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mobile - [PASS 인증서] 인증 푸쉬 알림을 받았는데 바로 인증을 하지 못했어요. 언제까지 인증할 수 있나요?

U+ 모바일 - [PASS 인증서] 인증 푸쉬 알림을 받았는데 바로 인증을 하지 못했어요. 언제까지 인증할 수 있나요?
인증 요청 기관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 짧게는 몇 분, 길게는 며칠까지 인증 가능합니다.
인증 요청이 왔는데 바로 인증을 하지 못한 경우, PASS 앱 메인화면에서 ‘PASS 인증서’ 배너를 누르세요.  
[대기중인 서명정보]를 통해 인증 요청 내용을 확인하고 인증할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 [PASS 인증서] 모든 휴대폰에서 이용할 수 있나요?

안드로이드 폰의 경우 6.0이상 버전, 아이폰인 경우 iOS 9.0 이상 버전의 휴대폰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 [PASS 인증서] 2개 통신사 인증서를 사용 중입니다. 다른 통신사 인증서를 삭제하는 경우 U+PASS 인증서도 삭제되나요?

인증서는 통신사별로 관리하기 때문에 삭제하지 않은 통신사의 인증서는 정상 사용할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 [PASS 인증서] 휴대폰을 변경하는 경우, 기존 인증서를 이용할 수 없나요?

휴대폰을 변경하면 기존 PASS 인증서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PASS 앱을 다시 다운로드 한 후, 비밀번호 6자리 입력하거나 지문, 홍채, 얼굴 등을 인식해서 인증서를 새로 발급받으세요.





U+ 모바일 - [PASS 인증서] 비밀번호를 틀린 경우 몇 번까지 다시 입력할 수 있나요?

PASS 앱 비밀번호를 5번 이상 잘못 입력하면 비밀번호가 초기화됩니다.
이 경우 비밀번호를 다시 등록해야 합니다.
지문, 홍채, 얼굴 인식의 경우 안드로이드 폰에서는 5번, 아이폰에서는 3번까지 시도할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 [PASS 인증서] PASS 인증서 유효기간은 얼마인가요?


PASS 인증서의 유효기간은 3년입니다.



U+ 모바일 - [스마트피싱보호] 피싱 의심번호 알림을 끌 수도 있나요?

단계를 조절하거나 알림을 끌 수 있지만, 보이스 및 메신저 피싱 피해 방지를 위해 기본 설정을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U+ 모바일 - [PASS 인증서] 인증서 정보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PASS 앱 메인화면에서 ‘PASS 인증서’ 배너를 누르면 발급받은 인증서 유효기간과 이용내역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