사용이 가능한가요?
군 후불카드로는 국제전화 사용할 수 없습니다.
현재 일부 군부대를 제외한 대부분의 군부대는 군부대 보안상 국제전화 발신이 불가능합니다.
▶ 후불카드 사용법 문의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internet/addon
→ 고객센터 ☏ 080-858-5000 (무료)
U+ 전화 - [후불카드] 군부대 공중전화기 장애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군부대 전용 전화기 장애접수는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 가능합니다.
▶ 군 전용 전화기 장애접수 문의 바로가기
→ 고객센터 : ☏ 080-858-5000 (무료)
U+ 전화 - [선불카드] 해외에서 사용할 경우에도 할인시간대 적용이 되나요?
선불카드는 해외에서 이용하실 경우에도 할인 시간대가 적용됩니다.
(해외에서 사용하시더라도 한국 시간 기준으로 할인 시간대가 적용)
▶ 선불카드 사용법 문의 바로가기
→ 홈페이지: https://www.lguplus.com/support/lost-device
→ 국제전화 002 고객센터 : 1544-0002 (유료)
U+ 전화 - [선불카드] 연속통화기능이 있습니까?
선불카드는 연속통화가 가능합니다.
상대방이 전화를 끊은 다음 바로 전화를 거신 번호로 재통화를 할 경우 1#을 누르시면 되고, 다른 번호로 통화를 할 경우 상대방 전화번호와 #을 누르시면 됩니다.
▶ 선불카드 사용법 문의 바로가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support/lost-device
→ 국제전화 002 고객센터 : 1544-0002 (유료)
U+ 전화 - [선불카드] 선불카드로 전화를 걸다가 중간에 잘못 입력했을 때 끊고나서 처음부터 다시 번호를 눌러야 합니까?
선불카드는 다이얼 정정 기능이 있습니다.
선불카드로 전화 발신 시 전화번호를 잘못 입력했을 때는 #을 누르고 전화번호를 다시 입력하면 됩니다.
▶ 선불카드 사용법 문의
→ 홈페이지: https://www.lguplus.com/support/lost-device
→ 국제전화 002 고객센터 : 1544-0002 (유료)
U+ 전화 - [전화장애] 인터넷전화 장비를 떨어 뜨렸는데 액정에 검은 줄이 생겼습니다.
액정에 충격이 가해져 줄이 간 상태라면 교체가 필요하며, 고객 부주의로 인한 파손/분실과 같은 과실이 있을 경우 교체 시 교체비용 발생될 수 있습니다.
출처: L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군 후불카드로는 국제전화 사용할 수 없습니다.
현재 일부 군부대를 제외한 대부분의 군부대는 군부대 보안상 국제전화 발신이 불가능합니다.
▶ 후불카드 사용법 문의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internet/addon
→ 고객센터 ☏ 080-858-5000 (무료)
U+ 전화 - [후불카드] 군부대 공중전화기 장애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군부대 전용 전화기 장애접수는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 가능합니다.
▶ 군 전용 전화기 장애접수 문의 바로가기
→ 고객센터 : ☏ 080-858-5000 (무료)
U+ 전화 - [선불카드] 해외에서 사용할 경우에도 할인시간대 적용이 되나요?
선불카드는 해외에서 이용하실 경우에도 할인 시간대가 적용됩니다.
(해외에서 사용하시더라도 한국 시간 기준으로 할인 시간대가 적용)
▶ 선불카드 사용법 문의 바로가기
→ 홈페이지: https://www.lguplus.com/support/lost-device
→ 국제전화 002 고객센터 : 1544-0002 (유료)
U+ 전화 - [선불카드] 연속통화기능이 있습니까?
선불카드는 연속통화가 가능합니다.
상대방이 전화를 끊은 다음 바로 전화를 거신 번호로 재통화를 할 경우 1#을 누르시면 되고, 다른 번호로 통화를 할 경우 상대방 전화번호와 #을 누르시면 됩니다.
▶ 선불카드 사용법 문의 바로가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support/lost-device
→ 국제전화 002 고객센터 : 1544-0002 (유료)
U+ 전화 - [선불카드] 선불카드로 전화를 걸다가 중간에 잘못 입력했을 때 끊고나서 처음부터 다시 번호를 눌러야 합니까?
선불카드는 다이얼 정정 기능이 있습니다.
선불카드로 전화 발신 시 전화번호를 잘못 입력했을 때는 #을 누르고 전화번호를 다시 입력하면 됩니다.
▶ 선불카드 사용법 문의
→ 홈페이지: https://www.lguplus.com/support/lost-device
→ 국제전화 002 고객센터 : 1544-0002 (유료)
U+ 전화 - [전화장애] 인터넷전화 장비를 떨어 뜨렸는데 액정에 검은 줄이 생겼습니다.
액정에 충격이 가해져 줄이 간 상태라면 교체가 필요하며, 고객 부주의로 인한 파손/분실과 같은 과실이 있을 경우 교체 시 교체비용 발생될 수 있습니다.
출처: L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